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햄버거맛집] 홍대 브로스버거 입짧은햇님 먹방 보고..♡

728x90


홍대 수제 햄버거

햄버거 맛집 '브로스 버거'

 

 

 

햄버거가 땡기는날~

입짧은 햇님님이 넘나 맛있게 먹던

브로스 버거집을 찾아갔다~

 

 

 

 

 

 

네시쯤 갔나 사람이 1도없었다..

여기 맛있다는데..왜 사람이없쥐.? ㅠ.ㅠ

 

 

 

 

'또 올 줄 알았어.'

 

맛있으면 또 올겡!

버거 먹으면서 필요한 소스나 티슈, 물티슈, 포크 등

한쪽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나는 먹방볼때부터 머쉬룸을 픽!!

머쉬룸 넘좋아 ㅠㅠ

양송이 버섯이 크게크게 왕창~

 

남자친구는 와사비버거 초이스!

그리구 당욘히 세투세투~

 

 

 

버거기다리면서

햄버거모양 태엽장난감 갖고 놀기 ㅎㅎ

 

귀여운 햄버거 태엽인형 ㅎㅎ

 

 

 

 

머쉬룸 버거 + 고구마프라이즈 + 콜라 (세트)
와사비 버거 + 프렌치프라이즈 + 사이다 (세트)
코울슬로 샐러드

 

 

 

 

 

또먹고싶다........ㅠㅠㅠ

코울슬로는 내가 생각했던 맛이랑은 약간 달랐다

상큼한맛이 덜해서 버거의 느끼함을 조금 덜 잡아주었지만..

그래도 나름 샐러드처럼 잘먹움

(내 최애 코울슬로 KFC...)

 

 

 

 

 

 

 

머쉬룸 미쳐쒀.. 양송이 버섯 4갠가? 5개 들어있었고..

넘나 맛있었고요..ㅠ

그대신 샐러드가 안들어있음 ㅠ 초록 잎 하나만 들가있음 딱일텐데 ㅠ

 

남자친구 와사비 버거 사진이 없다.ㅠㅠ

와사비도 진짜 맛있었음

 

둘다 맵찔이라 와사비 버거 너무 매우면 어쩌지 했는데

크리미~하게 정말 딱 알맞게 와사비소스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음!!

(담에가면 내가 와사비 버거 먹어야지)

 

 

 

 

수제햄버거 먹고싶을때

또 갈듯하다!!

머쉬룸, 와사비 버거 강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