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강화도 카페 멍때림, 한적한 산뷰 숲뷰 바다뷰까지!

 

강화도 한적한 카페 추천 멍때림

 

숲뷰, 산뷰, 바다뷰를

바라보며 멍 때릴 수 있는 곳

 


 

정말 오랜만에 강화도 나들이를 가게 되었다

강화도 들어가는 길 막히는 건 정말 답이 없다..

정말 아침 일찍 가는 걸 추천..ㅠ

 

강화도에 온 목적은 루지를 타기 위해!

주말이라 대기시간을 고려해

4시쯤은 별로 없겠지라는 생각을 하며

카페 한 곳을 먼저 들리게 되었다!

 

 


 

 

 

 

강화도에 크고 예쁜 여러 카페 중

내가 고른 곳은 멍 때림이라는 곳이다

 

좁고 가파른 길을 짧게 올라가니 숲 바로 밑에 있는 

아늑하고 뭔가 엘레강스?한 카페가 나타났다!

 

 

 

 

 

카페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니 주차는 걱정 없다!

주차를 하고 보이는 귀여운 연못과 분수,

마치 유럽에 저택에서나 볼듯한 긴 테이블 세팅 ㅎㅎ 

로망이다 로망.. 여기서 파티하면 정말 분위기 끝짱일 듯!

 

 

 

 

멍때림 카페는 산 밑에 언덕에 위치해 있고 앞쪽으로 다른 장애물이 없어,

저 멀리 논밭 뷰와 바다까지 탁 트인 뷰가 정말 환상이다!

 

 


 

 

멍때림 카페 메뉴

 

멍때림 메뉴

 

 

 

멍때림 카페 메뉴엔 간단한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류 커피, 차 종류까지 있다.

 

가격은 꽤 나가는 편이지만

케이크 맛도 나쁘지 않고 브런치가 있어

간단한 끼니 해결까지 되니 카페에서

시간 보내며 즐기기 좋은 메뉴 구성 같다

 

 

 

 

자몽에이드와 히비스커스를 시켰는데

히비스커스 차가 예쁜 유리병에 나왔다 ㅎㅎ

 

단호박 케이크는 시트가 당근케이크인지

거의 당근케이크 맛이었지만 맛있게 먹음!

 

 


멍때림 지도

 

 주문하고 받은 멍때림 카페의 지도?

각 공간마다 이름이 따로 붙여있다 ㅎㅎ 

꿈때림은 숙소처럼 각방으로 되어있는 걸 보니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인가.?

 

 


 

 멍때림 카페 - 뇌때림 공간

 

 

멍때림 카페는 멋진 산뷰, 논뷰, 숲뷰도 있지만

곳곳이 다 포토존이다.ㅠㅠ

 

 

 

 

뇌때림 공간은 책을 읽을 수있는 공간으로

조용한 분위기이다. 여러 주제의 책이 배치되어있어

이 공간에 있는 손님들은 모두 정말 책을 읽고 있었다.

 

 

 

 

 


 

 멍때림 카페 - 맘때림 공간

 

 

맘때림 공간은 대놓고 포토존으로 꾸며진 곳!

초록 초록한 숲 뷰를 즐길 수 있는 포토존

 

 

 

아늑한 거울 포토존까지 예쁘게 꾸며놨다

멍 때림 인스타 계정을 보니 기독교 관련 카페인지

곳곳에 십자가가 있는 걸 볼 수 있었다.

 

 


멍때림 야외 공간 숲때림

 

 

야외 공간에도 다 테이블과 자리가 배치되어있어서 

선선해지면 바깥도 매우 좋을 거 같다

 

 

 

 

초록 초록한 숲이 둘러싼 긴 테이블에 앉으면

어디 좋은 레스토랑 테라스에 앉아있는 것 같고 좋다 ㅎㅎ

 

 


 

 

 

 

 

 

카페 곳곳이 다 포토존이고 뷰가 정말 좋다

날씨 좋은 날 강화도에 왔다면,

한적하고 탁 트인 뷰를 감상하고 싶다면

멍때림 카페 강력추천!!

 

 

 

 

 

강화도 또 놀러온다면 다시 올것같다!!

 

 

 

 

[하남 카페] 발리에 온듯한 카페 웨더

하남 카페 추천 발리에 온듯한 제품 한가득 음식, 디저트도 완벽! 카페 웨더 요즘 하남에서 인기 있는 카페 웨더를 다녀왔다 오픈 시간 맞춰가서 첫 번째 손님으로 입장!!ㅎ 카페 외관부터 느껴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