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홍대 티라미수 맛집] 색다른 티라미수를 맛보고 싶다면?! (feat. 입짧은 햇님 먹방)


홍대 투사이즈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피넛 버터 티라미수를 맛보고 싶다면!

 

 

 

 

입짧은 햇님 먹방을 가끔 보는데 최근 영상중 티라미수를 넘나 맛있게 드시는걸 보고 바로 검색해봤다. 홍대에 있는 투사이즈 티라미수. 그냥 티라미수가 아니고 무려 피스타치오 맛 티라미수와 피넛버터(땅콩버터)맛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 등 색다른 티라미수 종류들이 가득했다. 특이하고 항상 색다른걸 좋아하는 난.. 입짧은 햇님님이 맛나게 먹는걸 보고 당장 찾아가보지 않을수 없었쥐!! 😅

 

 

 

 

장마가 시작해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한 날씨라 그런가 홍대 투사이즈 티라미수에 왔을땐 손님이 아무도 없었따.. 들어오자마자 쇼케이스 위엔 티라미수 맛 중에 무엇이 젤 맛있나 스티커로 투표할수있는게 있었다.. ㅎㅎ역시 입짧은 햇님님도 맛나게 먹은 피스타치오가 인기가 많나보다!

 

 

 

나는 입짧은 햇님 먹방을 보고 왔기때문에 당연히 피스타치오와 피넛버터 맛 두가지를 이미 먹기로 결정했다..ㅎㅎ 그리곤 쇼케이스를 봤는데 읭? 생각보다 크기가 넘나 작은것? 입짧은 햇님님이 수저로 크게 한스푼으로 끝낼때부터 짐작은 하고있었지만 이렇게 작을줄이야..ㅎㅎㅎ

 

 

 

홍대 투사이즈 티라미수 메뉴

근데 메뉴판을 보니 사이즈가 두개다.  S와 B.. 다시 쇼케이스를 보니 밑에 칸에 맛별로 좀더 큰 볼에 들어있었다 ㅎㅎ

나눈 오기전에 식사를 거하게 하고온 상태라 두가지맛을 다 보려면 작은걸 시켜야했다 ㅎㅎ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3.9
피넛버터 티라미수  3.9
아메리카노 HOT  3.5


 

티라미수 별로 스티커도 만들어져있어서 한장씩 갖고와 같이 사진 찰칵~!  정말 귀여운 사이즈의 티라미수 컵이다 ㅎㅎ 

피스타치오와 피넛이 각각 위에 데코되어나온다. 

 

내사랑 피스타치오 부터 한입 먹어보았다~! 크림색부터 약간 녹색빛을 띄는 피스타치오! 과하지 않게 적당히 피스타치오 향과 맛이 나면서 밑에 티라미수 시트는 촉촉하니~ 증맬루 맛있엇다!!🤩

 

피스타치오 트라미수

보이시나유? 약간 녹색녹색~?

 

 

 

 

 

피넛버터 티라미수

피넛버터 티라미수는 정말 우리가 아는 그 땅콩버터 맛이 나는 티라미수였다 ㅎㅎ 이것두 맛있따 ㅠㅠㅎㅎ

두가지를 맛보니 그냥 오리지널은 어떨까 궁금해졌지만 넘 배부른 상태였기때문에 참았다.ㅠㅠ

 

좀 덜 배부른상태로 왔으면 더 맛나게 먹었을텐데... 이번엔 요 작은 사이즈가 딱 알맞게 먹을 양이였다.

하지만 평소에 왔으면 S사이즈 티라미수는 너무 작아서 아마 먹고나서 더 먹고싶게 될것같은..

 

 

 

많이 아담하쥬?

 

 

 

 

 

 

색다른 티라미수를 맛보고 싶다면 홍대 투사이즈 티라미수 강추합니다요~ 피스타치오는 꼭 먹어보시길!!

난 담에가면 오리지널이랑 딸기를 먹어봐야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