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파존스 브라우니와 피자 함께 시키지 마세요! 큰일나요!~

 

 

 

 

 

파파존스 피자

존스 페이버릿 & 브라우니

먹어본 후기

 


 

 

파파존스 주변에 없어서 거의 먹어본적이 없는데 최근에 우리동네에 파파존스가 생겼다!!

 

 

파파존스피자 존스 페이버릿

 

파파존스 피자는 어떨까 궁금해서 한번 시켜먹어보자~ 하며 메뉴를 살피는데

존스페이버릿 피자가 일단 이름부터 시선강탈!

 

파파존스피자의 존스가 페이버릿하는 피자라니.. 이거 먹으라는거 아닌가?ㅎㅎ

파파존스알못.. 

 

 

파파존스 브라우니

 

 

그러다 사이드메뉴로 넘어가는데, 아니, 브라우니요??? 비주얼 대박.. 내가 아는 그맛일듯..ㅇㅇ

엄청 살찌는 맛!!!

 

 

파파존스 피자

 

그리하여 존스 페이버릿 피자와 브라우니를 시키게 되는데...

 

 

 

 

파파존스 피자는 안전스티커가 붙여서 온다! 스티커를 뜯고 포장뚜껑을 여는 순간!

 

 

 

파파존스 브라우니

 

 

피자 냄새보다 브라우니 냄새가 확~~~ 후각을 감싼다

와 피자먹으려고 시켰는데 디저트가 먼저 치고 들어온다

존재감 뿜뿜!!

 


파파존스 피자 존스 페이버릿

 

존스 페이버릿 피자는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6종의 치즈가 만들어 내는 진한 풍미의 피자라고 한다.

파파존스 페퍼로니는 짠편이고 뒷맛에 화~한 후추맛도 감돈다. 

 

파파존스 피자 존스 페이버릿

 

 

피자는 따뜻했지만 치즈는 거의 굳어서 온 상태.ㅠ 아무래도 추운 겨울날 배달은 음식들이 빨리 식어 아쉽다.

 

 

파파존스 피자 메뉴 존스페이버릿 피자

 

 

내입맛엔 피자가 좀 짰다.ㅠ 아무래도 페퍼로니와 치즈말고는 다른 토핑은 없으니 그 짭쪼름한 맛이 먹는 피자같다.

 

 

 

파파존스 피자는 기본으로 갈릭디핑소스 한개가 함께 오는데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와 비교했을때 좀더 노~오란색을 띈다.

 

 

 

맛도 색상에 맞게 도미노보단 덜 크리미하다. 엄청짜진 않지만 도미노 보다 덜 크리미해서 약간 더 짭조름한 느낌?!

 


 

파파존스 브라우니

 

피자가 좀 짜고 물리다 싶을때 브라우니로 넘어갔다. 와.. 정말 비주얼 끝판왕.. 브라우니 한판~

이런 꾸덕 촉촉 진~한 브라우니엔 우유가 필수!!

 

 

파파존스 브라우니

 

브라우니 한입~ 우유한입~ 번갈아 먹다가 우유에 퐁당~ 찍어먹기도 하고! 

정말 달고 겉은 얇게 바삭하고 촉촉하고 꾸덕하고 ㅠㅠ

정말 살찌는맛!! 도른맛!!!😝

 

 

 

 

포크로 브라우니 한입 뜨고 우유한 모금하면... 환상🤣

 

 

 

 

 

파파존스 피자와 브라우니를 함께 시키면 큰일난다..

왜냐면 계속 두개를 무한반복으로 먹을 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짭조름한 피자 먹다가 브라우니 단거 먹다가 또 너무 달면 짭쪼름한 피자가 다시 땡기고.. 피자 먹다보면 또 달달~한 브라우니로 입가심하고싶고.ㅠㅠ 완전 무한반복!! 계속 쳐묵쳐묵!!

 

 

 

브라우니 포크로 먹다가 성에 안차서 한조각 손으로 들고 우유에 푹~~찍어 먹었다.. 후..

혼자서 파파존스 피자와 브라우니 다 클리러 할뻔한거.. 간신히 정신줄 잡고 참았다!!ㅋㅋㅋ

 

 

파파존스 피자 메뉴 존스 페이버릿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꼭 피해야할 메뉴!

파파존스 짭조름한 존스페이버릿 피자와 달달끝판왕 브라우니!

 

위험하다 위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