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드라마 런 온 촬영지 포항 이가리 닻 전망대, 예능 드라마 촬영지 포항

 

 

" 예능부터 드라까지 각종 촬영지, 핫플 포항 명소! "

 

 

런 온 촬영지 포항 이가리 닻 전망대

 

 

현재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런 온의 촬영지가 국내 아름다운 명소들을 담아 화재가 되고 있다.

그중 경북 포항 일대의 모습을 많이 담아 아름다운 포항 명소와 먹거리들이 소개되는데!

최근 나도 포항 여행을 다녀와서 방문했던 곳이 드라마에 나와 반갑고 여행 기억이 나 재밌게 시청 중이다!

 

 

 

 

 

1박 2일 촬영지 포항 곤륜산

 

1박 2일 촬영지 포항 곤륜산

 

경북 포항이 최근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각종 촬영지로 많이 소개되는 것 같다.

최근에는 1박 2일에서 포항을 방문해 곤륜산에 올라가 일출을 보는 장면이 소개되기도 했다.

 

 

 

 

나 또한 이번 포항 여행 때 곤륜산을 방문했는데 정말 꼭 들려볼 만한 멋진 곳이다.

곤륜산은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장소로 바다로 탁 트인 언덕이 아찔하면서도 멋진 풍경을 선사한다.

곧 포항 여행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사진과 함께 소개하려고 한다!

 

 

 


 

 

드라마 런 온 촬영지 이가리 닻 전망대

 

드라마 런 온 방송 캡쳐

 

 

이번 런 온 촬영지로는 이가리 닻 전망대가 방영되었는데 포항 방문하자 첫 번째로 방문했던 곳이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땐 거샌 바람 때문에 정말 춥고 스릴넘치는 전망대로 기억된다. 바닥이 뚫린 철창 사이로 거샌 파도가 치는 것이 보이고 탁 트인 시야로 수평선이 넓게 펼쳐져 있어 정말 멋진 명소이다.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정말 많은 인기를 얻은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도 포항에 위치해 있다.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로 일본식 건물들로 조성된 마을로 드라마에 나왔던 주인공 동백이의 가게나 오토바이 등이 그대로 남아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 포스터처럼 같은 장소에서 똑같이 사진을 찍는 것이 포인트! 드라마 속 공효진과 강하늘이 되어보자!

 

 

 


 

 

 

포항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덮죽

 

 

백종원 골목식당 포항 덮죽

 

포항의 먹거리 또한 빠질 수없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덮죽이 대표적이다. 백종원의 극찬을 받으며 맛도 인정되고 아주머니의 성실하고 진실된 요리사랑 모습에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직까지 대기자가 많고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있어 먹기 쉽지 않다. 

 

 

포항 맛집 태화횟집 철규분식 죽도시장

 

이 외에도 포항 맛집, 먹거리 등은 앞으로 올라 올 포항 여행 글로 소개하려 한다! 포항 로컬 물회 맛집과 70년 전통의 단팥죽, 호빵 등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왔다!

 

얼마 전에 다녀온 포항이 이렇게 예능, 드라마까지 각종 촬영지로 소개되어 반갑고, 또 들려보지 못한 새로운 곳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다음에 또 포항 여행을 가게 되면 참고해야겠다.

 

 

 

 

 

포항 여행 이가리 닻 전망대 구경하기! ▼

 

[포항 여행] 이가리 닻 전망대 :: 광활한 풍경 포항 핫플레이스 (런온 촬영지)

포항 여행 ⚓__ 이가리 닻 전망대 __⚓ 작년 겨울 포항 - 부산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방문했던 여행 코스와 먹거리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탄! 포항 여행 코스 - 이가리 닻 전망대 요즘 인스

yolog.tistory.com

▼포항 물회 맛집 태화횟집, 죽도시장 게찜 구경하기!▼

 

[포항 여행] 물회 맛집 태화횟집, 죽도시장 홍게 구매 후 푸짐한~ 저녁식사

포항 여행 작년 겨울 포항 - 부산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방문했던 여행 코스와 먹거리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이가리 닻 전망대와 곤륜산,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

yolog.tistory.com

▼포항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70년전통 찐빵 맛집▼

 

[포항 여행]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주변 맛집

포항 여행 작년 겨울 포항 - 부산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방문했던 여행 코스와 먹거리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이가리 닻 전망대와 곤륜산,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

yolog.tistory.com

▼포항 핫플 호미곶, 영일대 전망대 야경보기▼

 

 

[포항 여행] 포항 호미곶, 영일대 전망대 해상누각 야경감상

포항 여행 포항 여행 코스 작년 겨울 포항 - 부산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방문했던 여행 코스와 먹거리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이가리 닻 전망대와 곤륜산, 그리고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