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범계 맛집] 반쎄오 강력추천, 베트남 음식점 인더비엣

728x90

 

 

범계 맛집, 반쎄오 맛집

베트남 음식점

 

인더비엣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데이트도 해야겠고..

맨날 밖에서 샐러드 서브웨이 질리고!

 

그나마 양심적으로 샐러드가 많이 들어있는

월남쌈, 반쎄오 같은 베트남 음식이 땡겨 찾던중

범계에 새로 생긴 핫한 인더비엣을 방문했다

 

 

인더비엣 범계점

 

 

인더비엣 범계점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00 ~ 5:00

인더비엣

 

 

인테리어가 정말 럭셔리 베트남 음식점에

들어온듯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

플렌테리어 정말 좋당 ㅎㅎ

 

 

 

베트남 여행 가서 리조트에서 먹는 느낌 ㅎㅎ

아 빨리 여행 가고 싶다~ㅠㅠ

 

 

 

범계 맛집 인더비엣

 

 

메뉴 주문도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으로

아주 스마트하게 받는다 ㅎㅎ

직접 메뉴를 보고 담고 주문하면 끝!

결제는 나가면서 카운터에서 한다

 

 

 


 

인더비엣

본 쌀국수와 반쎄오

 

 

인더비엣 쌀국수

 

 

왕갈비가 들어간 쌀국수

갈빗살을 발라 쌀국수와 고수와 함께~

 

 

 

 

인더비엣 쌀국수는 무난한 편이다

이날은 특히나 반쎄오가 더 땡겨서

쌀국수는 약간 뒷전이 되었다 😅

 

 


 

 

인더비엣 메뉴 추천

반쎄오

 

인더비엣

 

 

한입 먹고 반한 인더비엣 반쎄오

 

월남쌈처럼 라이스 페이퍼에 반쎄오를

야채와 함께 싸 먹는 음식인데

 

인더비엣은 다른 곳 반쎄오보다

쌀가루 반죽이 정말 바삭!

거의 과자 수준처럼 바삭하다

 

 

인더비엣 반쎄오

 

 

그래서인지 정말 고소하고

먹는 맛도 배가되는 느낌이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와 맛있어'

맛있다는 말은 계속한 듯 ㅎㅎ

 

 

인더비엣

 

 

 

베트남 음식에 고수는 필수~!

따로 요청하면 넉넉히 주신다

 

 

 

 

 

정말 오랜만에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다

 

반쎄오 꽂혀서 당분간 엄청 먹을 듯 ㅠㅠ

바삭바삭 고소하면서 부담스럽지도 않은 음식

인더비엣 반쎄오 강츄!!!!

 

 

범계 맛집 인더비엣

인더비엣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