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또래오래 치킨 신메뉴 단짠윙봉 떡사리 추가 후기

또래오래 단짠윙봉

 

#또래오래 치킨 #신메뉴

#단짠윙봉 

#또래오래 관악신림점

 

 


 

 

 

저번에 푸라닭 투움바 치킨에 이어

또 티비를 보다가 또래오래 단짠윙봉 광고에 홀려

시켜서 먹어보게 되었다!!

 

윙봉으로만 구성된 치킨을 처음 시켜봐서

더욱 기대됐던 또래오래 신메뉴 단짠 윙봉!

 

 

 

 

 

나는 관악 신림점에서 배민으로 주문하였는데

서비스로 무려 과일을 함께 보내주셨다

서비스 이벤트 중인 것 같다.. 설마 항상 주시진 않겠지..?

 

 

치킨 시켜먹으면서 과일을 서비스로 받아보다니..

그리고 여기 관악 신림점은 배달비도 추가가 안됐다..

그냥 치킨값으로 끝.. 또잉? 

배달비 추가 안된 것에 감동하게 되는 세상이 되었다..ㅎ

 

 

 

기본 치킨에 떡이 들어가는지 떡사리 추가가 옵션에 있길래

저번 투움바 치킨처럼 떡이랑 잘 어울리나~? 싶어서

떡사리를 추가해보았다!

 

 

 

 

떡사리가 추가되어 온 단짠 윙봉 치킨!

떡 양이 어마어마하다 ㅎㅎ

후기 이벤트로 온 치즈볼 두개 ㅎㅎ

 

 

 

 

 

 

또래오래 단짠윙봉치킨은

달달하고 짭조름한 단짠 간장소스에 맛있는 부위만

모아 만든 치킨!

 

 

 

 

서비스로 받은 치즈볼 먼저 한입~ 

또래오래 치즈볼은 무난무난했다 

불닭볼이 있던데 그걸로 시켜볼걸 그랬다 ㅎㅎ

 

 

 

 

 

일단 떡이 너무 많아서 떡부터 맛을 보았다

간장소스가 고르게 묻은 떡~ 당연히 맛나겠쮸~?

 

떡이 진짜 쫄깃쫄깃해서 이거 계속 들어간다..

치킨 맛을 봐야 되는데 ㅎㅎ 떡 식감에 반해

계속 집어먹었다.. 이러다 떡으로 배 채우겠어..ㅠ

 

 

 

 

 

귀여운 사이즈의 윙, 봉으로 구성되어있다 

먹방 유튜버들의 발골 실력을 구경만 하다

여기서 써볼 줄이야!ㅎㅎ

 

역시 윙, 봉은 그런 맛에 먹는가 보다~

뽁뽁~ 발굴해가며 맛나게 먹었다

 

좀 물리다 싶을 때 말랑말랑 쫄깃쫄깃 떡사리로 갈아탔다가 

먹는 재미가 쏠쏠~~

 

 

 

 

 

어쩜 이렇게 떡이 말랑말랑 쫄깃하지?

진짜 또래오래 떡사리에 반했다..

 

푸라닭 투움바에 이어 또 떡사리에 꽂혔다.ㅎㅎ

 

 

푸라닭 투움바 치킨 후기

 

푸라닭 투움바 치킨 신메뉴 리뷰! 떡 무조건 추가하세요!

푸라닭 투움바 치킨 리뷰! 떡 사리 추가하기 추천! 티비에서 푸라닭 투움바 치킨 광고 보자마자 넘 먹어보고싶어서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다! 다시돌아온 메뉴라는데 난 푸라닭을 많이 접해보지

yolog.tistory.com

 

 

 

 

 

 

달달 짭조름한 맛을 계속 먹다 보니 매콤한~소스가 

생각나긴 했지만 단짠 윙봉만으로 맛나게 한 끼 해결!

 

또래오래 메뉴를 보니 이번에 고추 단짠이 따로 나왔다

다음엔 고추 단짠으로 시켜봐야겠다 ㅎㅎ

 

 

 

 

또래오래 관악 신림점에서 서비스로 온 과일로

입가심 마무림까지 아주 완벽하게!! 굳굳~~>.<

 

또래오래 치킨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먹기도 딱인 

또래오래 단짠 윙봉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