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과천 카페] 루프탑과 옥탑방 분위기 아늑한 공간 크로플 까지 :: 비비커피

과천 인덕원 카페 비비커피


bB coffee



평일 9am-8pm
주말/공휴일 10am-8pm
경기도 과천시 찬우물로 21

 

#루프탑카페 #복층다락방 #크로플 #브런치카페

 

#애견동반가능

얌전한 아이들은 실내에 동반 가능하며 돌아다니지는 못합니다!♥

과천에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가 생기다니.. 감격 ㅠㅠ

 

 


 

 

과천에 이런 카페가 생길줄이야.. 애매한 위치여서 항상 가봐야지 가봐야지 지나만 다니다가 주말에 혼자 가보았다!!

 

😋

 

과천시내에서 조금 벗어나 인덕원으로 나가는 길목에 있어 걸어가기엔 좀 힘들고 버스정류장이 그나마 가까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갈 수있다! 

 

 

 

 

 

주차는 건물 앞에 4~5대 정도 할 수 있고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 주변 길에 세우면 안되고 꼭 공용주차장 이용하기~ 카페건물 입구에 주차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다! 

 

 

 

나무와사람들, 감나무집 식당 두곳중 한곳을 찍어 그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된다!

 

 

 

비비커피는 3층!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

문을 열고 들어가니 오! 생각보다 넓다! 

 

 

 

그리고 저 위에 보이는 복층은 뭐람? 난 루프탑만 있는줄알았는데 위에 한층이 더있다!  저긴 나중에 올라가보고 우선 주문을 하고 찬찬히 둘러봤다!

 

 

 

벽 한쪽엔 분위기있게 빔프로젝트를 쏴주고 있었고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 빈티지하면서도 아늑함이 공존했다!

건물에 창들이 많아 어딜 가도 밝고 탁 트인 느낌을 주어 날 좋은날 오니 정말 분위기 쵝오~!

 

 

 

 

처음 오자마자 사람들이 몇팀 없어 조용하고 좋았는데 점심시간 이후로 계속 사람들이 왔다.. 와 여기 사람들 많이 오는구나.. 애매한 위치여서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ㅎㅎ

 

 

 

 

과천 카페 비비커피 메뉴

 

과천 카페 비비커피 케이크 크로플 베이커리

 

 

주문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3.5
크로플 7.5


 

 

오기전부터 비비커피에서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다는걸 인스타에서 봐서 아침도 조금 먹고왔다 🤣🤣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을 들고 입구 옆쪽에 포토존으로 향했다 ㅎㅎ

 

 

 

과천 카페 비비커피

 

 

과천 카페 비비커피는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 크로플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요즘 크로플을 뒤늦게 알고 빠져서 여기저기 크로플 먹방찍고 있는데 비비커피에서도 크로플 선택! 

 

 

과천 카페 비비커피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과 시럽 시나몬가루를 뿌려주어서 정말 딱! 정석 느낌의 크로플! 바삭하면서도 부드럽다~ 아이스크림이랑 먹는게 젤 맛있어!

 

 

 

 

 


 

 

윗층은 카페 밖의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계단으로 올라가서 문을 열면 루프탑이 뙇!! 이늘 하늘이 진짜 예뻤다! ㅠㅠ

조금만 더 선선히 지는 가을이 오면 루프탑 최애 자리가 될것 같다. 

 

 

어둑해지면 꼬마전구들이 분위기를 업업! 시켜줄것같다.  마치 유럽 테라스 분위기가 나는듯 한 비비커피 루프탑!

 

 

루프탑에 들어가는 문이 또있다!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까 밑에서 봤던 복층구조의 윗층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아니 이게뭐람....... 무슨 완죤 큰 다락방느낌!! 비스듬한 지붕에도 창이 나있고 옆에는 지붕 모양대로 삼각형으로 창이 크게~나있다!  보자마자 얼마전에 갔다온 용인의 떼레노시떼 카페가 생각이 났다.  

 

 

 

 

용인 기흥의 떼레노시떼 구경가기!!👇👇

 

[ 용인 카페] 기흥 동탄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포레스트뷰 - 떼레노시떼 카페

용인 기흥의 아늑하고 싱그러운 카페, 다양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까지 떼레노시떼 용인 흥덕쪽에 볼일이 있다가 기흥동탄쪽에 떼레노시떼 카페를 찾아가보았다. 큰 통 건물에 큰 창들이 많

yolog.tistory.com

 

 

과천 카페 비비커피

 

 

어디서든 햇살이 들어온다.. 비오는날도 정말 운치있고 좋을것같다.. 

 

위에서 밑에도 내려다 보고~ㅎㅎ 

 

 

 

하늘도 바라보고~  

분위기 쵝오!!

 

 

 

 

 

 

이렇게 가까이 이런 분위기를 갖고있는 카페가 있었다니 .ㅠㅠ  비비커피 진짜 자주 올것같다..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찾아 와서 소리가 좀 울려 시끄럽긴했다. ㅠㅠ 담엔 붐비는 시간대 피해서 엄마랑 와야지~

여기서 간단히 브런치 해도 좋을것같다!

 

인덕원 근처 과천 카페 비비커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