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구경 놀거리)

한강다리 위에 있는 건물, 노을카페 좋다고 왜 아무도 안알려줬냐

 

 


도서공간, 맥주, 와인, 치킨에 루프탑까지?!


 

 

차 타고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던 다리위에 있는 노을카페를

어쩌다 가보았는데 너무 좋았다!!ㅎㅎ

 

왜 이런 공간이 있다고 아무도 말안해줬냐!?

안물어봤는데 어떻게 말해요;

 

 

 

 

 

 

 

 

일단 장소는 동작역 방향에 있는 동작대교 초입!

양쪽에 두 건물이있는데 

한쪽은 '노을카페' 한쪽은 '구름카페' 이름이 다르다 ㅎㅎ

 

나는 동작역쪽에서 따릉이를 타고 한강산책로쪽으로 와서 다리밑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다!

 

 

63빌딩이 보이는 방면이 뭔가 더 뷰가 좋을거같아서 노을카페로 고고!

 

 

올라갔는데 좁은듯 한 공간에 너무 답답하지 않게

뭐가 다 딱 딱 알맞게 들어와있는 느낌?

 

한강 주변에 있는 편의점 처럼 이 건물은 이마트24 건물이라고 보면될거같다

간단한 술안주로 곁들일 수있는 음식도 팔고 

이마트 24에 술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준비되어있었따

 

 

 

 

 

 

 

와인에 수입맥주, 과자 여러 음료수 크리스피 도넛도 팔고있었다! 

 

알쓰인 나는 커피랑 크리스피로 간단하게 당충전~

 

 

 

 

 

 

크.. 뷰좋다 ㅠㅠ

정말 날 좋을때 여기 올라와서

책읽거나 그냥 커피한잔 하면서 시간보내면 힐링 될듯 ㅠㅠ

물론 주말엔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해서

그런 느낌은 좀 덜 들듯 ㅠ

 

 

한층한층 구경하다가 보니 읭? 루.프.탑? 이있다고?!?!

 

 

 

 

 

 

뷰뭐야..? 와.. 넘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앉아서 와인, 맥주하면 진짜 여기가 천국일듯......

 

뒤쪽도 테이블이랑 나무데크에 방석둬서 앉을수있게 되있다..

 

 

 

 

나빼고 다들 여기서 한강을 즐기고있었꾸나.. 

그랬구나..ㅎ.ㅎ

 

해질때 꼭 다시 와바야겠ㄷㅏ......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