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50% 할인 W코스, 클래식코스 생일날 가족과 함께~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02-556-8700

🕑매일 11:00 - 15:00런치
🕑매일 16:00 - 23:00디너

브레이크타임없이운영

 

🚗발렛가능

 

 

Wolfgang's SteakHouse

뉴욕 로컬 스타일의 에피타이저와 최정상급의 드라이 에이징(건식숙성) 스테이크, 홈메이드 디저트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www.wolfgangssteakhouse.co.kr

 

 

 

내 생일을 맞아 가족과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에 갔다

동생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며..?ㅎㅎㅎ

 

무려 50% 할인을 받아

W코스와 클래식 코스를 먹을 수있다고 해서 냉큼 예약했다~

 

예전에 남자친구와 와서 스테이크를 정말 몇 달은

생각 안날 정도로 먹은 기억이 나서

이번엔 좀 덜 시켜볼까 하고 코스3만 시키려 했더니

 

코스는 2인 4인 짝수로만 가능하다고 한다.

고기가 딱 2인용으로 나오나보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점 발렛비는 3천원!

입구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다.

 

 

 

셀럽처럼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입장! ㅋㅋ

 

 

 

 

 

 

 

울프강 스테이크 50% 할인받아 먹은 방법!

 

현대카드 포인트몰에서 울프강 스테이크 코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었다.

 

W코스 2인과 클래식 코스 2인을

아빠가 열심히 모은 엠포인트로 구매!

 

 

 

 

 

 

 

 

 

 

자리를 안내받고 앉으면 메뉴판을 주시고

코스에 나올 것중 선택해야할 메뉴를 보고 고르면 끝!

 

 

 

 

 

 

 

 

W코스는 에피타이저가 클래식 코스보다

씨푸드요리로 좀더 많이 나오는 코스이다

 

예상보다 넘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다.

투나 타르타르와 새우 둘다 맛나게 먹었다~

 

 

 

 

 

 

 

 

클래식 코스에도 나오는 베이컨!

울프강 스테이크에서 뺄 수없는 인기요리!ㅎㅎ

 

아 이러면 또 뒤에 스테이크는 배불러서 제대로 못먹을텐데..ㅎㅎ

 

 

에피타이저를 다 먹고나면 그릇과 식기를 다 정리해주시고

스테이크를 대령할 준비를 해주신다. ㅎㅎ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메인 스테이크 등~장~ ㅎㅎㅎ

그릇 주변이 까맣게 그을려서

뭔가 맛없어보이는 비주얼..ㅎㅎ

 

엄빠가 피보이면 잘 못먹어서 미디엄웰던으로 했다

 

 

 

 

 

 

 

 

 

 

울프강 스테이크는 사이드가 넘나 맛있다 하나하나 다 내 취향 ㅠㅠ

 

특히 처음왔을때 크림 스피나치(시금치) 먹고

와..세상에 이런음식이 있다니... 하며 놀랐다..

 

 

 

 

 

 

 

 

직원분께서 보기좋게~ 먹기좋게

각자 접시에 고기와 사이드를 배분해 주신다.

 

 

 

 

 

 

 

 

안심 한덩어리~ 등심 한덩어리~

사이드 매쉬드 포테이토,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등등~

 

 

 

 

 

 

 

거짓말 안하고 저렇게 한접시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다...ㅋㅋㅋㅋㅋ

아니 메인 스테이크 두덩어리 밖에 안먹었는데요..?

아직 스테이크 그대로인것같은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남은음식 포장!

(포장비용 발생)

 

사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가기전부터 스테이크를 싸갈 생각으로 갔다.

미련하게 꾸역꾸역 먹지말고 싸오자 ㅠ

이런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도 싸달라면 싸줄까..? 하는

약간의 민망함이 있었는데

 

포장비 3천원을 지불하면 남은 스테이크를 포장해주신다!

 

근데 집에와서 열어보니 티본(뼈) 빼고 썰어있는 고기만 넣어줬다..

헐.. 그 뼈에 살 엄청 많은데.. 이럴줄 알았으면 살 다 발라놨지.........

아깝다 😂🤣😅

 

 

 

 

 

 

 

 

 

 

마지막 디저트로 골랐던 치즈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디저트와 함께 마실 수있는 커피 or 차를 고를 수있다.

 

치즈케이크도 맛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있다!

굳굳👍👍

 

 

 

 

 

 

오늘은 내 생일날이라 처음 주문할때

디저트에 멘트좀 써달라고 부탁드렸다 ㅎㅎ

이름까지 물어보길래 이름도 써주나보다~ 했는데

따로 전달이 안돼서 원래 나오는 문구만 써서 나왔다 ㅎㅎ

 

 

 

 

 

 

 

 

 

스테이크를 딱 맛나게 먹을 정도로만 먹고

많이 남겨와서 기분좋게 배불렀다~

 

울프강 스테이크에서 너무 배불러 스테이크를 다 못먹었다면

포장해오면 좋을듯 하다! 물론 포장비용은 발생하지만!

 

다음날 스테이크 덮밥 해먹었다 ㅎㅎㅎ 와사비 얹어서 먹으니 꿀맛!

 

 

 

또 잊을만 하면 기념일날 울프강스테이크가 떠오를것 같다~!

뇸뇸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