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평 글램핑 캠핑장 추천 :: 핀란드 캠핑성 (계곡, 온수수영장, 불멍 사우나 까지!)

 

 

 

가평 글램핑 추천

 핀란드 캠핑성 

 

절로 힐링되는 계곡

온수 수영장과 미니 사우나

 


 

 

시원시원한 초가을 날씨, 아직 낮 기온은 따뜻한 날

친구 커플과 함께 가평에 있는 핀란드 캠핑성으로

글램핑을 떠났다!

 

 

 

 

 

 

올여름에 물놀이를 한 번도 못해서 아쉬웠는데

마침 핀란드 캠핑성에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수영복과 튜브도 챙겨갔다!!>.<

게다가 무려 온수 수영장!@!@

 

 

 

 

가평 글램핑 핀란드 캠핑성

 

입실 15:00

퇴실 11:00

 

 

3시 입실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

계곡 쪽으로 내려가 구경하면서 기다렸다

글램핑장 바로 옆쪽으로 계곡물이 흐르고 있고

정말 감성감성 하게 꾸며져 있었다.

 

 

 

 

 

 

 

 

여기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 - 캬~♥

 

가평 핀란드 캠핑성은 시설이 많아서 부지런히 이용해야 한다

일단 나의 메인 목표 수영장!

 

 

3시 땡 되자마자 입실하고 짐 풀고~ 설명 듣고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캬캬

 

 

 

 

 

 

 

가져온 배틀 통나무 튜브에 바람도 넣고 준비 완료!

튜브 바람 넣는 기계는 물론 탈수기까지 마련되어있다!!

 

 

 

 

 

 

 

 

 

 

온수 수영장은 비닐하우스 같은 외관이 만들어져 있었고

어른이들이 놀기엔 수심이 얕아 보여서

우린 밖에 있는 찬물이 담긴 수영장에서 놀았다!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땐 낮에 따듯해서 춥지 않기 놀았다~

 

 

 

 

 

 

 

 

 

 

 

진짜 가져오길 잘한 배틀 통나무 튜브!!ㅎㅎ 

굵은 통나무 튜브에 타고 길쭉한 튜브로 상대방을 막!! 때리기

중심을 잃어 물이 빠지면 승리~~ㅎㅎ

 

 

 

 

 

 

 

튜브에 공기를 조절해서 중심잡기 힘들게 해야 잘 빠트릴 수 있을 거 같다~ㅎㅎ

진짜 오랜만에 수영장에서 물놀이해서 재미있었다 ㅠㅠ

그것도 글램핑에 와서 수영장에서 놀 줄이야!

 

 

 

 

 

 

약간 추워질 때쯤 수영장 바로 옆에 미니 사우나를 들어가 보았다

이거 이거 진짜 물건이다...

우리 집이 넓은 마당을 갖고 있다면 무조건 이거 하나 장만하고 싶다 ㅠㅠ

 

 

 

 

 

핀란드 캠핑성 답게 핀란드식 사우나였다.

처음에 들어가서 온도를 느끼다가

바구니에 있는 물을 돌에 뿌려 

수증기로 사우나를 하면 된다.

 

궁금해서 물을 한번 뿌려봤는데

와.. 뿌리는 순간 완전 온도가 확!! 상승...

나에게 넘 버거워서 뛰쳐나왔다 ㅎㅎ

 

 

 

 

가평 글램핑 핀란드 캠핑성

 

 

 


 

 

 

가평 글램핑 추천 핀란드 캠핑성

 

 

 

 

얼마 못 놀 줄 알았는데 한 시간이나 수영장에서 놀았다 

해지기 전에 고기 구울 준비를 해야 하니 후딱 씻으러 갔다!

 

핀란드 캠핑성은 각 방마다 이동식 화장실이 설치되어있다.

진짜 깔끔한 화장실.. 이렇게 깨끗한 화장실 처음이다 ㅠ 

 

 

 

 

 

 

 

 

계곡 쪽으로도 크게 지퍼를 열어

계곡을 바라보며 쉴 수 있도록 되어있고

침대와 쉴 수 있는 공간도 한 번 더 지퍼를 열고 닫을 수 있어

벌레가 최소한으로 들어오는 구조라 맘에 들었다!

 

 

 

 

 

 

친구가 바지락 술찜을 하고 싶다며 재료를 다 준비해왔다!

크.. 친구 덕에 캠핑 와서 이런 것도 먹어본다

난 항상 고기나 새우 구워 먹는 정도였는데 ㅎㅎ

 

 

 

 

 

바비큐 신청을 하면 20~30분 동안 숯을 정말 잘 태워서 가져다주신다

바비큐 숯까지 완벽한 핀란드 캠핑성

 

 

 

 

 

점점 차려지는 저녁상!! 이 맛에 캠핑 오쥬~!

분위기를 +1 하기 위한 나의 달 무드등까지~~

 

또 친구가 술을 좋아해서 알쓰인 우리 커플을 위해

달달한 화이트 와인과 토닉워터까지 준비해왔다~

 

 

 

 

 

 

고기는 목살, 삼겹살, 항정살~

분위기에 취했으니 술잔도 취얼스~

 

옆으론 계곡물이 흐르고~ 예쁜 전구들도 켜져 있고 진짜 좋다!!~

바지락 술찜이 생각보다 더 더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알쓰인데 이날 술도 정말 잘 들어갔다..

 

 

 

 

 

 

 

그렇게 한참을 먹고ㅡ

캠핑, 글램핑에 와서 빠지면 섭한 불멍 시간!!

장작은 한 묶음에 만원

친구네랑 우리 꺼 두 개를 구매해서 같이 

음악을 들으며 한참을 태웠다

 

 

 

 

 

 

 

 

 

소화시킬 겸 우리 커플은

어두워진 핀란드 캠핑성 주변을 한바퀴 돌며 사진을 찍었다

 

 

 

 

 

별 사진도 한번 도전해봤는데 주변에 조명들이 있어서 실패 ㅠ

글램핑장 주변에 작은 전구들이 주렁주렁~

넘 귀욥다~!

 

 

 

 

 

 

가평 글램핑 핀란드 캠핑성

 

 

제일 운치 있는 장소는 역시 계곡!

밤이 돼도 정말 힐링되는 장소이다..

 

물에도 비치는 전구빛을 바라보며 한참을 밤공기를 마시며 힐링했다

 

 

 

 

 

 

이렇게 가평 글램핑 1박의 밤이 지나갔다~

글램핑 특성상 방음이 잘 안되니 잠귀가 밝으면

꼭 귀마개를 가져가는 것이 좋겠다!

 

한창 단풍이 들 때 또 놀러 오고 싶어 질 것 같다!

시설도 좋고 주변 환경도 좋고

깔끔한 가평 글램핑장 핀란드 캠핑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