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뚝섬 성수 맛집 :: 최현석 셰프의 퓨전중식 중앙감속기

 

 

성수동 맛집 추천

최현석 셰프의 퓨전 중식요리

 

중앙감속기

 

📞02-466-9628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7-1

🚪영업시간
매일 12:00 - 15:00런치, L/O 14:30
매일 15:00 - 17:30브레이크 타임
매일 17:30 - 21:00디너, L/O 20:30

 


 

 

 

 

핫한 성수동에 최현석셰프

식당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위치는 2호선 뚝섬역과 가깝고

정말 식당이 있나? 싶은곳에 갑자기

중앙감속기 간판이 뙇! 보였다 ㅎㅎ

 

 

 

 

성수 중앙감속기

 

 

 

식당 앞에 와인 병들이 나와있다

와인 메뉴도 있는걸 보니

음식이 와인과 잘어울리나보다!

 

약간 안주같은 느낌일깡?

알쓰인 나는 뭐가됐든 맛있으면 다 식사용 ㅎㅎ

 

 

 

 

 

 

 

혹시나 해서 당일날 6시 반으로 예약을 했다!

당일 예약 가능!

두명도 예약 가능!

예약을 안했거나 좀만 늦게갔으면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을 했을수도..

 

 

 

 

 

성수 중앙감속기 최현석 셰프 식당

공장스러운 내부에 멋드러지는 샹들리에 ㅎㅎㅎㅎ

 

 

 

 

 

자리 안내받고 혹시 최현석 셰프님이 나와있나

주방쪽으로 둘러봤다 ㅎㅎ

 

셰프님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왠지 다 최현석 셰프같이 생겼닼ㅋㅋㅋㅋ

눈 크게뜨고 봤지만 없는걸로..ㅎㅎ

 

 

 

 

최현석 셰프 레스토랑 중앙감속기
성수 중앙감속기 메뉴

뭐지ㅡ 이 설계도 같은 종이는?ㅎㅎ

마치 공사 현장 설계도를 펼치듯

종이를 펼치면!!! 메뉴판이 뙇!!!

 

 

 

 

지금 보니 가격이 쫌 쌔네..?

 

 

 

주문메뉴

마파 양갈비    37.0
해산물 바질 짬뽕  17.0
널 위해 준비했어 장미 (유자,장미)   5.0

 

 

 

 

메뉴가 나오기전에 짜사이를 집어먹는데

요게 아주 별미였다!!

다른 일반 중식당에서 나오는 짜사이와

맛이 약간 달랐다!

 

약간 달콤새콤한맛이 추가된 맛이랄까 ㅎㅎ

입맛에 맞아서 계속 먹었다 ㅎㅎ

 

 

 

 

 

 

 

널 위해 준비했어 장미 (유자,장미) 

 

 

 

유자장미 탄산음료가 제일 먼저 나왔다!

위에 장미 꽃잎 세장 넘 귀욥 ㅎㅎ

정말 마시는데 장미향이 은은히~

나면서 많이 달지 않아 좋았음!

 

 

 

 

 

해산물 바질 짬뽕

 

 

남친과 나는 바질을 좋아하는편!

바질이 들어간 음식은 실패하지 않는다!

 

굳굳!

바지락과 홍합 새우 오징어가 들어간다

국수다 먹고 수저로 국물이랑 계속 퍼먹었다 

 

 

 

 

 

근데 이제와서 가격을 보니

이게 1만7천원이나 할일..?인가 싶다

엄청 좋은 재료를 쓰셨겠지..?ㅎㅎ

 

 

 

 

 

 

마파 양갈비

성수 중앙감속기 추천메뉴

 

 

양갈비는 두대가 나오는데

먼저 칼로 다 자르고 마파두부소스와

크림리조또 함께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설명해주셨다

 

 

 

 

 

 

양갈비는 양고기 냄새가 꽤 나므로

잘 못먹는사람들은 피하는게 좋을듯!

난 양고기냄새 넘 좋아서

음~~미하며 먹었다

 

 

 

 

 

첨에고기 자를땐 몰랐는데

고기 양이 은근 많다

 

밥이랑 같이 퍼먹는데도

계속 고기가 남아있는 매직~~

 

 

 

 

옆테이블에 어항가지요리를 두번이나

시켜먹던데 맛있나보다 ㅠ

담에 또 오면 먹어보고싶당~

 

 

 

양이 좀 적나? 했는데

다먹으니 딱 적당히 배가 찼다!

여러명에서 오면 아마 몇개 더 시켜야할듯 하다

 

 

 

 

 

다들 와인을 마시며 안주삼아 

요리를 시켜먹던데

우린 오로지 저녁 식사로ㅎㅎㅎ

 

친구들과 단체 모임으로도 괜찮을듯!

 

 

최현석 셰프의 중앙감속기

성수동 모임 장소 와인과 함께 즐길 수있는

식당으로 추천한댯!!

 


 

성수동 최현석 셰프

수제햄버거집 co.190(일구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