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아름다운 한옥카페 - 시흥 청화공간 (애견동반)

 

 

 

시흥 한옥카페

청화공간

 

 

평일만 실외공간 애견동반 가능(5kg 미만)

매일 10:00-21:00

 


 

 

시흥에 있는 청화공간.


실내, 실외 모두 한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실외도 피크닉 기분이 나게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청화공간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날 좋은 날 평일에 부지런히 가면
모든 게 완벽한 공간으로 
힐링하고 올 수있다.><

내가 갔던 날은 평일 점심시간 전,
날씨가 정말 좋은 날이었다.

 

 

 

시흥 청화공간 주의사항

 

시흥 청화공간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으로 멋진 한옥 건물이

오른쪽엔 야외 자리가 따로따로 조성되어있다

중간엔 인조 잔디가 깔끔하게 깔려있다

 

 

 


 

🧡 청화공간 카페 내부

 

밖의 모습뿐만 아니라 카페 내부도 정말 멋진 한옥집 그대로이다.

곳곳이 멋진 한옥 모습 그대로를 뽐내고 있다.

 

청화공간은 베이커리 카페로 여러 빵 종류와 디저트류까지 판매하고 있다.

 

 

 

시흥 청화공간 베이커리

 

 

 

 

 

청화공간 메뉴

 


 

🧡 청화공간 실외 공간

 

카페 본관 맞은편으로 이렇게 지붕과 비닐천막까지 설치된 공간이 있는데

테이블로 된 곳도 있고 신발을 벗고 마루 바닥처럼 한 팀이 앉는 공간도 있다

 

 

 

청화공간

 

 

 

처음 야외 좌석에 자리를 잡은 곳 ㅎㅎ 

털 찐 우리 댕댕이 모습 한컷 😍

 

 

 

 

 

후기에 음료도 별로고

빵도 별로라는 말이 많았는데

난 둘 다 만족도가 좋았다!

특히 타르트 생각보다 넘 맛나게 먹었음!

한 입 거리지만.ㅠ ㅎㅎ

 

음료와 디저트를 후딱 맛보고

댕댕이와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인증샷을 찍었다 

 

 

시흥 한옥카페 청화공간
한옥카페 청화공간

 

 

날이 좋고 카페가 예쁘니 가만히 있을 수가 없다 ㅠ

 

청화공간은 꼭 평일 부지런히 와야

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다.

 

 

 

시흥 청화공간

 


 

 

 

 

 

한참 사진 찍고 놀다가 야외 다른 자리가 나서 옮겨봤다 

신발 벗고 마루처럼 앉는 공간 ㅎㅎ

가족단위로 와서 이곳에 자리 잡으면 아늑하니

우리만의 자리가 되어 좋을 것 같다

 

 

 

 


 

 

(청화공간 간 후기가 아니라 우리 댕댕이 자랑하려는 글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날도 좋고 우리 댕댕이 신났다~ 😍🥰😍

 

 

 

시흥 청화공간 한옥카페

 

 

사실은 내가 더 신남~ ㅎㅎ

울 댕댕이와 좋은 날 이렇게 예쁜 공간에 같이 와서

사진 찍을 수 있는 게 넘 행복하다~

물론 평일만 가능이지만..ㅠ

 

청화공간은 밤이 돼도 예쁠 거 같으니

조만간 평일 오후에 또 가봐야겠다!

 

 

 

 

 

정말 예쁜 한옥카페인데

너무 핫플이라ㅜ 사람들이 많아,

한옥의 고즈넉함이나 조용히 힐링할 수 있는

분위기를 기대하긴 어렵다 ㅠ

 

평일 저녁쯤이나 오픈 시간에 맞춰가면

정말 만족도 높게 즐기다 올 수 있을 거다!😆

 

 

 


💛함께보면 좋은 글

 

 

[애견 동반 가능 카페] 밤에 가면 더 예쁜 백운호수 넬라 포레스타

백운호수 애견동반 가능 카페 넬라 포레스타 해가 진 후 더욱 운치있고 멋있어지는 곳 요즘 주말만 되면 멍멍이랑 같이 갈만한곳을 찾아보는데 정말 주변에 뭐가 없다 ㅠ.ㅠ 이번주말에도 마땅

yolog.tistory.com

 

 

[ 용인 카페] 기흥 동탄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포레스트뷰 - 떼레노시떼 카페

용인 기흥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카페, 다양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까지 떼레노시떼 용인 흥덕쪽에 볼일이 있다가 기흥동탄쪽에 떼레노시떼 카페를 찾아가보았다. 큰 통 건물에 큰 창들이 많

yolog.tistory.com

 

 

[과천 마이알레] 예쁜 실내 온실과 식물들이 함께하는 카페

과천의 명소로 자리잡은 온실 & 식물 카페 마이알레 과천 마이알레 빌리지 월요일 휴무 cafe&restaurant 11:00~24:00 차를 타고 과천 경마장 뒷동네로 들어가면 나오는 마이알레. 아기자기한 예쁜 온실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