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연남동 맛집] 식스센스, 독립만세 재재 몽중식 후기

 

 

식스센스에 소개된

스토리가 있는 중식 코스요리

 


몽중식

夢中食



마포구 성미산로 198 📞 02-335-7567

월 휴무/ No Kids Zone🙏🏻 주차🚫
Lunch 12:00-3:30(LO 2:00)
Dinner 5:00-9:30(LO 7:30)
🔰네이버예약 이용🔰

 

 

 

 


 

독립만세 재재편에 방영된 연남동 몽중식!

 

독립만세 방송 캡쳐

 

저번 식스센스 방영된 이 후 오랜만에

독립만세에서 재재님이 방문하셨다!

요즘은 어떤 영화로 요리를 꾸몄을지 궁금하다!

조만간 또 예약해서

맛난 요리와 영화이야기 들으러 가고싶당 >.<

 


 

 

 

 

 

 

식스센스 방송에

정말 이색적인 중식당이 소개됬었다

 

중식코스에 영화 스토리를 더한 컨셉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나 소품, 요리 재료 등에

영화 스토리를 가미한다.

 

앞에서 직접 짤막한 영화 스토리도 설명해 주신다.

물론 영화를 직접 보고오는것은 당연한 것!

 

식스센스 커피 페어링 코스 펠른과

같은 날 방영 된 곳이다.

나는 펠른이 훨씬 땡겼기 때문에

펠른은 바로 예약해서 갔었고

 

 

 

식스센스 커피 페어링 코스를 즐길 수 있는 :: 연남동 펠른

식스센스에 소개된 커피 페어링 코스 연남동 펠른 Sunday to Thursday: 11:30-21:30 Friday and Saturday: 11:30-22:30 070-4227-0741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2길 18 식스센스 7회 커피 페어링 코스편을 보..

yolog.tistory.com

 

 

몽중식은 엄마가 가보고싶어 해서

좀 나중에 알아보고 네이버로

평일 남은자리 하나를 예약해 갔다왔다!

 

한 영화로 두달동안 진행되고

또 다른 영화로 모든 코스와 컨셉이 바뀐다.

 

 

11월~12월 두달간

홍콩 느와르 영화의 대표작 <영웅본색>

으로 중식 코스요리를 진행한다.

 

 

 

 

 

 

문앞에서 부터 영웅본색으로 꾸며져 있다.

식사 시간은 상영시간표로 ㅎㅎ

 

들어오자마자 각 자리에

우리를 반기는 돈가방!

일명 007가방?ㅎㅎ

 

 

 

 

 

 

 

 

열어보면 영웅본색 컨셉에 맞게

소품들이 들어있다

돈다발과 선글라스 그리고 성냥까지!!ㅎㅎ

센스가 대단하다!

 

 

영화속에서 주윤발이 항상 입에 성냥하나를

물고있는 모습이 정말 큰 인기를 끌어

많은 사람들이 따라했던 바로 그 모습 ㅎㅎ

 

영화 영웅본색 포토 이미지

 

 

 

 

메뉴판도 각 영화별로 새로 만든다

각 요리별 이름이

영화 스토리 순서로 구성되어있다

 

 

 

몽중식 영웅본색 메뉴

 

 

식당 내부도 전체적으로

영웅본색에 맞게 꾸며져있다

천장엔 홍콩 야경

벽쪽엔 영웅본색 포스터들

 

 

 

 

 

솔직히 내부가 좁고 너무 여기저기

소품, 그릇, 기계들이 놓여져있고

잘보여서 어수선한 분위기간 하다.

 

게다가 우리가 제일 처음 와서 입장했는데

맨 안쪽에 앉아 굉장히 소외되는 기분..

앞에 시야도 너무 지저분했다..

 

 

 

 

 

요리를 먹으면서 중국 술들도 다양하게

페어링하여 즐길수 있는데

 

나랑 엄마는 알쓰이기때문에..

맥주만 따로 시켰다

칭따오 수제맥주 라거를 시켰는데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마셨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코스!

따뜻한 스프로 시작!

맛있다 맛있오~~

 

몽중식 어자소스 유바스프

 

 

 

두번째는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

꽃잎을 우려낸 파란색상의 물에 식초를

두르니 색상이 확~변한다 ㅎㅎ

인스타 각이라며 영상을 찍으라고 알려주셨다

 

 

 

 

몽중식 버터플라이피 샐러드

 

 

 

 

몽중식 3년숙성 유림소스 & 딤섬

 

 

 

 

비주얼이 엄청난 문어 다리!

비주얼부터 재미있고

직접 가위로 잘라 먹어 특색있었다 ㅎㅎ

 

욤욤굳! ㅎㅎ

 

사쿠라에비 토마토소스 문어튀김

 

 

 

 

사실 코스 요리와 함께

영화 스토리 설명을 어떻게 이어나가시나

좀 기대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매끄럽지 않는 느낌이었다..

방송에서도 패널들이 계속

뭔가 어색하다는 말을 연속했는데

그 느낌 그대로였다.

 

연남동 몽중식 영웅본색

 

 

그냥 특색있는 컨셉과 특이한 중식 코스요리를

즐기러 간다는것으로 만족하면 될것같다

 

솔직히 요리자체와 영화 연관성은 크게 느껴지지않는느낌..

 

아무렴 어떠나 음식이 맛있으면 됐지!!

 

 

 

몽중식 영웅본색 BGM과 함께

 

 

 

 

몽중식 블랙소스 스즈터우 돼지고기 완자
몽중식 감람 마라탕

 

 

 

마지막 디저트까지 센스!

영웅본색 마지막 장면에

수갑을 표현한 젤리 모양 ㅎㅎ

 

몽중식 구기자 & 딸기 젤리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음식을 조금씩 코스로 즐기다보니

깔끔하고 다 맛나게 먹을 수있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페어링을 통해

각 요리별로 어울리는 다양한 중국 술도

즐길 수있으니 체험해 보면 좋을것 같다

 

 

 

 

 

 

중국 홍콩에 대해 많이 알거나

관심이 많은 사람일수록

더 잘 즐길 수있을것 같은,

 

약간 매니아들을 위한

아지트 공간 느낌도 난달까..

 

 

 

 

디저트까지 다 먹고다면 

준비된 소품들로 기념사진도 찍고 갈수있다

이것 까지 몽중식의 코스인샘!! ㅎㅎ

 

바바리 코트에 선글라스 성냥까지 하나 물고

영웅본색의 주윤발을 따라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찍어주셨다! 

정말 많이 찍어주셨는데 창피해서

못올리겠다....

 

돈다발과 모형 총까지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요리도 맛있게 먹었고

이색 데이트로 딱인

정말 특별한 컨셉의 식당이라

 

특별한 날 다른 영화의 주제로 할때

또 와볼만 한것 같다!

 

연남동 맛집 이색데이트 중식코스요리

뭉중식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