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강남역 카페] 동남아에 온듯한 라탄 천국 에이비 카페 (라탄백, 라탄바구니 판매)

 

강남 한복판에 갑자기 동남아가!?

라탄 제품 천국


에이비 카페


 

02-566-2052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2
평일 09:00 - 23:00주말 11:00 - 23:00

 

 


 

 

 

 

강남역에 신상카페가 생겼는데 라탄제품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분위기가 나는 곳이라고 해서 후다닥 달려가보았다. 비가 오고 흐린 날씨였는데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해가 짠!~ 입구 바로 옆에 야외 자리가 모두 라탄!! 라탄 탄의자, 라탄테이블~ 진짜 분위기 바로 외국행!!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라탄바구니, 라탄 가방, 라탄 트레이 까지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고 적은것 같으면서도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해 두고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나무 빨대? 이것도 라탄인가? 대나무? 암툰 빨대도 팔고있길래 요거 하나 집에 두면 나름 휴양지 느낌 나겠다~ 싶어 살까 고민하다가 구경만..ㅎㅎ

 

 

 

강남 신상카페 에이비카페는 건물을 통채로 써서 지하 부터 4층까지 자리가 구석구석 꽤 많았다.. 금요일 점심이후 시간대였는데 사람들이 이미 예쁜자리는 다 차지하고있었다.. 역시 핫해핫해.. 그리고 정말 모든 곳에 라탄제품이 ㅎㅎ

여길봐도 라탄 저길봐도 라탄! 라탄천국이다!!

 

 

에이비 카페 지하층 내부 모습

 

 

각층마다 화장실도 다 있어서 편했다. 화장실 가려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아도 된다 ㅎㅎ 

4층까지 다 올라가보니 테블릿으로 작업을 하는 공간이 있었다. 아마 학원인듯 싶었다. 카페속에 학원 공간이 같이 공존하는것 같다! 4층은 좌석이 많지 않고 다들 힘들어서 안올라오는지 조용~했다. 

근데 여기가 제일 핵심이다 ㅠㅠ 완전 나 다락방온줄 ㅠㅠ 여기 다음에 자리있으면 꼭 앉아봐야지.. 맨 윗층의 지붕 모양을 그대로 살려 다락방느낌이 나고 다 좌식으로 라탄가구를 들여 정말 아늑한 아지트 느낌 ㅠㅠ 베트남 여행가서 코코넛커피 먹던때가 생각난다.. 진짜 완전 그곳으로 공간이 이동된 느낌!

 

에이비 카페 4층 전경

 

 

 

여기가 동남아가 아니면 어디란말임!?!?  담엔 꼭 좌식이다!  

층마다 구경을 마치고 다시 주문을 하러 내려갔다 ㅎㅎ 점심먹은지 얼마 안되서 음료만 시켰다. 케이크 비주얼을 보니 그렇게 땡기는 비주얼도 아니긴했고..ㅎ  손님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코로나 때문인지 다 일회용컵으로 음료가 나왔다. 그래서 음료 갬성컷은 건지지 못했다고한다 - ㅎㅎ

 

 

 

에이비 카페 영업시간 및 층별안내
에이비 카페 메뉴
에이비 카페 케이크

 

 

아무래도 신상카페고 라탄제품으로 꾸며진 동남아식 카페라 사람들이 많이 찾고 북적여서 조용~히 이 분위기를 즐기기엔 힘들지만 그럼에도 야외 자리와 구석구석 창가자리 맨윗층의 다락방 느낌의 좌식 까지 넘나 구석구석 스팟이 많아서 종종 찾을거 같다- 

 

 

 

 

강남 에이비 카페 야외 좌석
강남 에이비카페 전경

 

 

오빠랑 나는 노트북으로 작업을 좀 하다가 요즘 뜨는 곱창떡볶이를 먹으러 일찍 자리를 떴다 - 

금요일이다보니 웨이팅이 일찍 생길거같아 5시부터 후다닥 달려갔다! ㅎㅎ

 

 

쯔양도 먹고간

곱창떡볶이 곱스떡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