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인천 공항 옆 힐링과 휴식공간으로 추천!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춘 차원 높은 힐링 공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인천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스파 시설 씨메르에 두번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한다

첫번째로 갔을땐 티켓을 얻게되어 공짜로 가족과 함께 갔었고 최근엔 남자친구와 갔다왔다.

 

후기보면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는 글들이 있는데 나는 운좋게 두번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 여유롭고 정말 힐링하고 올수있었다. 그래서 내가 씨메르를 두번 다 만족하고 온것 같기도..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메인 풀장에는 다양한 대형 튜브가 제공되서 누구든 타고 놀수있다. 약간 눈치게임을 해야하긴 하지만 요런게 제공되는 점은 참 좋다! 메인 풀장에서 버블마사지도 하고 수영도 하고 튜브도 타고 흔들 의자에 앉아 쉬면서 사람 구경도 하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해간 패키지에 가운이 포함되어있어서 놀다가 쉴때는 이렇게 가운을 입고 편안하게 쉴 수있었다.

 

씨메르 할인받는 방법 중 하나!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나 패키지 상품을 확인 하고 원하는 상품으로 골라 가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있다.

아쿠아스파권, 찜질스파권 나눠져 있고 찜질스파권을 구매하면 아쿠아(수영장)존은 이용 못하니 포함사항을 잘 확인 후 결정해야 한다.

 

https://www.p-city.com/front/cimer/overview

 

파라다이스시티

 

www.p-city.com

 

 

 


 

 

 

 

 

CAVE SPA

 

씨메르에는 다양한 공간이 숨어있으니 차근차근 잘 돌아다녀야 한다. 왜냐면 첫번째 갔을땐 못가본 공간을 두번째 방문때 발견했기 때문.... 위의 사진속 공간이 바로 그곳이다.. 첫번째 갔을땐 아직 오픈을 안했던 공간이었는지 분명 못봤는데 두번째 갔을땐 미끄럼틀을 타러 올라가는 계단 옆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다.

꼭 유럽의 옛날 숨겨져있는 지하공간에 들어간 듯한 분위기의 공간이었다. 

 

 


 

 

 

 

 

씨메르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 VIRTUAL SPA 

세 벽면을 가득채운 LED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몽환적인 공간으로 마치 꿈 속에 있는 듯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성인 전용 공간입니다.

사실 여기를 다시 오고 싶어서 씨메르를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내가 제일 좋아하고 힐링된 공간이다.

처음 갔을때 벽면을 가득 채운 노을 영상에 푹빠져서 사진도 많이 찍고 정말 제대로 힐링이 된 기분이 들었다. 정말 그 노을빛을 바라보는 야외 풀장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노을영상 말고도 여러 영상이 반복되어 계속 나온다.

 

 

 

 

 

 

 

 

 


 

이외에도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슬라이드 두종류와 야외풀장, 인피니티 풀장, 사우나, 찜질방, 족욕탕 등 너무나 다양한 공간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아주 자세히 소개 되어있으니.. 홈페이지 참고.^^..

 

나는 항상 아쿠아스파존에서 먼저 놀고 찜질스파로 넘어갔는데 순서는 상관없다! 나는 평소에 찜질을 잘 하지않아서 항상 아쿠아존에서 열심히 놀고 찜질은 그냥 시설 한번씩 구경하고 돌아다니다가 오는정도..

 

 

 

 

 

 

 

 

 

 

 

호텔을 지나 씨메르 오는 길에 멋있는 건물 모양 ㅎㅎ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실내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는 딱인것같다! 성인에 맞춰진 아쿠아스파 공간으로는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모두들 부지런히 오전부터 가서 여유롭게 공간 한곳한곳 즐기고 힐링하고 왔으면 좋겠다~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추천추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인천공항 주변 호텔, 실내수영장, 아쿠아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