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강남역 맛집] 먹방 유튜버 쯔양도 먹고간 곱스떡스 곱창떡볶이 넘맛있오 !!

 

요즘 유행하는 음식은?

쯔양도 먹고 간 곱창 떡볶이!!


강남 곱스떡스


 

 

 

강남역 맛집 곱스떡스

 

강남역 신상카페 에이비카페를 들린 후 저녁을 먹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다! 요즘 음식에서 뜨는 메뉴가 있다면 아마 곱창 떡볶이 일듯싶다!! 여기저기 또 유행처럼 곱창떡볶이 집이 생기고 있으니 ㅎㅎ 강남역 곱스떡스가 있는 골목 바로 밑에도 또 다른 곱창떡볶이 집이 바로 연달아 있으니 말 다했지..

 

나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곱창떡볶이 먹는걸 보고 강남을 왔기 때문에 의리있게? 곱스떡스로 향했다 ㅎㅎ 금요일이기도 하고 강남이니 어디든 웨이팅이 있을거 같아 5시 되자마자 후다닥 달려가서 몇개 남지 않은 테이블에 바로 착석! 

먼저 테이블 자리를 맡고 기계에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다. 

 

 

곱스떡스 메뉴

 


주문메뉴

직화 곱창 떡볶이 중 28.0
직화 대창 추가 6.0
주먹밥  2.8

 

다른 후기를 보니 대창을 꼭 추가해서 먹어야한다고 해서 막창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모둠대신 곱창에 대창만 추가했다! 진짜 대창 꼭 먹어야한다... 떡볶이 국물에 빠진 대창이란...🤩🤤

 

음식을 기다리며 둘러보다 쯔양님 싸인 발견! ㅎㅎ 혼자 18인분을 먹고갔다고 한다.. 식당 안에서 영상으로 쯔양의 먹방영상이 계속 플레이 된다.ㅎㅎ 

 

 

배달주문도 꽤 들어오고 막 저녁때가 시작되서 떡볶이 나오는데 쫌 걸렸다. 아무래도 직화이다보니 곱창을 불에 굽는데 꽤 시간이 걸린다! 먼저 나온 주먹밥을 열심히 만들며 기다린다~  거의 주먹밥 달인수준 ㅎㅎ

 

 

 


 

 

🤩 곱스떡스 곱창 떡볶이 🤩

 

 

곱스떡스 곱창 떡볶이

 

드디어 나왔다~~~ 크~~ 영롱한 곱창과 대창이 떡볶이 국물에 빠져있다! 설명해주시길 곱창과 대창은 바로 먹어도 되고

밑에 면이 있으니 면부터 먹으라고 하신다! 바로 곱창 컷팅식을 실행한다!!

 

 

 

 

 

 

곱창 속 곱이 가득!!!! 꺅!!🤩🤣

 

대창도 빠질수 없쥬  ㅠㅠㅠㅠ

대창 빨리 내입속으로!!!!!

 

 

와 진짜 비주얼 미쳤다.. 이건정말 안맛있을 수가 없다.. 당장 내 입속으로 직진!!!

진짜 맛있따 ㅠㅠ 한입한입 곱창과 대창을 먹으면서 '와 맛있다.' '진짜 맛있다!!' 를 얘기하며 먹었다. ㅠ

한동안 곱창과 대창에 빠져서 밑에서 면이 부닥에 붙는줄도 모르고 완죤 홀릭~~

 

 

 

 

우리는 보통맛을 시켰는데 맵찔이인 나와 남친에겐 정말 딱! 맛있게 매운 정도였다. 아마 매운걸 잘먹거나 오늘 좀 화끈하게 먹어야겠다 하는 사람은 무조건 매운맛으로 가야한다. 떡볶이 소스가 꽤 단편이다.

소스가 단편이라 매운맛이 덜 느껴지는걸지도.!  아마 다먹을때면 좀 물리겠다 싶다가도 곱창과 대창을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만 외쳤다... 떡은 국수처럼 길고 납작한 떡이라 면과는 또다른 먹는 맛이 있었다. 오뎅과 만두도 기본으로 들어가고 내가 좋아하는 깻잎, 양배추도 들어가서 이것저것 집어먹는 맛이 있다 ㅎㅎ

 

 

맛있는건 계속 봐야한다.

 

 

 

대창 곱창 한입 가득~ 입에 넣는 내가 일류다~😆😆

 

 

 

먹다보니 곱창과 대창이 점점 없어서져 아쉽고 양이 좀 적은거아냐? 했는데 다 먹을때까지 계속 나와서 충분히 즐기며 먹을 수있었다. 아마 볶음밥까지 볶아 먹었으면 베이스가 달아서 물릴것 같기도 한데 우린 양이 많을거 같아 주먹밥과 같이먹어 마지막까지 만족하며 먹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맵찔이에게 정말 딱인 달짝매콤한 맛이었다. (보통맛)

 

오랜만에 곱창과 떡볶이를 먹어 더 맛있게 느껴졌을진 몰라도! 매콤한 정도도 딱 내스타일! 곱창과 대창의 퀄리티가 넘나 만족스러워서 꼭 한번 가서 먹을만한 맛집이다~! 곱스떡스 강추다~!~!

 


 

 

맛있는 곱스떡스 곱창 떡볶이먹고

강남 신상카페 에이비 카페로 gogo!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