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성수 봄의 정원 :: 연말 모임 장소로 완벽한 칵테일바(와인 콜키지 프리)

 

 

#서울숲 근처 칵테일바

#와인 콜키지 프리

#친구들 모임 장소

#연말 모임 장소

 

봄의 정원


📞 0507-1372-0201

🕐 매일 11:30 - 23:30 (15:00-16:00 Break Time)
🚩서울 성동구 뚝섬로 325-23

 

 

 

 

 

🍷🍸🍹🍾🥂

 

 

 

 

오랜만에 친구들과 분위기 있는 곳 예쁜 곳에

모여서 수다 좀 떨고 싶어서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있는

봄의 정원이라는 곳을 추천받아 갔다- 

 

동생이 요 근처에서 일하는데 

친구들 놀러 오면 무조건 여기 데려간다며..

 

요즘 입구가 숨겨져 있는

히든 도어 콘셉트가 유행인 거 같은데

 

 

 

 

 

 

 

 

여기 봄의 정원도 정말 입구가 생뚱 맞고

찾기 힘들다 ㅎㅎ

사전 정보 없다면 정말 헤매고

선뜻 문을 열어보기 힘들 것 같은 곳에

위치해 있다 ㅎㅎㅎ

 

 

 

 

 

 

 

 

정말 여기 칵테일바가 있다고???

추천받아왔는데도 읭?스러운

스산한 골목을 지나면....

뭔가 식당 뒷문 주방 같은 곳이 나오는데

거기가 입구가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을 열면 펼쳐지는 세상..

와우.. 진짜 예쁘다!!!

 

다 조화와 가짜 잎들로 꾸몄는데

어쩜 이렇게 예쁘고 풍성하고

숲 속에 와있는 것처럼 꾸며놨을까??

 

향기도 진짜 꽃들이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은은한 꽃향기가 났다

 

 

 

 

 

 

 

 

입구를 찾는 건 잠시 뒤로 한채

열심히 포토시간을 가졌다

정말로 넘이뿌다 >.<

이 공간에 계속 있고싶다 ㅎㅎㅎ

 

 

 

 

 

 

 

 

 

 

 

🌱🌷🌼

 

 

 

 

 

 

신나게 히든 공간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이제 입구를 찾아볼까!!?ㅋㅋㅋ

 

푸릇푸릇한 잎들 사이에 OPEN 써있는 곳을 찾으면 된다!

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면~~??

 

 

 

<히든 도어 영상!>

 

 

 

 


 

 

 

 

 

 

 

 

또 한 번 완전 다른 분위기의 럭셔리한 칵테일바와

블링블링 화이트 인테리어가 나를 확 감싸는데.....🤣🤩

 

 

 

 

 

 

 

 

 

보통 오면 계단을 올라 위층을 안내해주는 것 같다

위층은 요런 분위기!

 

 

 

 

 

우린 매우 배고프니까 얼른 메뉴를 시켰다

 

 

 

봄의 정원 메뉴
성수동 봄의정원 메뉴

 

성수 봄의정원 칵테일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있어서 고르기 정말 편했다!

특히 여기 칵테일은 맛도 맛인데

비주얼이 정말 환상이라는데...

이렇게 사진과 함께 있으니 고르기 훨씬 수월하다!

 

직원분께 칵테일 관련 질문을 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ㅎㅎ

 

난 알쓰기 때문에 그나마 알코올 도수가 낮은

클라우드 인 성수 픽!

 

 

 

 

 

 

 

구름 떡볶이, 봉골레 파스타

 

 

 

떡볶이를 많이 시키길래 시켜봤는데

솔직히 우리 입맛엔 맛지 않았다.. 너무 달다..ㅎㅎ

위에 올린 머랭의 비주얼이 귀엽다!

 

봉골레는 쏘쏘~ 먹을만하다!

근데 전체적으로 양이 넘 적었다..ㅠ

 

이런 칵테일, 와인바에서 큰 맛을 기대하기엔 무리겠.,,지?

 

 

이어서 나온 우리의 비.쥬.얼 최강 

봄의 정원 칵테일들!!!!

 

 

 

 

 

그린 그레이프(강추😋)

 

성수 봄의정원 칵테일 추천

 

 

친구가 시킨 그레이프 칵테일

진짜 상큼하고 깔끔하고

여기가 휴양지인가~ 싶은 비주얼 😍

알쓰인 나에게도 알코올 맛을 잘 느껴지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칵테일이다!

도수는 어느 정도 될지 모르겠다.@@

 

 

 

 

 

 

 

 

 

로즈, 클라우드 인 성수

 

 

성수 봄의 정원 칵테일바
봄의 정원 칵테일

 

 

 

또 다른 친구가 시킨 매혹적인 로즈 칵테일!!

장미잎과 진짜 생화로 칵테일 잔을 데코 해서

정말 매혹, 아름다움 그 자체 ㅠㅠ

장미향까지 맡으며 마시니 정말 분위기에 취한다~

 

 

 

 

내가 시킨 클라우드 인 성수

위에 솜사탕으로 데코가 되어있어

마시면서 당도를 조절해서 마실 수 있다 ㅎㅎ

달게 먹고 싶으면 솜사탕을 다 녹여서 마시면 된다

 

색깔부터 뽕따의 느낌이 퐉~! 오는 소다 느낌의 칵테일 ㅎㅎ

색상이 진짜 예쁘다!

 

 

 

 

 

 

 

위에서 내려다본 성수 봄의 정원

천장에 걸려있는 멋진 샹들리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분위기 낼 수 있는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며~ 시간을 즐겼다

내가 알쓰만 아니면 칵테일 좀 더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보고 싶다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비주얼의 칵테일 흔치 않다며...

(동생 왈)

 

또 친구들 모임 가질 일이 생긴다면

담엔 와인병 하나 꼭 챙겨가야겠다!

와인 한 병 콜키지 무료라능!!!

 

 

여자 친구들 모임

데이트, 소개팅 연말 모임 등등

오면 좋을 장소!

성수동 봄의 정원 추천!!!

 

www.instagram.com/spring__garden_/

 

봄의정원(@spring__garden_)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팔로워 171명, 팔로잉 3명, 게시물 55개 - 봄의정원(@spring__garden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