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유퀴즈 떡볶이 :: 대학로 맛집 나누미 떡볶이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대학로 맛집

#떡볶이 맛집

#유퀴즈 떡볶이킹 추천

 


 

 

 

 대학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나누미 떡볶이

 

워낙 예전부터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유퀴즈 온더블럭에 떡볶이킹님이 추천한

떡볶이 맛집으로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다!

 

20년 9월 방문 후기 입니다

 

 

 

 

 대학로 맛집 유퀴즈 떡볶이 나누미 떡볶이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떡볶이!

양쪽으로 엄청 맛나 보이게 

열심히 조리가 되고 있었다!!

 

딱 봐도 꾸덕꾸덕 강렬한 맛이 상상되는 비주얼!

 

 

 

 

 

 

 

 

나누미 떡볶이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온 벽에 붙어있는 연예인 싸인들 ㅎㅎ

 

예전엔 HOT 단골 떡볶이 집으로 유명했다고 한다

정말 예전부터 대학로 떡볶이 맛집인 곳 ㅎㅎ

 

잊을만 하면 다시 또 방송에서 언급되고 재조명되는게 

정말 매니아층이 두껍고 찐 떡볶이 맛집인듯 하다

 

 

 

 

 

 

 

 

우린 유퀴즈 방송 전에 방문했었고

평일 점심 이후 시간대라 매우 널널한 편이었다. 

 

그래도 우리가 먹는 동안 포장 손님들이 끊임없이 왔던..!

 

 

 

 


 

 

 

 

《나누미 떡볶이 메뉴》

 

유퀴즈 떡볶이 _ 나누미 떡볶이 메뉴

 

 

 

쌀떡볶이

찹쌀순대

부산어묵 2개 주문!

 

 

 

유퀴즈 떡볶이킹 추천 맛집

 

 

 

 

한입에 넣기 좋은 아담~한 크기의 쌀 떡볶이다

보기좋게 쪽파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온다

 

 

 

 

 

 

순대는 무난한 맛으로 기억된다

부산 어묵은 꽤 맛있게 먹었다~! 감칠맛이 대박!

배만 안불렀어도 어묵 몇개 더 추가해서 먹었을듯!

 

 

 

 

 

 

 

나누미 떡볶이를 한입 먹는 순간!

왁~! 맵단짠이 한번에 다 느껴진다

굉장히 강렬한 맛의 떡볶이다

 

이날 아침으로 요거트를 가볍게 먹고와서 그런가

갑자기 강렬한 맛이 들어오니

꽤나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맛이긴 했다

 

근데 정말 호불호 거의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만한 진~한 떡볶이!

 

 

 

 

 

 

떡 크기가 정말 앙증맛아서 하나씩만 먹으면

뭔가 아쉽고 부족하다 ㅎㅎ

 

긴 꼬치를 이용해서 떡꼬치 처럼 여러개 꽂아서

한번에 왕~ 먹어보았다 ㅎㅎ

 

 

 

 

 

 

요렇게 먹으니 입안 가득 차서 만족스로운 느낌이난다

한입에 두개~세개를 넣어 먹기도 하고

떡꼬치처럼 하나씩 먹기도 하고~ㅎㅎ

 

 

 

 

 

 

같이 가서 먹은 남자친구는

최근에 나랑 다니면서 먹은 떡볶이중 제일

맛있게 먹었다고 얘기했다!

역시 떡볶이 맛집이긴 한가보다!!

 

사실 나는 처음 먹자마자 단맛이 넘 강해서

먹다가 좀 물리는 맛이긴 했다.

 

내 최애 떡볶이집은 아차산 신토불이..ㅠ

요니의 찐맛집으로도 소개 했었다

 

 

떡볶이 맛집 :: 전참시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맛집] 아차산 신토불이 매일 11:00 - 23:00매주 월요일 휴무 핫도그와 환상궁합을 알려준 신토불이 떡볶이 처음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연님과 한지민님이 맛나게 먹는거 보고 넘나 맛이 궁

yolog.tistory.com

 

 

 

 

유 퀴즈 온 더 블럭 금손편에 나온

떡볶이킹(두끼 대표)님이 최애 떡볶이 집이라고 소개되어

현재는 웨이팅이 조금 있는거 같으니

방문할 계획이라면 부지런히 가보는게 좋을듯!

 

 

 

 

 

 

입짧은 햇님의 인생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성신여대점 (놀라운토요일)

놀라운 토요일 정릉시장편 떡볶이 우리할매 떡볶이 놀라운토요일 정릉시장편에 나왔던 우리할매떡볶이 입짧은 햇님님이 맛있어서 몇번 더 사먹다가 방송에서도 먹어야겠다 싶어서 얼마전에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