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 가는길에 매운탕 맛집을 가고싶다면!

728x90

 

웰리힐리파크 가는길에 있는

어죽 어탕국수 맛집

진소매운탕

 

 

 


 

 

728x90

 

 

어탕국수 맛집이라는

강원도 횡성 안흥면에 있는 진소매운탕을 방문!!

 

정말 찐찐 맛있게 먹어서 추천하려고 한다

웰리힐리파크에서 스키타고

몸을 녹이기 딱인 메뉴>.<

 

 

 

식당가는길이 그냥 산동네 골목이라

여기에 식당이 있을까..? 싶었다 ㅎㅎ

 

도착했을때 점심시간때가 좀 지나서인지

스키시즌이 아직 아니라그런지.. 사람이 1도 없어서 

걱정..^.^;

 

강원도 횡성 맛집 진소매운탕 메뉴

 

이왕 먹는거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전골로 주문!

그냥 어탕국수와 차이는 버섯과 만두, 야채가 더 들어가는 것!

 

강원도 횡성 맛집 진소매운탕은 공기밥이 공짜다!

셀프로 먹을만큼 그릇에 퍼오면되는데

사장님이 미리 여러개 공기그릇에 담아놓고 계셨다

 

 

진소어탕칼국수 상표등록이라니!

여기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나보다

 

 

강원도 횡성 맛집

 

보글보글 먹음직스럽게 끓고 국수가 다 익으면 먹방시작!ㅎㅎ

비린내도 없고 간혹 생선뼈가 있을 수있다고 했지만

전혀 걸리는것 없이 걸죽하니 딱 좋았다

 

진소매운탕

 

 

많이 맵지도 않고 정말 얼큰 걸죽하니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이 올라온다

엄마랑 먹으면서 계속 하던말이 

와 스키타고 이거 먹으러오면 진짜 죽음이겠다!! 

그냥 몸이 사르르르~ 녹아서 슬라임되서 집에 돌아갈듯!!ㅎㅎ

 

 

횡성맛집 진소매운탕

 

 

다먹고 밥 볶아먹는게 진리인데..

두명이서 전골은 양이 많아

일찌감치 포기하고 밥과 함께 먹었다

 

정말 이것때문에 스키타러 다시 와야할것같다

3~4명와서 전골시키고 꼭 밥 볶아묵어야지!!

 

 

 

 

다먹고 나오니 이런 현수막이 보였다

어탕국수 전국택배 가능!! 

만약 올 겨울 스키를 타러 안가면 한번

택배도 시켜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