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브랜드 버거 인절미 치즈볼 후기, 픽업 서빙 로봇이 있는 매장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버거, 인절미 치즈볼 후기!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의 대표문구를 내세우는

저렴한 가격대의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에 처음 가서 먹어봤다.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건

넓은 매장과 셀프 시스템들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매장들과는 다른 뭔지모를

트랜디하고 힙한 갬성이 있다ㅋㅋ

 

 

 

노브랜드 버거 포장 픽업 로봇

 

 

픽업존과 매장이용 공간도 분리되어있는데

픽업존 서빙을 무려 로봇이 해준다 ㅋㅋㅋ

 

포장을 마친 제품을 로봇 선반에 올려두면

알아서 픽업존으로 움직여 서빙!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버거 세트

인절미 치즈볼

 

 

 

 

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

 

 

처음와서 뭘 먹어야할지 몰라

비주얼을 보고 고른 메가바이트 버거

 

첨에 받고나서 햄버거 크기가 작아 당황

이래서 싼건가? 싶었다 ㅎㅎ

 

 

 

 

큼지막한 해쉬브라운, 나름? 두툼한 패티

양상추 양도 적당히 들어있고 무엇보다

먹기 좋은 크기라 맘에들었다

 

 

 

 

 

빵의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웠다

폭신폭신 부럽다

 

빵때문인지 맥도날드 버거가 생각났다

전체적으로맥도날드 버거 느낌이랑 비슷

 

맛도 부담스럽지 않고 누구나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있는 맛 😋

 

 

 


 

 

 

노브랜드 버거 인절미 치즈볼

 

왠지 처음와서 버거말고 사이드로

색다른 메뉴를 시켜봐야할거 같아서 시켜봤다

 

 

 

 

겉에 콩고물과 설탕이 엄청나게 붙어있다

그래서 엄청 달다... ㅎㅎ

단거 못먹는 사람들은 불호일듯 ㅠ

 

 

하지만 치즈는 언제나 옳다~!💛

 

 


 

 

 

다먹고 나서 가려는데

어떤분이 픽업존에서 로봇에게 서빙을 받는 모습 포착!ㅋㅋㅋ

 

진짜 세상 좋아졌다~

 

 

 

귀염뽀짝한 노브랜드 버거 픽업로봇 ㅎㅎ

😊

 

 

 

노브랜드 버거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단품으로는 아쉽고

세트로 감튀와 탄산음료 한컵 가득 함께 먹으면

배가 부를거다 ㅎㅎ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

다른 메뉴도 도전하고싶다!

 

 

 

🍔추천하는 수제 햄거버 맛집들🍔

 

 

성수동 뚝섬 맛집 :: 최현석 셰프의 수제햄버거 co.190(일구공)

최현석 셰프 식당 성수동 뚝섬 맛집 개성 있는 수제 햄버거 co. 190 동생이 인생 치킨버거라며 강추한 최현석 셰프의 햄버거집 co.190에 다녀왔다! 성수동 뚝섬역 근처에 최현석 셰프 퓨전 중식 레

yolog.tistory.com

 

[햄버거맛집] 홍대 브로스버거 입짧은햇님 먹방 보고..♡

홍대 수제 햄버거 햄버거 맛집 '브로스 버거' 햄버거가 땡기는날~ 입짧은 햇님님이 넘나 맛있게 먹던 브로스 버거집을 찾아갔다~ 네시쯤 갔나 사람이 1도없었다.. 여기 맛있다는데..왜 사람이없

yolog.tistory.com

 

방배동 내방역 떠오르는 신상 수제 버거 맛집 :: 미국식

2번 이상간 정말 강추하는 햄버거 맛집  미국식 미국식味國食 서초구 동광로 24길 50 지니빌 1층 OPEN 11:30 - 21:00 (Lastorder 20:30) BreakTime 15:00-17:00 매주 일,월 휴무 내방역 근처에 미..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