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양주 카페] 마장호수 주변 식물 정글 카페 - 양주 오랑주리 (Orangerie)

 

양주 카페 추천

마장 호수 주변, 카페 속 식물원


오랑주리

 

#식물 카페 #온실 카페 #정글뷰

 

 

 

 

양주 카페 추천 - 오랑주리

 

양주 근처에 갈 일이 생겨서 갔다가 마장 호수 근처 카페 오랑주리를 가게 되었다!

멀리서 봐도 매우 큰 규모의 카페 같았다. 주차장도 널찍! 주차장에서 카페 입구로 올라가는 길부터가 심상치 않다 ㅎㅎ

 

 

 

 

 

주차를 하고 안에 들어오니 우와~ 여기가 식물원이여 정글이여 카페여~? 안에 엄청 넓게 뻥 뚫린 식물원이 조성되어 있었다!

 

 

 

카페 안에서 거의 식물원 산책을 할 수 있게끔 길도 여러 갈래!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까지! 어딜 앉아야 할지 몰라 일단 카페 내부를 크게 한바퀴 돌아보기로!

 

 

 

 

이정도면 정글아닌가요..? ㅎㅎ 정글 카페 오랑주리!! 중간에 물도 흐르고 돌다리도 만들어놨다! 대박!

 

 

 

 

진짜 다양한 식물들이 있고 평소엔 볼 수 없는 큰 잎들의 식물들이 있어서 더욱 식물원, 정글에 온듯한 느낌이다 ㅎㅎ

 

 

 

 

잎들이 너무 커서 길을 헤쳐나가야 할 정도였다 ㅎㅎㅎ 정말 이 큰 공간을 식물들로 이렇게 조성해놓다니.. 정말 손이 많이 갔을 것 같은 오랑주리 카페 ㅠ

 

 

 

 

이 정도면 거의 정글 투어 아닌가 싶다.ㅎㅎ  한 바퀴 다 돌고 나서 이제야 자리 쪽을 훑어본다..ㅎㅎ

 

 

 

자리들도 다 내부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시원시원하게 만들어져 있어 좋았다. 

 

 

 

마장호수 근처 오랑주리 카페

크~ 뷰가 장난이 아니구먼~  온통 초록초록! 눈 정화!

 

 

 

양주 카페 오랑주리

 

건물 외관과 천장까지 온통 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도 있고 싱그러운 느낌이 배가되는 것 같다! 정말 식물 원안에 들어온듯한! 웬만한 식물원보다 더 규모가 큰 거 같다 ㅎㅎ

 

 

 

 

 

마치 동남아 숲 속에 온 것 같기도 하고..ㅎㅎ 처음 방문한 거라 규모에 놀라 이리저리 구경하고 돌아다니느라 차분히 식물들을 보며 힐링보다는 투어를 하고 온 느낌이 크지만.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자리에 앉아 초록초록 식물들을 보면 제대로 힐링될 듯하다!

 

 

마장 호수 주변 양주 카페 오랑주리 추천!

 

 

 


 

마장호수 출렁다리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해가 질때쯤 바로 옆 마장호수 다리근처로 가서 산책을 했다~ 크~해가 지고있어 노랗게 변해가는 마장호수~

 

 

 

마장호수

 

 

 

 

 

(*19년도에 방문한 사진으로 게시물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