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중국당면 추가, 진~한 소스가 일품! (입짧은햇님)

 

삼첩분식

 

#입짧은 햇님

#로제떡볶이 맛집

#떡볶이 맛집

#맛감자 서비스

 

 

 


 

 

 

 

이번에도 어김없이 입짧은 햇님 먹방을 보다가

알게된 삼첩분식. 

 

 

삼첩분식

 

삼첩분식이 SNS에서 인기를 끈 비결은

메인컬러 예쁜 다홍색 박스 패키지에

1첩, 2첩, 3첩​ 정성스럽게 쌓은 한끼로

배달되기 떄문인것 같다!

 

물론 맛있는 맛이 뒷받침 되니까 나름 인기를 끌고있는거겠지?

하며 로제소스에 기대를 하고 주문해봤다 ㅎㅎ


 

 

 

나도 강렬한 삼첩분식 다홍색의 상자가 올줄알고 기대했는데

겨울시즌의 검정색 패키지박스가 왔다 ㅎㅎㅎ

시즌별로 상자 디자인을 바꿀 계획인가보다 

 

 

 

 

 

상자 앞쪽에 난 실선을 따라 뜯으면

떡볶이와 토핑, 사이드가 3첩으로

차곡차곡 쌓아져 있다 ㅎㅎ

 

한약박스처럼 정성스런 한끼라고 하는데

난 왠지 중식 철가방에서 요리꺼내는 느낌이었다 ㅎㅎ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포장 뜯는 재미가 쏠쏠하다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

 

1. 식전 국물 한 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 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주문한 메뉴

로제 떡볶이(감자폭탄) 맵기 1단계 

중국당면 추가

대패볶음밥

만두서비스(배민 리뷰이벤트) 

 

 

 

 

삼첩분식 떡볶이는 기본도 꽤 맵기때문에

맵찔이는 무조건 1단계 하면 된다고 한다

1단계가 추천 맵기이다 

 

로제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는 필수!

뜯자마자 소스맛 보는거 까먹고

당면부터 한입 먹었다 ㅎㅎ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중국당면은 어디에 넣든 소스를 듬뿍 먹어서

소스맛이 입안 한가득 잘 느껴진다.

한입 먹는 순간ㅡ 삼첩분식 로제소스 진짜 맛있구나~ 했다

 

 

 

 

 

 

 

맵기도 정말 딱 알맞다. 너무 안맵지도 않고

로제의 크리미함과 맵기가 딱 반반에어서

끝까지 먹을동안 느끼함도 없었다

 

 

 

 

 

 

삼첩분식 떡볶이의 특이한 점은 오뎅이 얇고 길다 

양배추가 들어가는데 다른 프랜차이즈 떡볶이에 비해

조각이 꽤 커서 나 양배추 넣었어요~~

하는것처럼 존재감이 크다 ㅎㅎ 이점이 참 좋다! 

 

단무지도 내 취향저격 얇은 단무지다!! ㅎㅎ

한입에 한조각 다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얇은 단무지가 완전 내취향~~

 

 

 

 

서비스로 받은 미니만두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시키게 된다면 아예 추가해볼 생각이다!

 

 

 

 

대패볶음밥도 비주얼 완전 굳!!!

딱 예상 가능한 볶음밥 맛이다

이미 로제떡볶이 소스에 홀릭되어서

사실 볶음밥이 약간 뒷전이 되버리긴 했다..ㅎㅎ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아이러니하게 삼첩분식 떡볶이의

제일 아쉬웠던 부분은 떡이 맛이없엇다...읭?ㅋㅋㅋㅋ

 

아니 로제소스도 맛있고 야채도 큼직큼직 들어있고

서비서로 받은 만두까지 완벽한데

 

밀떡인 떡이 너무 맛이없었다..;

내가 이날 시킨곳에서 조리가 좀 부족했던건지

떡이 말랑말랑하지 않고 좀 뚝뚝끊기고

식감이 별로였다.ㅠㅠ

 

 

 

 

 

 

 

그래서 마지막까지 국물은 수저로 계속 떠먹고 떡은 남겼다..

그래도 워낙 소스가 맛있다보니 계속 손이감 ㅠㅠ

 

 

 

 

 

 맛있게 먹는 방법 대로 함께오는 맛감자를

로제떡볶이 소스에 풍덩~~

로제소스와 먹어도 맛잇고

함께오는 허니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어도 굳굳!!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제대로된 매콤 크리미한 로제맛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완전 강추다!!

 

소스가 정말 쵝오!!!

기본 빨간소스 떡볶이가 어떨지 궁금하게 만든다!

다음엔 기본으로도 시켜볼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