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엽떡 로제 떡볶이 착한맛 먹은 후기!! (엽떡 어플 할인)

728x90

 

 

엽떡 로제 떡볶이 후기

착한 맛 중국 당면, 베이컨 추가

 


 

 

 

 

 

로제 떡볶이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지금!

엽떡 매니아들은 왜 엽떡에서 로제맛을 안내는지

의문과 불만이 커질 때쯤!?

 

드디어 엽기떡볶이에서도 로제 맛을 출시!

 

 

 

 

엽떡 로제 떡볶이 할인

 

 

 

엽떡에서 로제맛 출시 기념으로 

엽떡 어플에서 로제 주문 시

4천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하고있다!!

(3.12금요일까지)

 

게다가 방문포장을 하면 +3천원에 더 할인돼서

로제 주문 시 총 7천원 할인 가넝!!😍

 

로제 맛볼 겸 할인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은 이벤트 같다!

 

 

 

 

엽떡 로제 떡볶이는 오리지널 / 착한 맛 

두가지가 있는데 나는 맵찔이라 당연히 착한맛으로!

 

그리고 당연히 로제와 잘 어울리는

중국 당면과 베이컨 추가!!

 

 

 

 

도착하자마자 오픈하니

국물 소스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다~!

기분 업업 !!! ㅎㅎㅎ

 

배 떡 먹을 때 항상 국물 없어질까 봐

먹으면서 조마조마 먹었는데

이렇게 자작자작 넉넉히 소스를 주니

다 먹을 때까지 걱정 안 해도 되겠다 

 

 

 

 

 

기존 엽떡처럼 큰 고춧가루가 보이고

색은 뽀얗게 바뀐 모습!

 

 

 

 

베이컨 추가를 했는데 여긴 따로 그릇에 넣어주셨다

근데 양 진짜 많음.. ㄷㄷ

 

거의 한입 먹을 때마다 떡과 중국 당면에

베이컨을 싸 먹을 정도 ㅎㅎ

 

 

 

 

 

 

중국당면도 한번 때깔 감상해주시고~~

구성은 기존 엽떡과 동일하다

떡과 어묵 소시지 양배추!

 

 

 

 

많이 걸쭉하지도 묽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의 느낌

 

 

 


 

 

엽떡 로제 떡볶이 착한 맛 맛 평가

 

 

 

첫입 딱 먹는 순간!

읭? 너무 안매워!! ㅠㅠ 이거 엽떡 맞아?

 

착한맛이.. 너무 착하다 ㅠㅠ 물론 점바점때문일 수있다..

내가 주문한 곳에선 착한맛이 넘나 착했다...

 

로제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더 강해

거의 엽떡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없었다. ㅠㅠㅠ

 

 

 

 

그렇다고 맵찔이한테 오리지널은 너무 매울거같아

착한 맛을 선택한 건데.. 

이 정도로 안 매울 줄이야.. 따흑..

 

아무래도 조만간 로제는 로제대로 먹고

엽떡을 따로 또 조만간 먹어야할것 같다..

 

 

 

 

맵기의 아쉬움은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알차게 먹었다

당연히 모든 로제는 맛.있.다~

 

만약 정말 로제 떡볶이 본연의 맛을 맛있게 느끼고 싶다면 

배떡 로제가 승!!이지만

엽떡 매니아들, 엽떡 특유의 매운맛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엽떡 로제 떡볶이도 충분히 맛있는 로제떡볶이다!

 

 

 

 

 

동네에서 핫도그 사와서 떡볶이에 핫도그도 찍어먹고~

오랜만에 엽떡 시켜먹어서 텐션 업업 하며

야무지게 잘 먹었다 ~>.<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배떡 로제떡볶이 맵기 선택 팁, 분모자만으로 먹기!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만, 중국당면 추가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를 이제야 맛보았다! 로제떡볶이는 삼척분식만 먹어봤는데 그때도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과연 삼첩분식 로제떡

yolog.tistory.com

 

💜유퀴즈에 나온 떡볶이킹 추천 맛집 나누미 떡볶이💜

 

유퀴즈 떡볶이 :: 대학로 맛집 나누미 떡볶이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대학로 맛집 #떡볶이 맛집 #유퀴즈 떡볶이킹 추천  대학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나누미 떡볶이 워낙 예전부터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유퀴즈 온더블럭에

yolo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