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연남동 펠른 - 소이연남 - 랜디스도넛 코스로 나들이~

 

 

 

 

 

 

식스센스를 보고 연남동에 있는

펠른 방문을 위해

오랜만에 엄마와 연남동 나들이를 했다!

 

선 디저트 - 후 식사 - 간식

으로 구성된 연남동 코스~

 

 

 


 

 

 

 

첫번째 코스 - 펠른

 

식스센스에 나온 커피 페어링 코스를 보자마자

예약 후 바로 방문했던 펠른!

 

 

 

음료 3잔과 디저트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가면 안될 것 같다

빈속에 갔었다...ㅎㅎㅎ

 

 

 

 

정말 흡족하면서 먹은

펠른 커피 페어링 코스..

디저트들도 정말 맛있었고.. (특히 티라미수ㅜ)

바리스타분이 정말 친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즐길 수있도록 해주셔서 좋았다  💕

 

 

 

식스센스 커피 페어링 코스를 즐길 수 있는 :: 연남동 펠른

식스센스에 소개된 커피 페어링 코스 연남동 펠른 Sunday to Thursday: 11:30-21:30 Friday and Saturday: 11:30-22:30 070-4227-0741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2길 18 식스센스 7회 커피 페어링 코스편을 보..

yolog.tistory.com

 

 

 


 

 

2번째 코스 - 소이연남

 

 

 선 디저트를 정말 흡족하게 즐긴 후 

엄마와 나는 후 식사를 하기 위해 

연남동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으로 고고!!

 

 

 

 

수요미식회에서 소이연남이 소개됐었나?

맛집이라고 소개된 후 바로 달려갔을때

한시간 반을 기다렸다가 먹은 소이연남..

 

근데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맛집 인정..

고개를 끄덕이며 나왔었지...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려 엄마와 또 먹으러왔다!!

오랜만에 오니 달라진게 있었다 

밖에서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 후

테이블 안내받고 입장!

 

 

연남동 맛집 소이연남 메뉴

 

초반 소이연남 소고기국수를 먹고 진짜..

와 이게 쌀국수구나 했다..

소이뽀삐아도 인기메뉴!

 

이번엔 안먹어본 카오카무 족발 덮밥과

소고기국수를 먹기로!

쏨땀도 함께~~>.<

 

 

 

 

 

소이연남 내부는 한국어만 안보이면

마치 태국에 와있는것 같은 느낌이다 ㅎㅎ

 

여기저기 현지 느낌의 포스터와 소품들이 있다

 

 

 

 

 

 

카오카무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다!!

야들야들한 족발과 포슬포슬한 밥

소스 찍어 한입에 쏙~~~

 

 

 

 

좋은건 크게크게~~

 

 

배를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웠겠다

이제 또 후식 간식을 먹으러 3번째 코스로 고고~~

 

 

 


 

 

 

 

 

3번째 코스 - 랜디스 도넛

 

 

 

 

연남동에 왔는데 랜디스 도넛에서 도넛 안사가면 섭하쥬~~?

아이언맨 영화에서 아이언맨이 맛있게 먹어 화제가 됐던

미국 도넛 맛집 랜디스 도넛이다!

 

 

 

 

 

항상 줄이 길어서 저번 방문땐

오픈시간 맞춰서 갔었다..ㅎㅎㅎ

 

이번엔 점심시간 지난 오후 시간대 오니 줄이 길다.ㅠㅠ

도넛 포장하는 시간때문에 줄어드는시간이 좀 더딘편.

 

 

 

 

 

 

변함없이 맛있게 줄지어 놓여져있는 도넛들~🍩

 

 

 

 

차례가 와서 시키는데

애플 프리터 두개를 고르려 했더니

하나 담고는 그게 마지막이었따..!!

뚜둔!!ㅠㅠ

다행히 한개라도 살수 있어 다행..

내가 마지막 애플 프리터를 집었다!!ㅋㅋㅋㅋ

 

 

 

좀 더 자세한 랜디스 도넛 설명은 전 글에서 참고..

 

주문 팁과 도넛 추천 메뉴도 있으니 

꼭 참고 하고 가길!!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한 도넛 맛집 :: 연남동 랜디스 도넛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영업시간Mon to Sun / AM 11:00 - PM22:00전화번호02) 322-0621주차불가능 #아이언맨의 도넛 #미국 수제 도넛 영화 아이언맨에서 토니스타크(로다주)가 맛있게 먹어서 화재

yolog.tistory.com

 

 

 

 

이렇게~ 식스센스를 보고

급 연남동 행을 한 날

아주 풀코스로 연남동 나들이를 하고왔다~!

 


 

연남동 펠른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페어링 코스를 즐겨보길!

 

연남동 소이연남

태국식 쌀국수의 대표 맛집!

사이드로 소이뽀삐아 추천!

 

랜디스 도넛 연남점

제주도 첫 상륙 후 연남점이 오픈해서

핫한 연남점 랜드시 도넛!

색다른 도우와 종류의 도넛을 맛보고싶다면 강추!

 

 

 

 

 

식스센스 스토리가 있는 중식코스 요리 몽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