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원도 여행] 서핑보드로 꾸며진 브런치 카페 고성 에이프레임

 

멋진 서핑보드가 벽면 가득!

강원도 고성 카페

 

|

 

에이프레임

 


 

 

비가 계속 추적추적 내리는 날 강원도 속초, 고성으로 가족여행을 간 날... 어쩔 수 없이 카페 투어를 하게 되는데...ㅎㅎ

속초에서 고성 쪽으로 올라가는 해변가에도 멋진 카페들이 많이 있었다.

그중 생긴 지 얼마 안 됐지만 서핑보드를 활용한 멋진 인테리어로 핫한 고성 카페 에이프레임을 갔다!

 

고성카페 에이프레임

 

 

카페 앞에 넓게 주차장이 있고 야자수로 입구부터 휴양지 느낌 물씬~ 옥상엔 짚..?으로 꾸며진 게 휘날리고 있었다.

우린 날씨가 매우 을씨년스러운 날 방문했기 때문에 그 휘날리는 지푸라기가 매우 무서워 보였... 그리고 카페 입구 쪽으로 다 날려 떨어지고 있었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건물 앞쪽으로 펼쳐지는 바다 ㅠㅠ 날씨 좋은 날 왔으면 정말 끝내 줬을 거 같다. 날씨 때문에 매우 거칠어진 동해바다..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와서 카페 브런치 메뉴를 즐기고 있었다. 우리 가족은 아침으로 감자옹심이를 먹고 와서 아쉽게 브런치는 패스~ 근데 진짜 맛나보였다 비주얼도 굿굿. 

 

고성 카페 에이프레임 치즈케이크

 

디저트 메뉴로 케이크들이 있었는데 다 치즈케이크 종류였다. 여기 케이크들은 약간 치즈 팩토리 느낌을 가져온 거 같다 ㅎㅎ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계단식 자리로 앉을 수 있게 돼있고 그 벽면이 바로 그 핫한 서핑보드들로 꾸며진 벽이다. ㅎ  다들 벽 쪽으로 가 한 컷씩 찍어주고~  계단도 다 올라가서 앞쪽 바다를 바라보며 한컷 찍어주고~

 

 

2층에도 꽤 자리가 많았다. 패밀리 단체석처럼 사각형으로 둘러앉는 공간도 있었고 서핑보드를 테이블로 활용된 자리도 있었다. 2층도 큰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 딱인 장소이다~!

 

고성 에이프레임 2층 좌석

날이 좋으면 옥상도 멋진 자리일 듯 하지만 날씨 관계로 옥상은 꾸며진 짚들만 휘날리고 있었다..ㅎㅎ

 

 

그렇게 고성 에이프레임에서 엄마는 책을 읽고~ 동생은 노트북으로 일을 하고 난 손톱을 붙이며 시간을 보냈다~

 

 

 

 


 

날 좋은 날 고성 여행을 또 온다면 꼭 다시 와서 브런치도 먹고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해야겠다~!

 

 

 

고성 에이프레임 카페 구경하고 

고성 맛집 백촌 막국수를 먹으러 고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강원도 고성 맛집 백촌막국수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