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핵인싸템 오리 눈집게~! 오리눈, 눈오리 잘 만드는 방법!

 

🐤🐥

요즘 인기가 엄청난 핵인싸템 오리눈집게!

 

갑자기 온 폭설로 오리 눈 집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판매자들이 가격도 막 올리고 재고가 없어

몇 주 뒤에 받아야 하는 상황이 돼버렸다

 

 

 

 

오리눈집게

 

 

하. 지. 만 나는 핵인싸답게(?)🤣

무려 작년에 사뒀던 오리눈집게가 있다는 것!!

 

🤣😆

 

작년엔 눈이 정말 안 와서 재미를 못 봤는데

이번에 갑자기 내린 폭설로

동네에 정말 많은 눈이 쌓여있다 ㅎㅎ

온도도 계속 영하라 눈이 녹지 않고 그대로~~

 

 

'심심했는데, 눈 너 잘 만났다'

 

 

 

 

겨울왕국이다! 렛잇고~~~렛잇고~~

❄☃⛄

 

 

 

 

 

엄청 큰 3단 눈사람부터 미니 울라프 까지~ㅎㅎ

다들 금손이다 어쩜 저렇게 잘 만들까!

 

요 며칠 동안 동네 사람들이 만든 눈사람 구경하고~

여기저기 눈집게로 만든 오리들을 배치하는 재미로 보냈다

 

 

 

 

 

오랜만에 하려니 처음에는 잘 만들어지지 않았다

눈집게를 벌리면 자꾸 안에 눈이

반토막 나고 벌리다 흐트러지고 ㅠㅠ

 

 

 

 

 

사실 여러 번 많이 만들다 보면 요령이 생겨

저절로 터득하게 돼서 잘 만들어진다.ㅎㅎ

 

별거 없지만 오리눈집게 눈오리 잘 만드는 팁을 정리해 본다!

 

 


 

 

🐤🐤🐤

 오리눈집게, 눈오리 잘 만드는 팁! 


1. 눈집게를 넓게 벌려 양끝에서부터 눈을 끌어 모은다. (★핵심)
2. 오리모양 집게 사이에 눈이 가득 모인 것을 확인 후 오므린다.
3. 한 손으로 오리눈집게 틀을 잘 맞춰 힘 있게 맞물린다.
4. 날개모양쪽 양면을 손바닥으로 툭툭 쳐서 붙은 눈을 털어준다.

5. 바닥에 수평으로 두고 집게를 천천히 벌린다.
6. 한쪽에 붙어 안 떨어지면 바닥에 살짝 툭툭 치면 마저 떨어진다.

 

 

집게를 벌렸을 때 반토막 나거나 부서지지 않게 하기 위해선 일단, 집게 안으로 최대한 눈을 가득 넣어야 한다! 

집게 양쪽을 이용해 눈을 가운데로 최대한 모아서 한가득 담아 집게를 오므려야 하는 것이 핵심!

 

 


 

 

 

 

 

동네 다리 난간 위에도 열심히 열 맞춰 줄 세워 줬다 ㅎㅎㅎ

 

 

 

 

나중에 가서 봤을 땐 바람에 날려 떨어진 건지

가져간 건지 두세 마리밖에 남아있지 않았다..흑..ㅠ

 

 

 

 


 

 

나무 위에도 얹혀 보고, 벤치 위에도 쭈르륵~!

 

 

 

 

추위도 잊은 채  혼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만들었다

누가 지나가다 보고 흐뭇~하게 귀엽게 

봐주고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하염없이 만들게 된다 ㅎㅎ

 

 


 

 

어디서 하트 모양 눈을 나뭇가지에

주렁주렁 단 사진을 보고

 

진짜 너무 하고 싶어서 아쉬운 마음에

오리라도 나뭇가지에 달아보겠다며

용을 썼는데.. 정말 쉽지 않았다..ㅎㅎ

 

오리가 넘 작기도 하고..

일단 하트 모양이 아니다 보니

위치가 나뭇가지에 달기가 애매했다

 

 

 

 

 

그래도 결국 어찌어찌해서 성공!! ㅎㅎ

나뭇가지로 오리를 낚았다~!

 

오리 낚시와 오리 꼬치 ㅎㅎ

 

 

 

 


 

 

 

 

 

정말 오랜만에 어린이 말고 어른이로 재미나게 놀았다!

오리눈집게가 이렇게 쓸모가 있을 줄이야..

 

눈이 다 녹어 없어질 때까지 열심히 심심할 때마다

나가서 오리 생산을 할 것 같다 ㅎㅎ

 

그리고.. 하트눈집게도 주문해버렸다는 사실...

😊😅

 

작년에 사두길 잘한 오리눈집게~!

귀여운 눈사람과 눈오리를 보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다들 조금이나마 더는 것 같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