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 용인 카페] 기흥 동탄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포레스트뷰 - 떼레노시떼 카페

 

용인 떼레노시떼 카페

 

용인 기흥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카페,

다양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까지


떼레노시떼

 

 

 

 

 

용인 흥덕쪽에 볼일이 있다가 기흥동탄쪽에 떼레노시떼 카페를 찾아가보았다. 큰 통 건물에 큰 창들이 많이 뚤려있고 삼각형 메인 창문앞엔 자작나무들을 심어놔서 마치 숲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늑하면서도 싱그러운 카페다.

 

 

 

 

 

길건너 떼레노시떼 옛 건물인지 커피대회 1등하신분의 바리스타 강의를 들을 수있는 공간이 있고 그 앞쪽으로 새로 지은 떼레노시떼 스페셜점이 있다. 카페는 지도 상으로 떼레노시떼 스페셜점 흰색 큰 건물이니 그 앞쪽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된다. 

 

 

 

카페 앞에서 부터 곧게 자란 자작나무가 반겨주었고 배롱나무가 예쁘게 색을 뽐내고있었다. 양쪽에 똑같이 배롱나무 한구루씩 심은거같은데 아쉽게 한쪽 배롱나무는 죽었는지 나뭇가지가 다 배어져있었다. ㅠ 양쪽다 예쁘게 피어있었다면 더 예뻤을텐데..

 

 

천장이 높게 뚫려 있고 톡톡튀는 색감의 의자들과 개성있는 테이블과 의자들로 꾸며져 다채로운 느낌을 주는 떼레노시떼 내부! 양쪽으로 계단이 따로있고 야외좌석도 있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며 자리를 택하는 재미가 있었다.

 

용인 떼레노시떼 베이커리

 

자리를 보러 가기전 다양한 빵과 케이크들이 먼저 눈이 들어왔다..ㅎㅎ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고 케이크도 따로 있었다! 역시 먹는게 남는거! ㅎㅎ

 

 

떼레노시떼 카페 메뉴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카페 탐방!  양쪽 계단으로 한번씩 다 올라가 구경해보았다.

 

 

용인 떼레노시떼 2층

 

저 삼각지붕모양을 그대로 살린 창문이 너무 예쁘다..ㅠㅠ 카페 내부는 정말 넓고 큰데 왠지모를 아늑함이 밀려온다.!

 

 

 

의자와 테이블들도 다 얼마나 예쁘던지.. 저 중간에 초록색 벽색상이 정말 예뻤다.. 내가 보는 뷰가 우리집 뷰였으면....😂

 

 

 

 

 

야외에도 주변에 자작나무들을 심어놔 정말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자리였다. 날좋을때오면 정말 숲속에 둘러쌓여있는 카페에 온듯한 느낌일거같다 8ㅅ8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넓고 낮은 테이블.ㅎㅎ 여기 보더니 엄마가 의자 전시관이냐며..ㅎㅎ 각양각색의 의자들이 한데 모여있다 ㅎㅎ

 

 

 

여긴 왜 화장실 거울보는곳까지 예쁘고 난리~? 완죤 포토존 아니냐묘...

 

 

 

 

 

 

떼레노시떼 내부 2층

 

반대편 2층도 대칭구조라 비슷하지만 또 다른 분위기이다. 나는 이쪽에 자리를 잡았다~!

 

 

 

 

예쁜 창문과 한컷 찍어주고~ ㅎㅎ 이제 빵과 커피좀 먹어볼까~~

 

 

떼레노시떼

 

주문메뉴

체리 타르트 4.5
블루베리 크림치즈 6.0
대파바게트 6.5
아메리카노 클래식 5.0
예가체프 코케허니 7.0

 

엄마랑 나는 아침을 안먹고와서 브런치겸 먹을려고 좀 많이 시켰는데.. 배불러 죽는줄... 대파 바게트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다!  맛은 뭔가 그냥 피자빵먹는 느낌? ㅎㅎ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빵이 쫄깃~! 크림도 듬뿍!! 체리 타르트 역시 맛있었다!!

 

 

 

 

 

 

다먹고 일어날때쯤 다른 창가쪽에 아까 입구앞에서 본 배롱나무가 보여서 같이 한컷 찍었다. ㅎㅎㅎ 요즘 배롱나무가 왜이리 이뻐보이는지~ 우리동네는 벌써 다 졌는데 여긴 아직 예쁜꽃들이 많이 피어있었다~!

 

 

의자며~ 조명이며 가구들이 다 너무 예뻐서 서울근교 나들이 하러 오기 딱! 좋은 카페다- 주말에 서울근교 용인 주변에 오게 된다면 와서 힐링하고 가면 딱 좋은 카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