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민트초코봉봉, 민초단의 솔직한 후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민트초코봉봉

 

"민초단이여 응답하라!"

 

💚💚💚

 

 

 - 민트초코봉봉 맛 후기 -

 

 

 


 

 

 

배스킨라빈스에서 이 달의 맛 신제품으로

민트초코봉봉을 선보였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벤트를 하면

다양한 민트초코봉봉 상품 쿠폰을 준다!

 

민트초코봉봉 이벤트는

네이버 앱 음성검색에서

"민트초코봉봉"을 외쳐 진행하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에 나와있다!

 

 

 

 

 

 

 

나는 민트초코봉봉 1+1을 원했는데

쿼터 4천원 할인권을 받았다..

모 할 수 없지 쿼터로 더 많이 먹는 수밖에..🤣

 

 

 


 

 

동네 배스킨라빈스를 오랜만에 가니

못 보던 메뉴가 꽤 있었다.

 

민트초코봉봉과 함께

3월 이달의 맛이었던 허니버터 아몬드

처음 보는 핑크 러브

군옥수수맛 아몬드를 시켰다!

 

 

 

 

오랜만의 배라라 

쿼터 네 가지 맛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구먼 😍

 

 

 

배스킨라빈스 허니버터아몬드💚💚💚

 

 

 

우선 3월 이달의 맛이었던 허니버터 아몬드!

생각보다 맛있었음!!

 

고소하면서 허니버터 아몬드 맛이 나는 알갱이가

적절한 크기로 섞여있었다.

너무 짜거나 자극적인 허니버터맛이 아닌

은은히 아이스크림에 어울릴 정도의 맛이어서

거부감 없이 맛나게 먹었다~

 

 

 

배스킨라빈스 핑크러브

 

언제 나왔는지 모를 핑크 러브!

 

설명이 가물가물한데 민트맛과 바닐라 딸기?맛이

섞여있는 아이스크림이었다

민트!라는 단어 때문에 궁금해서 픽해버림!

 

맛은 민트맛이 사알짝 나면서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더 강해 이도 저도 아닌 맛.? ㅎㅎ

색상은 정말 러브러브 하게 이쁜데

맛은 딱히 매력적이지 못했다!

 

 

 

 

배스킨라빈스 군옥수수 아몬드

 

 

예상 가능한 맛 군옥수수 아몬드

예상대로 고소~~하니 우리가 아는

옥수수 아이크스림 맛이다!

 

고소한 옥수수 아몬드 맛 알갱이가 있어

씹는 맛도 있고 이것도 꽤 맛있게 먹었다!!

 

 


 

 

 

 

가장 기대되고 궁금했던

💚이달의 맛 민트초코봉봉!!💚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코봉봉

 

 

민트초코봉봉 맛 후기

 

한입 먹었는데 그냥 민트 초콜릿 칩보다

민트도 초콜릿도 맛이 약했다.. 띠용? 뭐지?

 

민트맛 초코맛이 다 나는데

우리가 알던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이랑은

약간 다름..!

 

 

 

 

나는 그냥 민트 초코칩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봉봉에 들어가는 봉봉프레첼볼이

추가된 줄 알았는데 약간 비율이 다른가보다 ㅠ

 

진한 민트 초코칩 맛이 아니라 좀 아쉬웠고

또 뭔가 봉봉프레첼볼이 따로 노는 느낌..?

 

 

 

 

아몬드 봉봉은 바닐라랑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이

프레첼 볼을 싹~감싸면서 잘 어우러지는데

민트 초코 안의 프레첼 볼은 약간 따로 논다..

같은 볼 맛나..?싶을 정도

 

 

 

뭐 맛이 없는 건 아니다..

민초단으로써.. 민초는 다 옳다..💚

 

근데 기대에는 못 미친다 ㅠ

그냥 민트 초코칩이랑 아몬드 봉봉 따로 먹는 게

더 맛있을 듯... 쩝.😅

 

 

 

 

해피포인트 앱 쿠폰 이벤트 외에도

민트초코봉봉 관련 이벤트가 많으니

참여해봐야겠다!!

 

 

 

민초단은 한 번쯤 먹어볼 만 하지만

담엔 그냥 따로따로 먹을듯~^.^;

 


 

 

 

 

배스킨라빈스 민트샤베트 맛 후기

 

베스킨라빈스 리미티드에디션 민트 샤베트 맛 나만 먹어봤나?

베라 직원도 모르는 리미티드 에디션 맛?! 💚민트 샤베트💚 싱글 1+1 쿠폰을 쓸 겸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를 들렸는데 엄청난 맛을 발견했다. 띠용? 민트 샤베트맛?? 이게 언제 나왔담? 리미티드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