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 피자 신상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 먹어보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피자 도우 속에 핫도그가??"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색다른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 🌶

#트러플 리조또

 

 


 

 

어쩌다 보니 요근래 도미노를 연속으로 먹게 되었다

40% 50% 할인을 하는데 안먹으면 아쉽다!

 

주문하려고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한정메뉴와 신제품,

처음보는 도우까지 있어서 안시킬 수가 없었다!

 

오늘은 T멤버쉽 50% 할인까지 받아서 

새로운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를 추가해 주문했다!

 

 


 

 

주문메뉴

 

시리얼 칠리크랩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칠리핫도그 엣지 라지사이즈

 

트러플 리조또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트러플리조또

 

 

 


 

 

트러플 리조또

 

 

도미노 피자 추천메뉴 트러플 리조또

 

 

 

도미노피자 사이드 디쉬에도 신메뉴들이 있었는데

그 중 트러플 리조또를 함께 주문했다.

내가 좋아하는 트러플, 크림, 버섯 꾸덕꾸덕 다모였다!

 

 

 

 

 

 

여는 순간 크리미한~향과

트러플향이 후각을 확~감싼다 😍

 

굳기전에 후딱 한번 섞어 주었다

 

 

 

 

 

 

 

 

 

크림크림 치즈치즈한 소스에 버섯, 베이컨이 가득~

피자보다 리조또를 한입가득 먹었다

 

양이 좀 적나~? 싶었지만

꾸덕꾸덕한 맛과 크리미한 향에

딱 알맞는 양이 었다. 

 

생각보다 짭조름한 맛도 강해서

금방 느끼해 지진 않았다!

 

 

 

 


 

시리얼 칠리크랩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칠리핫도그 엣지 라지사이즈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리조또를 어느정도 음미하고 바로 피자로 넘어갔다

피자 한조각을 들자마자 엣지 부분

핫도그를 관찰했다 ㅎㅎ

아니 어쩜 이런생각을 다했을까...?

 

 

 

도미노피자 도우 추천 칠리핫도그 엣지

 

 

도우 맛없다고 남기는사람들에겐

정말 찰떡인 메뉴 아닌가?

 

도우 사이에 고구마, 치즈에 이어 핫도그까지~

그것도 무려 칠리 핫도그!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은 먹는거에 있어선 항상 진심인것!

천재 지니어스!!

 

 

 

 

 

우선 그래도 먹는 순서가 있으니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토핑부분 부터 먹었다 ㅎㅎ

 

블랙앵거스는 비프와 랍스터볼 3종류의 치즈까지 올라간다

사실 먹으면서 랍스터맛은 거의 나지 않았다..ㅎㅎ

 

흰색소스가 아마 페터크림 3가지 치즈인것 같은데

소스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강해

다른맛인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다음으로는 시리얼 칠리크랩! 

 

신기하게 시리얼 토핑을 따로 뿌려 먹는 피자였다

 

시리얼 냄새를 맡아 보니 단 향이 확~

이걸 피자에 뿌려먹으면 어떤 맛으려나~

시리얼의 단맛이 피자와 어울릴까 약간 의문을

갖으며 한입 먹어봤다!

 

 

 

맛은 생각보다 괜춘!?

딱히 피자 맛에 영향을 주진 않는 듯 했다

 

맛보단 식감이 더해지는 토핑이었다

새우의 탱글함과 치즈와 도우의 녹진함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지니

한입에 엄청 풍부한 자극을 준다

 

 

 


 

칠리 핫도그 엣지 도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드디어 엣지 부분을 먹는 순간!! ㅎㅎ

소시지는 한돈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소시지 굵기도 생각보다 굵고

칠리소스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

피자 토핑부분 부터 도우 끝부분 엣지까지

완벽히 먹을 수있는 메뉴이다

 

칠리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하니

맛이 좋았다

 

 

 

 

 

약간 카레향이 나는 칠리 맛이 랄까..

중독성이 꽤 있는 맛이다

 

잘하면 피자 토핑부분보다 칠리핫도그 먹고싶어서

끝부분 만 잘라 먹을것 같다...ㅎㅎ

 

어쩜 이렇게 신박한 도우 엣지 종류를 만들었는지~

도미노 칭찬해~~~🤣🤗

 

 

도미노피자에서 주문시

도우 종류로 칠리핫도그 엣지 꼭!! 한번

변경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도미노피자 50% 할인, SKT 고객이라면 꼭 이용하자~ 올해 마지막 할인!

SKT 통신사를 쓰고있다면 아마 오늘만을 기다렸을거다!ㅎㅎ 12월 한달동안 수요일마다 T맴버쉽 고객 누구나!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을 받아 구매할수있다! 오늘이 올해 마지막 찬스~~ 연말

yolog.tistory.com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한정메뉴 메리 트리플 피자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한정메뉴 #메리트리플피자 #트러플바질파스타 #크리스마스 파티 도미노피자에서 30주년 기념 한정메뉴로 나온 메리 트리플 피자를 시켜보았다! 예전에 트리플 크러스트

yolog.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새우 강정 꼭 사오세요! 강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아직까지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가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을 처음 가게 되었다!! 넘나 기대를 하며 꼭 사와야할 추천상품들을 숙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