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연남동 맛집 꾸덕꾸덕 진한 치즈맛 파스타 맛집 :: 빠레뜨 한남

 

 

꾸덕꾸덕 부드러운 치즈맛이 가득~

사르르 사르르 넘어가는 오므라이스까지!

 

 

빠레뜨 한남 (연남점)

 

 


 

 

 

한남동 파스타 맛집인

빠레뜨 한남!

 

랜디스 도넛을 사들고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빠레뜨 한남 연남점이 있어서 가보았다~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한

도넛맛집 랜디스 도넛 보러가기

😍👇🍩

 

 

 


 

 

 

빠레뜨 한남 연남점

 

 

 

 

입구부터 연한 핑크색감으로 시선을 홀렸는데

내부도 여심 저격할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다!

 

 

 

 

 

 

 

 

 

 

 

빠레뜨, 한남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처음오니까 무난하게 추천메뉴

2인 세트를 시켰다!

 

 

 

 

 

 

빠레뜨 한남 메뉴

 

 

 

 

 

 

 

 

연남동 맛집 빠레뜨 한남

 

 

 

다같이 한번 찍어주고~

플레이팅도 다 넘 깔끔 정갈스~

 

 

 

 

 

 

 

 

 

오므라이스는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ㅎㅎㅎ

칼로 가운데를 반 가르면

사르륵~스르륵~

펼쳐진다~

 

 

 

 

 

 

 

 

 

 

이제보니까 그릇들도 다 이뿌다~

왜 한남에서 여심저격한 맛집인지 알것같은 ㅎㅎ

 

 

 

 

 

 

 

 

 

 

이름에서부터 알수있듯이

요 파스타가 대표 메뉴인것 같다

노른자와 함께 다 같이 섞어 먹으면 된다!

 

 

 

 

 

빠레뜨 한남

 

 

 

 

72시간동안 저온속성하여 깊고 진한맛의 치즈소스와,
빠레뜨 만의 특제 향신료를 입힌 시그니처 파스타!

 

 

 

 

 

 

 

한입 먹는 순간

아.. 빠레뜨 한남이 이렇게 지점이 많이

생긴이유가 있구만..

생각했다 ㅎㅎ

넘 맛있따 ㅠㅠ

 

오랜만이 정말 꾸덕~한 파스타가 

입에 들어가니

정신을 못차리겠다 ㅎㅎㅎㅎ

 

 

 

 

 

 

 

치즈를 정말 많이 쓴듯한 꾸덕함이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좀 많이 뻑뻑히 지긴한다

 

하지만 끝까지 저 소스 다 싹싹 긁어먹었다 ㅠㅠ

꾸덕꾸덕한 파스타 먹고싶을때

또 생각날 빠레뜨 한남

빠레뜨 파스타!

 

 

 

 

 

 

 

 

 

오므라이스도 소스가 한쪽은 우유같이

매우 묽은 크리미한 흰색소스와

하이라이스 같은 맛의 갈색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구분없이 양쪽으로 싹싹 비벼먹었다

무난하게 술술 넘어가는 오므라이스였다!

 

 

 

한남동 맛집 빠레뜨 한남을

연남동에서 방문해봤지만

지점이 많이 생긴덴 다 이유가있다~!

빠레뜨파스타 먹으러 또 갈듯!!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한 도넛 맛집 :: 연남동 랜디스 도넛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영업시간Mon to Sun / AM 11:00 - PM22:00전화번호02) 322-0621주차불가능 #아이언맨의 도넛 #미국 수제 도넛 영화 아이언맨에서 토니스타크(로다주)가 맛있게 먹어서 화재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