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과천 맛집] 생면 파스타와 뇨끼로 유명한 과천 파스타 맛집 - 라온식탁

 

과천 파스타 & 뇨끼 맛집


라온 식탁

 

경기 과천시 중앙동 40-12
02-504-9050
OPEN: AM 11:30
Break Time: PM 3:00 - 5:30
CLOSE: PM 9:00

매주 일요일 휴무


 

과천에 파스타집이라고는.. 가성비 갑! 빈체로 밖에 떠오르지 않았는데.. 생면 파스타를 취급하고 뇨끼가 정말 맛있다는 라온 식탁을 이제야 가보게 되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엄마와 갔는데 문이 닫혀있었다..ㅠ 설마 휴가인가? 아니면 저녁 장사를 안 하나..? 좀만 기다려볼까 갈까 고민하다 어떤 젊은 남자분이 안으로 들어가신다! 앗! 사장님인가?

 

 

 

 

잠시 뒤 다시 나오시더니 혹시 기다리신 거냐고.. 정말 죄송하다고 하면서 문을 열어주셨다.ㅎㅎ

 

 

 

 

안에는 몇 석 안되었다. 사장님 혼자 하시다 보니 많은 테이블을 감당할 순 없을 듯! 혼자 요리하셔서 주문도 좀 더디게 나오는 편이다! 요리가 하나 다 먹을 때쯤 하나가 나올 수도..ㅠ

 

 

 

와인과 함께 요리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인 것 같다~ 좁은 공간이지만 나름 군데군데 신경 쓴듯한 인테리어!

 

 

과천 맛집 라온식탁 메뉴

 

주문 메뉴

크림 감자 뇨끼 15.0
엔쵸비 오일 파스타 13.5
식전 빵 추가 - ?

 

엄마랑 원래 생면 파스타를 먹으러 왔는데.. 갑자기 엔쵸비 오일 파스타가 땡겨서 급 변경!..ㅎㅎ 

 

 

 

주문을 하면 식전 빵을 주시는데 기본 빵이 아닌 위에 간이 쌔지 않은 토마토소스와 치즈를 뿌려주신다. ㅠ 와 이거 진짜 넘 맛있다.. 식전 빵이 이렇게 요리스럽고 맛나다닝!!

 

 

 

 

크림 감자 뇨끼

 과천 맛집 라온식탁 크림 감자 뇨끼

 

 

뇨키가 먼저 나왔다.  첫인상은 우와! 양이 진짜 적다..!!  ㅎㅎ 뇨키는 감자와 밀가루 반죽으로 빚은 우리나라 수제비와 비슷한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쫄깃하고 익숙한 듯 새로운 느낌이었다!

 

 

 

 

꿀 같은 달콤한 게 뿌려져 있어서 쫄깃 달콤 마치 떡에 꿀 찍어먹는 느낌이랄까 ㅠㅠ 맛없을 수가 없다.

그리고 크림.. 진짜 너무 맛있다.  라온 식탁에서 요 크림 뇨키를 많이 시켜먹는 이유가 있다. 크림소스가 존맛!

 

양도 적고... 음식 나오는 시간도 꽤 걸려서 정말 아끼며 아끼며 천천히 먹을 때쯤 파스타 등장!

 

 

 

 

엔쵸비 오일 파스타

과천 맛집 라온식탁 엔쵸비 오일 파스타

 

와 오일도 이렇게 충분히 주시다니~ 감사할 따름.. 엔쵸비 오일 파스타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오일이 저렇게 많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았았다. 

 

 

 

 

결국 빵을 추가해서 파스타 오일과 뇨끼의 크림소스 두 개다 싹싹 긁어먹었다! (빵 추가금액은 모르겠다. ㅠ)

 

 

 

 

메뉴 두 개로만은 부족한 듯했으나 빵을 추가해서 소스까지 싹싹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다..  크림 감자 뇨끼는 뭔가 가격 대비 배를 채울 수 있을만한 양은 아니지만 다시 가도 꼭 시킬 메뉴이다.ㅠ 넘넘 맛있어!

 

생면 파스타와 뇨끼를 맛보고 싶다면 과천 라온 식탁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