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50% 할인, SKT 고객이라면 꼭 이용하자~ 올해 마지막 할인!

 

 

 

 

 

 

 

SKT 통신사를 쓰고있다면 아마 오늘만을 기다렸을거다!ㅎㅎ

12월 한달동안 수요일마다 T맴버쉽 고객 누구나!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을 받아 구매할수있다!

 

오늘이 올해 마지막 찬스~~

연말 홈파티로 딱인 도미도 피자를 50% 할인 받아 시켜먹어보자~

 

 

 

 

 

 

 


 

 

 

T맴버쉽 고객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받는 방법

 

 

먼저 T멤버쉽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받아야한다!

 

T멤버쉽 어플에서 T DAY를 누르면

12월 한달간의 혜택이 보이는데

 

 

 

 

 

 

그 중 도미노 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에서 

이용하러 가기 클릭 후 쿠폰 받기를 클릭을 한다!

 

나는 V 컬러링 가입회원이 아니므로

밑에 미 가입 고객 50% 쿠폰을 받았다!

 

쿠폰 확인을 해서 쿠폰번호를 복사 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된다!

 

 

 


 

 

 

저번에는 화요일마다 방문포장 40%할인을 이용해서

도미노 피자 한정메뉴 메리 트리플 피자를 시켜먹었다!

 

이번에는 새로운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를 주문!

피자 도우에 칠리핫도그가 있다니..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않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포장주문을 선택 후

먹고싶은 메뉴를 담은 후

할인적용 페이지에서 

 

통신사 및 키드사 선택 >

T DAY V컬러링 가입/미가입 쿠폰 선택 후

쿠폰번호 입력칸에 아까 받은

쿠폰번호를 붙여넣기하면 끝!

 

 

 

2만5천원~ 4만원 이하만 할인적용이 된다!

피자랑 사이드 디쉬 함께 주문하려고했더니 4만원넘었다고

쿠폰적용이 안됨! 

피자 주문따로 사이드 디쉬 따로 주문해야했다!

 

 

 

 

 

 

 

 

시리얼 칠리크랩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칠리핫도그엣지 라지사이즈!!

 

피자만 39,900원..ㅋㅋㅋ

50%할인받아서 19,950원에 주문~~

 

이번에 시키면서 알았는데 도미노 피자에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가 있다!

띠용?! 방문포장 하는 고객들에겐 정말 좋은 서비스!

 

 

 

 

 

 

매장 앞에 차로 도착했을때 도착완료 버튼을 누르면

차 까지 피자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차 주차하려고 주변을 빙빙 돌거나 한명이

받으러 뛰어갔다오지 않아도 되는!!

 

근데 이번에 받으러 갔을때

도착완료를 눌렀는데도 나오시질 않아

결국 주차하고 들어갔따...ㅎㅎ;ㅎ;

 

50% 할인하는 이런날 서비스를 기대하긴 좀 힘들듯 하다!

매장안에 들어가니 역시나 엄청 분주한 모습들이었다

 

 

올해 마지막 도미노 피자 50% 할인을 받아

또 새로운 메뉴를 시켜먹어보게 되어 기분이 굳이다요~

 

 

50%할인 받아 주문한

칠리핫도그 엣지 신메뉴 보러가기!

 

 

도미노 피자 신상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 먹어보다!

"피자 도우 속에 핫도그가??"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색다른 도우 #칠리핫도그 엣지 🌶 #트러플 리조또 어쩌다 보니 요근래 도미노를 연속으로 먹게 되었다 40% 50% 할인을 하는데 안먹으면 아쉽다

yolog.tistory.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한정메뉴 메리 트리플 피자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한정메뉴 #메리트리플피자 #트러플바질파스타 #크리스마스 파티 도미노피자에서 30주년 기념 한정메뉴로 나온 메리 트리플 피자를 시켜보았다! 예전에 트리플 크러스트

yolog.tistory.com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중국당면 추가, 진~한 소스가 일품! (입짧은햇님)

삼첩분식 #입짧은 햇님 #로제떡볶이 맛집 #떡볶이 맛집 #맛감자 서비스 이번에도 어김없이 입짧은 햇님 먹방을 보다가 알게된 삼첩분식. 삼첩분식이 SNS에서 인기를 끈 비결은 메인컬러 예쁜 다

yolog.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새우 강정 꼭 사오세요! 강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아직까지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가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을 처음 가게 되었다!! 넘나 기대를 하며 꼭 사와야할 추천상품들을 숙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