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카페 추천] 뚝섬 한강공원 아늑한 공간 애프터눈티 세트 - 뚝방길 홍차가게

뚝방길 홍차가게

 

 

아늑하고 빈티지한 공간에서

맛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길 수있는


뚝방길 홍차가게

 

 

 

 

 

애프터눈티 세트를 먹기위해 뚝섬 한강공원 주변에 위치한 뚝방길 홍차가게라는 카페를 찾아갔다. 뚝방길 홍차가게 애프터눈티 세트는 미리 카카오톡채널에서 문의 후 예약을 하고 가야 맛볼수 있다!

 

 

뚝섬유원지역에서 내려 10분 15분쯤 쭉 걸어 가야한다. 걸어가면서 '정말 이곳에 애프터눈티 세트를 하는 카페가 있다고?' 의아해 하며 갔다.ㅎㅎ

 

 

뚝섬 한강공원 뚝방길 홍차가게

 

정말 아무것도 없는 빌라와 아파트단지였는데 걷다보니 갑자기 뿅 하고 아담한 감성돋는 뚝방길 홍차가게 등장!

입구부터 빈티지한 민트색감이다 🥰🥰

 

 

뚝방길 홍차가게 영업시간 & 이용안내

 

 

문을 여는 순간 곳곳에 감성돋는 제품들과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좁은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과하게 들어와있지 않아 북적이는 느낌은 없었고, 자리 반정도는 애프터눈티로 예약으로 빼두는것 같다. 

 

 

 

 

 

쇼케이스가 이렇게 감성돋을 일인가..?😍 정말 너무 예쁘다.. 첨에는 무슨 샘플처럼 모형을 전시둔건줄 알았다. 자세히 보니 쇼케이스안에 다양한 스콘과 디저트들이 전시되있는것!! 다음엔 그냥 들려서 다른 베이커리류도 맛보고싶다!

 

 

아직 자리가 안나서 잠깐 기다리는동안 내부를 구경했다- 안쪽으로도 작은 테이블 몇개와 감성있는 제품들로 꾸며져 있었다. 

 

뚝섬 뚝방길 홍차가게 내부

 

악 귀여운 디즈니 미녀와 야수 티팟 ㅠㅠ 내가 정말 살까말까 고민 많이했던 디즈니 제품인데, 요기 딱있네!

 

 

 

⚡📸 완죤 포.토.스.팟! ⚡📸

 

 

 

 

테이블 마다 예쁜 식탁보가 깔려있는곳이 있고 아닌 테이블이 있었는데, 요요 동그란 테이블에 식탁보가 너무 예뻤다 ㅠㅠ 진짜 갬성갬성~ 빈티지스럽고 소녀감성 같은.. 

 

 

하지만 우리 자리는 아쉽게도 이 테이블은 아니였다😂

그래두 창가쪽이라 나름 만족스러운 자리~ 어디든 감성있게 꾸며져있어서 넘넘 이쁘다~

 

 

 

자리 안내 받고 설명을 해주시는데, 차는 따듯하게 먹으면 좋은 차, 차갑게 먹으면 좋은 차 두종류로 나눠 있었고 애프터눈티 세트에 한사람당 총 두번씩 차를 주문할 수있다. 

 

뚝방길 홍차가게 애프터눈티 메뉴

 

 

첫번째로 따듯한 티로 다즐링, Uva OP 차를 시켰다.

차를 먼저 즐기고 있는 동안 드디어 애프터눈티 세트 대령이요~~

 

 

뚝섬 한강공원 뚝방길 홍차가게 애프터눈티 세트

갖다주시면서 바로 메뉴에 대해 설명해 주신다. 맨 밑에 우리가 미리 두종류 중 선택한 부라타 치즈 오픈샌드위치부터 스콘, 다쿠아즈 등등~  다쿠아즈 크림이 녹으면 맛이 떨어질 수있으니 맨 위에 다쿠아즈 먼저 먹는걸 추천한다고 하셨다. 

 

 

 

🤩진짜.. 대.존.맛.🤩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처음 다쿠아즈를 먹는 순간.. 아.. 여기 잘하네..ㅠㅠ 다쿠아즈 좋아하는데 여기 정말 찐이다!! 크림도 너무 맛있고 바삭 폭신폭신.. 완죤 내스타일!!

 

 

 

그리고 두번째로 먹은 쥬키니 샌드위치.. 이거진짜 뭐지? 존맛!! 새로운 샌드위치 맛이다.. 넘 작고 소중해서 다먹고 아쉬웠다 ㅠㅠ 설명해주시길 마늘이 조금 들어갔다고 들은거같은데..ㅠ 잘 기억이 안난당..

 

 

 

 

 

 

크로아상과 오픈샌드위치도 맛있었지만 처음 다쿠아즈와 쥬키니가 너무 강렬했다.. 맨 밑에 칸을 다 먹고 스콘을 먹을때 쯤 2번째 차를 골라 시켰다!

 

 

 따듯한 차 - 웨딩 임페리얼 & 아이스 와인티 

 

⭐임페리얼 티 강추!!⭐

 

이 차 진짜 신기하다. 설명에 카라멜향이 일품이라고 되있었는데, 그냥 카라멜향이 은은하게~나는 정도겠지~했는데

생각보다 꽤 진했다!

 

 

 

한모금 마시는데 마치 맛 마저 카라멜 맛이 나는듯 착각이 들정도로 강렬했다. 향만 맡아도 달달~한 카라멜 향이 솔솔~ 베이커리랑 같이 먹으니 정말 신기하고 찰떡이었다!

 

 

 

 

마지막 맨 윗칸 디저트까지 다 먹고나니 너무 배불러 스콘 두개는 결국 포장해왔다! 정말 기대 이상이었던 뚝방길 홍차가게 애프터눈 티 세트! 

 

 

 

 

카페 공간도 너무 예쁘고 맛 또한 완벽했던..ㅠ 여자 친구들끼리 오랜만에 모여서 차를 마시며 수다를 떨고싶은.. 그런 예쁜 공간이다. 

 

 

 

 

티슈도 너무 예뻐서 안쓰고 챙겨왔다 😍

 

 

 

 

오랜만에 친구들과 연인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뚝섬 한강공원 근처 뚝방길 홍차가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