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강민경 크로플로 유명한 새들러 하우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새들러 하우스


#쫀맛!

#강민경 #크로플 #갤러리아백화점

 

 

 

 

뒤늦게 최근에서야 크로플이라는 것을 알게됐다.. 크루아상과 와플의 합성어로 크루아상 생지를 이용해 와플처럼 구워내는것!

 

 

🧇🍳 🧈🧇

 

 

디저트 좋아하는 내가 또 안먹어볼 수 없지! 강민경 크로플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팝업으로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다.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새들러하우스

가로수길 새들러하우스는 앉아서 먹을곳이 없다고 하니 사서 바로 먹고싶은사람은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가는게 좋을것 같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판매하고있고 사서 바로 옆 빈 테이블 아무데나 앉아서 먹으면 된다~

 

 

 

갔더니 과일코너 근처를 크게 둘러 줄이 서있었다.. 띠용!  바닥에 아예 저기까지 스티커가 붙여있다.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꼭꼭 유지하기~!

 

 

강민경 크로플 새들러하우스

 

 

크로플은 계속 굽고 계셔서 줄은 금방 줄어든다. 한 10분?정도 기다린것 같다.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메뉴 & 맛있게 먹는 방법

 

카운터쪽에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되어있다. 심지어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 발뮤다 토스트기 사용시 나눠 설명되어있다 ㅎㅎ

크로플을 처음먹어보는거라 SET로 주문하긴 좀 부담스러워서 플레인과 바질 하나씩만 구매!

 

 


 

주문메뉴

프렌치와플 플레인 4.9
프렌치와플 바질 5.8

 

치즈는 후기에 그냥 무난무난평범 하다고해서 ㅎㅎ 처음먹을땐 무조건 플레인! 그리고 바질도 호불호가 갈릴맛이라는데 그럼또 먹어봐줘야쥬? 사실 바질 좋아함 ㅎㅎ

 

 

 

만들어 놓은 후 잠시 식힌 후 판매 한다고 한다. 그래서 따듯하진 않다! 따뜻할때도 먹어보고싶긴 한데..ㅎㅎ 

겉은 살짝 굳어있는 상태~ 

 

플레인 먼저 먹어보았다 -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처음 딱 한입먹었을땐 정말 특별함 하나없는 와플모양의 빵? ㅎㅎㅎ🤪

'겉이 달달하니~ 기본적인 맛이다' 였는데 계속 먹다보니 또 그게아니다. 맛있어....ㅎㅎㅎㅎ  뭔가 계속 생각날맛..

 

글쓰면서 또 먹고 싶어졌으면 맛있었다는거! 인정!?😜

역시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나.. 🤔

 

더 사서 집에서 따듯하게도 먹어보고싶다 ㅠㅠㅜ

 

 

안쪽 면도 한번 봐줘야쥬? 크로플답게 크루아상 처럼 겹겹이 보이는 층!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바질맛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바질을 좋아하는 나도 쫌 읭?스러운 부분이 바로 저 바질위에 페퍼론치노!  바질까진 그래 원래 빵이랑 바질은 찰떡이니까! 했는데 빵이 맵다면? 과연어떨까? 뭔가 이상할거같은데! 하며 먹어보았다

 

결과는!? 바.질.만.세~!~!~ㅎㅎㅎ

페퍼론치노가 뜨문뜨문 인사하는 맛인데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고 바질과 크로플 두개의 맛을 헤치는 맛이 아니라 적당히 잘 어울린다.

 

그냥 바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크로플 바질맛 강!추!!

 

 

 

플레인은 정말 앉은자리에서 계속 계속 먹을 수있을거같고 먹다가 자극적인 맛 땡길때 바질 한입 해주면 딱!

글쓰다 또 먹고싶어져서.. 또 가야겠다.. 이번엔 무조건 셋투셋투~ 세트로 사와야지 ㅠㅠ

 

 

 

 

 

 

 

 

압구정 먹거리 탐방 1탄!

도넛 맛집 노티드 청담점 구경가기!

 

 

노티드 x 무신사 콜라보 행사 진행 :: 노티드 도넛 청담점

 카페 노티드 도넛 맛집 (청담점) // 무신사와 콜라보 진행! ~9월 13일까지 // 압구정 로데오역 카페&먹거리 탐방 1탄!! 압구정 로데오역에 있는 노티드 청담점 방문기. 노티드는 서래점만 가보았는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