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신촌 맛집] 신촌역 트러플 짜장면 맛집이 있다!? 충화반점

 

 

 

특이한 짜장면 맛집

신촌 이대 맛집

 

충화반점

 


 

영업시간 : 11:00-20: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영업종료 30분전 주방마감
연중무휴
070-4100-6221

 

 

 

 

신촌역에 트러플오일을 넣어 먹을 수있는 특이한 짜장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메뉴 이름은 라구 짜장! 처음부터  트러플 오일을 넣어만든 짜장면이 아니고 먹다가 트러플 오일을 요청하면 따로 기호에 맞게 넣어먹는 방식이었다.

 

 

신촌 맛집 충화반점 메뉴

 

짬뽕도 많이 시켜먹는것 같은데 우린 맵찔이기 때문에.. 평소에 궁금해 하던 중화 비빔밥도 메뉴에 있어 짜장면과 중화 비빔밥을 시켰다!

 

주문메뉴

라구짜장 8.9
중화 비빔밥 8.9

 

신촌 맛집 충화반점 이용아내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 식사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자주 발생한다!

 

 

 

 

 

 

 

충화반점 라구짜장

 

충화반점 라구 짜장면

라구 짜장 등장! 반찬을 진짜 조금주긴한다..ㅎㅎㅎ 물론 남기면 안되니까 첨부터 많이 주는것보단 낫지!! 일반 짜장면과는 약간 다른 비주얼! 특이하게 위에 큰 덩어리의 고기와, 고추, 계란후라이!가 들어간다

 

 

충화반점 중화 비빔밥

충화반점 중화 비빔밥

중화비빔밥은 어떨까 평소에 진짜 궁금했는데 메뉴에 있다니!! 정말 기대됐다! 

 

 

 


 

쉑잇쉑잇~!

 

라구 짜장 존맛!!!

 

짜장면 맛이 다른 짜장면과 뭔가 달라! 맛있어!! 이집 짜장면 맛집!!! 라구 짜장답게 고기가 많이 씹히고 증맬루 맛있었다! 근데 궁금하던 중화비빔밥은.. 그냥 그랬다. ㅠ  제육덮밥인가 싶은.. 뭣도 아닌 맛.. ㅠ 좀다 자극적이거나 짬뽕밥같은걸 기대했는데 그마저도 아니였다

 

 

 

짜장면을 어느정도 먹고 밥과, 트러플오일, 고춧가루도 요청했다!

 

 

밥도 진짜 조금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 너무 앙증..  먹고 또달라해야지 ^0^

 

 

 

결론.

 

트러플 오일 처음부터 너무 많이 넣지마세요..^.^

나름 트러플 오일 집에서도 자주 뿌려먹어서 왕창 넣었다가.. 으악.. 너무 느끼하고.. 너무 강하고 ㅠㅠ 오일 넣은만큼 고춧가루도 더 넣어서 중화시켜 먹느라 혼났다...ㅎㅎ

 

기호에 맞게 조금씩 넣어가며 맛을 보길 추천!

처음에 약간 넣었을땐 정말 바로 다른 짜장면이 됐다. 한번쯤 맛볼만한 트러플 짜장면!

근데..난 그냥 충화반점 라구짜장먹을래.. 트러플 구지 안넣어도 충화반점만의 라구짜장면 너무 맛있다!!

 

 

 

기존 짜장면 맛이 너무 맛나서 아마 또 갈거같다. 그리구 짬뽕도 많이 먹는걸 보니 짬뽕도 맛있는듯하다!

신촌 맛집 충화반점! 라구 짜장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