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푸라닭 투움바 치킨 신메뉴 리뷰! 떡 무조건 추가하세요!

 

 

푸라닭 투움바 치킨 리뷰!

떡 사리 추가하기 추천!

 

 


 

 

 

티비에서 푸라닭 투움바 치킨 광고 보자마자

넘 먹어보고싶어서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다!

 

 

 

푸라닭 투움바 치킨

 

 

다시돌아온 메뉴라는데

난 푸라닭을 많이 접해보지 않아서..ㅎ

이번에 처음봤다!

 

 

푸라닭 투움바 치킨 가격

가격은 18.900원

 

 

,

치킨에 크리미~한 소스가

더해지면 무슨 맛일랑가~~

 

 

푸라닭 치킨

 

언제봐도 고급져보이는

푸라닭 치킨박스 ㅎㅎ

근데 솔직히 먹을땐 좀 불편함..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상자가 높고 좁아서 꺼내먹기 불편하다..ㅎㅎ

 

 

 

 

기본적으로 치킨에 떡이 추가되어 오는데

나는 주문할때 배민 리뷰이벤트로

웨지감자도 추가되어 왔당

 

 

 

 

처음 열었을때 오잉? 소스 다 어딨어!?

치킨에 크림크림하게 투움바 소스가

잘 안보여서 걱정했는데

밑에 다 있었다 ㅎㅎ

 

 

 

 

 

아무래도 크리미~한 소스다보니

밑으로 다 흘러 내려간다

열심히 한쪽으로 모아주고

바닥에 고여있는 소스를 열심히 찍어먹었다

 

 

 

 

 

 

 

첫맛은 컥 좀 맵나!?

투움바 크림맛보다

매콤~한 맛이 먼저 혀를 감싸는데!?

 

그러다가 한입 두입 더먹으니

매콤크리미~ 완죤 로제파스타 먹는느낌!

 

 

 

떡도 한번 먹어봤다..

와.. 푸라닭 투움바 치킨에

왜 떡이 들어가는지 알겠다.

 

완전 찰떡!! 너무맛있자나!!!!!!!!!

치킨 절로가 ,떡일루와!!

 

떡부터 완전 흡입!ㅋㅋㅋ

 

매콤크리미한 소스에 떡이

정말 찰떡으로 잘맞았다 ㅠㅠ

이거 그냥 로제떡볶이 메뉴하면 안돼냐.ㅠㅠ

 

 

 

 

 

 

푸라닭 투움바 치킨 시킬때

떡 추가 두번하세요 세번하세요!!!

 

 

 

 

아무래도 크림소스다 보니 

계속 먹다보면 좀 물리는것 같다

나중되면 치킨 겉옷이 소스에 다 젖어 눅눅해져

더 먹기 좀...꺼려진다..ㅎㅎ

 

전체적으로 맛은

한번쯤 먹어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근데 떡이.. 더 맛있따.........

떡 추가할껄.ㅠ.ㅠ

 소스도 충분히 주지만 그래도 뭔가 아쉬웠다.. 

더~~ 넉넉했으면 하는..ㅎㅎ

 

푸라닭 투움바 치킨 리뷰 끄읕-☆

 

 

 

또래오래 치킨 신메뉴 단짠윙봉 후기

 

또래오래 치킨 신메뉴 단짠윙봉 떡사리 추가 후기

#또래오래 치킨 #신메뉴 #단짠윙봉 #또래오래 관악신림점 저번에 푸라닭 투움바 치킨에 이어 또 티비를 보다가 또래오래 단짠윙봉 광고에 홀려 시켜서 먹어보게 되었다!! 윙봉으로만 구성된 치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