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구경 놀거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새우 강정 꼭 사오세요! 강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아직까지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가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을 처음 가게 되었다!!

 

넘나 기대를 하며 꼭 사와야할 추천상품을 숙지 하고 출발! 😆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매주 둘째, 넷째 일요일 휴점

 

 

 

내가 방문한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왜냐묜 제일 가깝기도 하고~

근처 효원공원 월화원을 구경할 겸! 

'요니야 넌 계획이 다 있구나~?'🤣

 

 

 

 

 

 

 

주차하고 2층(가전.일상/생활용품/음료/패션잡화) 입구 부터!

딱 들어서는 순간 우와~~~~~

완전 코스트코인데???ㅋㅋㅋ 처음 온 티 팍팍 내면서

여기저기 두리번두리번 눈 돌아간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말만 많이 들었지 그냥 좀 더 규모 큰 이마트인가?

했더니 완전 코스트코처럼 창고형 외쿡 스타일~? 마트였구나!?

똑같아도 넘 똑같다 ㅎㅎ 한국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와 다른 점》

 

일단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회원카드가 필요 없다

결제도 아무 카드로 해도 된다~^.^ 

 

또 매장 안에 하행, 상행 에스컬레이터가 같이 붙어있다!

일반 이마트처럼!

보통 코스트코는 하행만 있지 않나?(ex.양재점)

 

 

 


 

|  2층. 가전,생활용품/음료/패션잡화

 

 

 

 

입구부터 반겨주는 크리스마스 용품들 ㅎㅎ

완전 신난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일단 내가 방문한 목적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품이기 때문에

2층 가전,생활용품들은 빠르게 스킵했다~고는 하지만

구석구석 다 구경함 ㅎㅎ

 

 

 

 

 

의류 코너도 코스트코처럼 똑같이 되어있네~

 

 

 

 

 

 

 

커피, 음료 코너에서 헤이즐넛향 원두를 발견하고

오랜만에 헤이즐넛향 커피가 먹고싶어 카트행~~

집에 오자마자 열심히 원두 갈아서 마셨다 ㅎㅎ

역시 헤이즐넛향은 최고~~

 

그렇게 2층을 휘뚜루 마뚜루 구경하고

빨뤼 1층 식품,조리 코너로 고고!!

 

 

 

 

 

 

 


 

|  1층.  신선, 조리, 가공 식품 / 주류, 과자 / 트레이더스 카페

 

 

 

 

 

일반적으로 식품중에 추천상품으로 많이 언급되는건

 

에그타르트

치즈볼

연어,광어 초밥

대왕 연어초밥

쿠키슈

흑임자 크림빵

등등..

 

 

사실 아무리 추천상품들을 보고 다 먹고 싶어도

다 사지 못하는 게 현실..ㅠ 

 

양도 너무 많고.. 대부분 빨리 먹어야 하고..

냉장, 냉동실 자리도 차지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자이언트연어초밥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볼
이마트 트레이더스 훈제삼겹살, 치킨

 

 

 

아.. 저 훈제 삼겹살 비주얼 진짜...

정말 사오고싶었는데!!!!!!!ㅠㅠ 꾺 참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장피, 새우 강정

 

 

 

양장피도 가격 대비 괜찮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역시나 넣지 못했다.. 따흑...

그래도 양장피는 일반 이마트에서 파니까.. 다음 기회에!!

 

 


 

 

 

 

 

 

잘 참다가 베이커리에서 눈 돌아갈 뻔. ㅠㅠㅠ

쿠키슈도 먹고싶고 에그타르트도 먹고싶고.ㅠㅠ

 

흑임자크림빵도 궁금하고!!!!

근데 다 사면 저거 누가다 먹냐고 ㅠㅠ

 

 

 

 

 

 

 

흑임자 크림빵 비주얼이 꼭 돌..이나

썩어 문드러진 빵 같다... 하지만 난 흑임자를 좋아하니까..

흑임자는 날 배신하지 않아!! 하면서 카트에 추가..+1

 

 

 


 

오트밀 미니바이트

 

요거 아는사람 많겠지만 혹시나 아직 안먹어봤다면..

이거..조심해야된다.........

 

인간 사료다 인간사료

 

계속 먹게 된다. 한번 손을 갖다 대면 저거 반토막 난다..

정말 작은 10원짜리 동전 크기 한입사이즈로 

사람 감질나게 해서 계속 계속 먹게 한다. ㅠㅠ

 

회사에서 일할 때 하나씩 먹으면 그냥 바로 사라짐!!

살찔 걱정 없다면 완전 추천!!!

 


 

|  결제, 트레이더스 카페, 식사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중 내가 고른 건!

 

치즈볼과 에그 타르트, 대왕 연어초밥, 흑임자 크림빵!

그리고 추천상품에서는 못 봤지만

새우 강정이 넘나 맛나보여서 새우 강정까지! 

 

 

 

다행히 결제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에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대왕 연어와 함께 같이 산 제품들 맛을 바로 볼 수있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에서는 코스트코 처럼

피자 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었다

 

우린 구매한 대왕연어 스시를 먹어야 했기 때문에

아쉽게 다른 음식은 시키지 못했다

다른 분들 보니 피자를 진짜 많이 사드시는 것 같다

피자 맛집인 듯!!

 

 

 

 

 


 

 

치즈볼, 자이언트 연어초밥, 새우 강정

 

 

 

 

 

치즈볼은 식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별로 였다.ㅠ

도우가 생각보다 너무 질기고 안에 치즈도 그닥..

치킨 시킬때 오는 치즈볼들이 훨씬 부드럽고 맛있는듯..

(집에서 데워먹어도 마친가지 ㅠ)

 

그나마 가운데 한줄있는 크림치즈볼이 제일 맛있었다.. 

 

 

 

 

 

 

연어는.. 맛없기 힘들다!

배가 그리 고픈상태가 아니였지만

둘이서 대왕연어 클리어!

 

근데 대왕연어초밥을 처음먹어봤는데

원래 이런가? 

 

 

 

 

 

위에 연어는 크게 한조각인데 밑에 밥이 두덩어리 ㅎㅎㅎ

일반 초밥 만드는 밥을 두개 붙이고

그위에 큰 연어조각을 얹어서 만드나보다.; ㅎㅎㅎ

그래서 난 그냥 배만 부를거 같아서 밥 한덩이씩 빼고 먹었다

 

 

 

대망의 새우 강정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새우강정

 

 

나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은

무조건 새.우.강.정

 

이건 꼭 사 와야 한다!!!

 

일단 사자마자 먹었을땐 이시려죽는줄

냉장고에 들어가 있었는데 좀 차가운게 아니고

얼린 걸 녹인듯한 차가움이었다..

 

근데도 양념소스가 오? 이거 맛있는데? 정도로

맛나게 먹었다

 

 

 

 

 

그리곤 집 도착하자마 새우 강정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한입 먹는 순간!!!

 

할렐루야!!!!!!

이마트 트레이더스 찐 추천상품은

새우 강정 이어야 한다!!!!!!!!!!!!

 

 

 

 

 

속에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 신선 그 자체

방금 생새우까서 튀겨서 양념무친맛;;

 

중국집 깐쇼새우먹는 느낌도 나면서

달콤 매콤 소스도 제대로 맛있다. ㅠㅠ

 

가격은 15,980원이니 중국식당가서 요리 시켜먹는것보다

싸고 맛은 그거 못지 않고 완전 굿이다요!!

 


 

 

그외에 에그타르트도 먹을만 했고

흑임자크림빵도 먹을만했지만

추천까지..?인진 모르겠다 ㅎㅎ

 

특히 치즈볼은..........흠.. 

 

꼭!! 먹고싶은 음식이 아니라면 구지 안먹어도된다.

 

그치만!!!

 

새우강정은 먹어봐야함(궁서체)

 

레알 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이다!!

 

 

 

새우강정, 바질 치즈 치아바타 구매후기

 

 

 

 

 


함께보면 좋은 글

 

이케아가서 이케아 푸드만 열심히 먹고왔다 ㅎㅎ (추천 식품, 광명점)

 이케아 광명점 이케아 푸드 메뉴 추천 이케아 푸드 식품 추천 엄마랑 이케아 나들이를 갔다왔다 살거 1도 없지만 오랜만에 구경하고 싶다는 엄마말에 쫄래쫄래 따라가서 이케아 구경은 후다닥

yolog.tistory.com

 

잠실 키친 205 딸기밭 케이크 드디어 맛보다! (롯데월드몰 스위트살롱 3355)

딸기 디저트 전문 🍓 키친 205 🍓 정말 구매하기 힘들었던.. 딸기밭케이크 홀케이크 구매후기 저번에 잠실 롯데월드몰 스위트살롱 3355 방문기때 무려 오픈날 갔는데도 불구하고 키친 205 대표 케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