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성수동 뚝섬 맛집 :: 최현석 셰프의 수제햄버거 co.190(일구공)

 

 

최현석 셰프 식당

성수동 뚝섬 맛집

개성 있는 수제 햄버거

 

co. 190



동생이 인생 치킨버거라며 강추한

최현석 셰프의 햄버거집 co.190에 다녀왔다!

 

성수동 뚝섬역 근처에

최현석 셰프 퓨전 중식 레스토랑

중앙 감속기를 가보고 나서 두 번째로 가는

최현석 셰프 식당..ㅎㅎ

성수에 두곳이나 식당을 차리시다니..!! 대단쓰..

 

 

 

뚝섬 성수 맛집 :: 최현석 셰프의 퓨전중식 중앙감속기

성수동 맛집 추천 최현석 셰프의 퓨전 중식요리 중앙감속기 📞02-466-9628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7-1 🚪영업시간 매일 12:00 - 15:00런치, L/O 14:30 매일 15:00 - 17:30브레이크 타임 매일 17.

yolog.tistory.com

 


 

 

 

오랜만에 전 회사 동료와 함께..

먼저 와서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ㅎㅎㅎ

 

 

외관이 빨간 네온 불빛? 의 유리다

 

 

성수동 co.190

 

안에는 깔끔한 인테리어!

퇴근시간에 왔는데 아직 입소문이 덜난 건지..

서울숲 카페거리 외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횡~하다...ㅎㅎ

 

 

 

 

 

성수 수제버거 맛집 co.190

 

 

주문 메뉴

우마미밤    10.5
쓰촨 치킨 버거    8.5
어향마요 가지프라이   5.5
스프라이트, 닥더페퍼  2.5/2.5

 

 

 

 

최현석 셰프 식당 성수동 co.190

 

진짜 엄청!! 배고파서 일단 사진 한번 찍어주고

가지부터 손이 갔다..

 

 

 

 

 

 

어향 마요 가지 프라이

 

요기 co.190의 별미!! 가지 튀김!!!

버거 메뉴에서도 보이듯이

최현석 셰프의 co.190 버거집은 약간 중식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온 버거집인 것 같다 ㅎㅎ

 

최현석 셰프님이 중식에 꽂히셨나..

중앙감속기도 퓨전중식이었는데 ㅎㅎ

 

 

 

 

가지가 어쩜 이렇게 말랑

부드럽지?

튀겨서 겉은 바삭한다

속에 가지는 진짜 부드럽다

 

 

 

 

 

도톰하게 잘라 튀겨서 그런가

같이 나오는 어향 마요 소스가

매콤하니 맛있었다

색은 약간 까르보 불닭소스같이 생겼는데

맛은 약간 중국식 매콤함이라고해야 할까 

크............

 

 

 

우마미밤

 

최현석 셰프의 버거집 co.190의 색다른 버거!

팽이버섯튀김 버거라니?! 

얇은 팽이버섯 튀김이 패티 위에 가득 얹어있다

 

 

 

 

하도 얇고 튀겨진 상태라 버섯을 먹는 기분은 아니었지만

고소하니 패티와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게 맛있게 먹은 우마미밤!

 

 

 

 

 

쓰촨 치킨 버거

 

 

 

동생이 강추한 co.190의 치킨 버거

어향 마요 소스가 아마 요 버거에도 들어가는 것 같다

 

고추부각이라고 해야 하나 향라 새우요리에 같이 나오는

거의 튀겨지다시피 바삭한 저 고추!!

별미인거 다들 아실랑가 ㅠㅠ

 

버거와 중식이 만나면 정말 딱 요런 모습일듯하다!

 

 

 

 

요렇게 반씩 잘라서  각자 그릇에 나눠 먹었다 ㅎㅎ

둘 다 어느 하나 안 빠지고 맛있게 먹었다!!

 

좀 더 색다른 면에선 쓰촨 치킨 버거가 새로웠다고 할 수 있겠다..

고추부각 츄릅 츄릅

 

 

 

좋은 건 크게 한번 더...★

 

 

 

시킨 모든 메뉴를 맛있게 먹어서

강추다 강추..ㅠㅠ

가지 튀김 진짜 넘나 맛있게 먹었고요...

버거도 정말정말 맛있었는데

이날 내가 많이 배고팠는지

버거가 좀 작게 느껴졌다..

 

사이드 가지 튀김과 같이 버거 하나를 다 먹었는데도

뭔가 아쉬는 포만감이었달까...?

 

내 위가 너무 켜졌나......🤣😂

 

색다른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의

수제버거 맛집!

 

최현석 셰프의 co.190  추천한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