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인덕원 비빔국수 - 한고은 단골 인덕원 맛집

 

 

 

인덕원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4호선 인덕원역 근처에 있는 인덕원 비빔국수

 

자주 가는 지역이라 종종 들리곤 했는데

동상이몽에서 한고은이 자주 가는 맛집으로

소개되어 반가웠다!!

 

오랜만에 들린 인덕원 비빔국수

식당 앞에 주차장 공간이 있어 쉽게 할수 있다.

 

 

 

 

인덕원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미리 앞에서 주문과 결제를 끝내고 들어가는

선결제 방식!

 

오픈 주방이고 계란 구매시 셀프로 가져가면 된다~

센스 있게 삶은 계란, 구운 계란 두 가지나!

 

 

 

 

 

 

 

 

정겨운 과자들도 계산대 옆에서

판매 중이다!

아 출구 쪽에 막대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

한 번도 사 먹어본 적은 없다 ㅎㅎ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

 

 

 

 

여러 번 왔지만 잔치국수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ㅠ

항상 궁금하긴 하지만 오면

비빔국수와 동치미를 시키고 만다 ㅎㅎ

 

만두는 속에 달짝지근한 고기만두이다!!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덕분에 유명해진

그 메뉴! 고기만두!

 

 

 

 

 

 

 

인덕원 비빔국수

 

 

육수, 물 모두 셀프! 

육수와 물을 떠 오고 자리에 앉는데

띠용? 음식이 나왔다 ㅋㅋㅋㅋㅋ

국수라 금방 되겠지만 이렇게 초스피드 일수가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 추천 - 동미치 국수

 

 

내가 워낙 동치미국수를 좋아해서

여기 인덕원 비빔국수도

사실 동치미국수가 더 맛있는 것 같다 ㅎㅎ

 

테이블을 살펴보면 잔치국수도 많이 먹던데

그것도 맛있는것 같다..

 

 

 

인덕원 비빔국수 - 동치미국수(열무국수)

 

 

별 특별함 없는 동치미 열무국수지만

언제나 먹으면 행복 ㅠㅠ

찰진 면발과

새콤달콤 시~원한 육수

뇸뇸 침 고인다!!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 비빔국수에는 큼직하게 썰린

오이와, 약간의 채소, 양파 등이 들어간다

구매한 계란 두 개를 넣어주었다 ㅎㅎ

 

인덕원 비빔국수는 맵찔이인 나에겐 살짝 매운편 ㅠ

어린아이들은 아마 잔치국수를 시켜주거나 씻어서 줘야 할 거다.

 

 

 

 

 

 

비빔국수는 역시 계란과 함께~ 

매콤함이 올라올 때쯤 사이드로 시킨

고기만두를 먹어준다!

 

 

 

 

 

 

사진을 보니 만두 8개가 나오는 듯!? ㅎㅎ 

두 명이서 사이좋게 4개씩 먹으면 되겠다!

 

 

 

 

 

만두도 또 비빔국수와 찰떡궁합이쥬~?

비빔국수에 돌돌 말아 한입 하면 굳~!~!!!

 

비빔국수면이 동치미국수보다 좀더 두껍다!

그래서 좀 늦게 먹다 보면 마지막에 국수가 꽤 불어

면발이 부담스럽게 된다😅

 

불기 전에 후다닥 먹어주자!!

 

 

 

 

오랜만에 비빔국수와 동치미국수, 고기만두까지

맛나게 먹었다!! 곱빼기를 안 시켜도 계란과 만두까지

함께 먹으니 너~무 배불렀다 

 

담엔 꼭 잔치국수를 맛봐야지~~

인덕원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후기 끄읕 - 🍜

 

 


 

 

 

함께보면 좋은 글

 

 

문래동 맛집 :: 비빔칼국수 맛보고싶다면 영일분식

방송에 많이 방영된 문래동 맛집 비빔칼국수를 맛볼 수있는 영일 분식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02-2636-9817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가길 34-1 티스토리 피드를 보다가 오랜만에

yolog.tistory.com

 

 

[과천 맛집] 고소 담백한 들기름 막국수가 먹고싶다면 선바위역 메밀장터

슴슴한 들기름 막국수가 먹어보고 싶다면? 과천 선바위역 메밀장터 동생이 어느날 선바위쪽에 들기름막국수를 먹고왓는데 엄~~청 맛있게 먹고왔다는 말을 했다. '선바위쪽에 그런 맛집이 있었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