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핫한 서울숲 카페거리와 베트남 음식점 맛집 꾸아

728x90


베트남 음식점

꾸아


서울숲 카페거리에 있는 성수동 맛집

 

 

 

 

서울숲을 구석구석 걸어다니며 구경 후 바로 옆 성수동 카페거리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서울숲에서 바로 골목만 나가면 시작되는 거리라 접근이 좋고 정말 누가봐도 요즘 핫한 거리인 곳이었다. 나는 성수동 가죽공장 건물들이 모여있는곳이 성수동 카페거리인줄 알았다.ㅎㅎ 어쩐지 나혼자 산다에 안보현님이 어머니랑 간 성수동카페거리가 다 생소하더라니..ㅎㅎ 전혀 딴곳이었다니..

 

 

 

성수동 서울숲 소품샵 : 페이퍼돌 메이트 아틀리에

 

 

 

구경중에 핑크색 소품샵이 있어서 들어가봤다. 페이퍼돌 메이트 아틀리에 소품샵은 문이 특이하게 인형뽑기기계 컨셉으로 되어있다. 여러 소품들과 인형, 스티커, 악세사리 등을 팔고있었다. 

그 외에도 시선강탈하는 예쁜 가게들이 많아 길거리를 걸으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개성있고 특색있는 카페들이 정말 많고 소품샵, 옷가게, 악세사리, 디저트등 구경할곳이 넘쳐났다! 우린 점심을 먹으러 온것이라 카페는 외관 구경만 슬쩍슬쩍하고 식당을 찾아봤는데 메뉴들이 다 땡기지가 않았따.. 그리고 취급하는 메뉴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느낌이 들었다..

 

 

 

 

서울숲 카페거리 꾸아 오픈시간

 

 

 

 

골목골목 구경하다가 눈에 띄는곳을 발견! 입구 내려가는 계단부터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바로 선택! 쌀국수와 분짜, 반세오 등의 메뉴가 있는 베트남 음식점 꾸아! 다른 식당들 처럼 밖에 웨이팅이 안보이길래 바로 먹을 수있을 줄알았는데

내려가보니 웨이팅기계에 번호를 남기고 연락이오면 와야했다..ㅎㅎ 웨이팅 할수있는 장소가 따로 없음.!

 

 

 

 

 

 

 

 

 

 

 

 

 

 

 

 

 

정말 누가봐도 베트남 스럽게 인테리어와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 ㅎㅎ음식을 먹는 내내 하노이 여행갔을때 기억이 새록새록나서 기분이 좋았다~ 

 

 

 

 

 

서울숲 카페거리 성수동 맛집 꾸아 메뉴

 

 

 

성수동 맛집 꾸아의 메뉴중 특이하게 왕갈비 쌀국수가 있었다. 쌀국수에 정말 큰 왕갈비 2대가 함께 나와 이색적인 메뉴이자 메인메뉴같았다. 반세오도 인기메뉴인지 우리가 주문하고 몇팀 뒤에 재료소진으로 주문마감을 했다.

 

 

주문한 메뉴

왕갈비 쌀국수 14.0
반세오  22.0
타이거 맥주  6.0

 

 

 

 

 

왕갈비 진짜 크다!! ㅎㅎ 반세오는 특이하게 3단 트레이에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온다. 양고기, 돼지고기 꼬치 채소 등이 있고 특!제!소!스가 있는데 정말 맛있었다! 먹다보니 맥주를 안시킬수 없는맛..알쓰인 나와 남친에게 안성맞춤인 작은 병맥주 타이거 하나를 주문! 잔도 너무 앙증맞다!ㅎㅎㅎ 

 

 

 

 

 

고기들도 다 느므 맛남 ㅠㅠ 양고기는 특유의 양고기냄새가 전혀 안나며 약간의 양념맛과 숯불맛이 나서 거부감없이 누구나 먹을 수있다. 

 

 

 

 

 

그리고 이 특제소스가 도대체 어떻게 만든건지 어떤 특별한 맛은 안나는데 정말 쌈이랑 조화롭게 잘 맞는다 ㅠㅠ

너무 쌔지도 않고 맵지도않고? 짜지도않고? 뭐지?? 궁금증을 갖다가 그냥 쌈이랑 찍어먹기 바빴다.. 하노이에서도 이런 소스가 있었던가..? 못본거같은데..ㅎㅎ

 

 

 

 

사실 하노이여행 때 신서유기가 갔던 식당에서 반세오를 먹었는데 너~~~무 별로였던 기억이있다..오히려 한국와서 반세오를 무난하게 먹었는데.. 서울숲 맛집 꾸아에서 인생 반세오를 만나부렸지모야! 아무래도 반세오 먹으러 한번 또 가야겠다..

성수동이 집에서 가깝진 않지만 구석구석 핫한곳이 많이 생겨 앞으로 자주 갈것같다!

베트남 음식이 땡긴다면 성수동 서울숲 맛집 꾸아 추천!!!

 

 

 

 

[성수동 맛집] 고수처돌이의 감동, 고수파스타 맛집 성수동 팩피

고수의 맛을 아는 당신, 진정한 먹고수 파스타 맛집 성수동 팩피 FEGP 우연히 성수동에 고수파스타라는 이색메뉴를 파는 파스타맛집을 알게되었다. 알아보니 미쉐린 가이드 2019, 2020을 연달아 선�

yolo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