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구경 놀거리)

남양주 실내에서 서핑을 즐길 수있는 공간이!? - 웨이브서프

 

#남양주 #실내 서핑

 

웨이브 서프


 

여름마다 서핑이 정말 인기가

많아지는걸 실감했는데

뜬금없이 여름 다지나서

서핑을 체험 해보고싶은 맘에

실내 서핑장 웨이브서프에 방문했다!

 

네이버예약으로

매주 토요일 서핑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서핑에 보트/클라이밍/보트/카약 등

이용할 수있고 무제한 바베큐까지 주는 가격이 49,900원!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서 당장 예약!!

 

광고아님! 내돈주고 즐기고왔다!

 

 

 

성수기때 후기를 보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

서핑을 제대로 못탔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았다

 

우린 뽕을 뽑고싶었기 때문에 오전타임으로 선택했고

진짜 일찍 출발해서 1등으로 도착 ㅎㅎㅎ

직원분들도 아직 출근전 상태같았다..

 

 

 

 

 

부지가 진짜 넓다

카라반에 캠핑장, 글램핑장 종류별로 다

존이 나눠져있었다.. 와우..

물가 쪽으로 내려가니 드림핑 스퀘어 카페와

넓게 쉴 수있는 공간이 있다

 

 

 

 

 

 

드림핑 스퀘어 / 웨이브 서프

 

 

한바퀴 구경하고 오니 티켓부스에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받고 티켓받고 웨이브 서프 서핑장 입장!

 

입구 옆쪽으로 클라이밍할수있는 곳이 있다! 

여긴 이따가 서핑 다 타고 해야지!

 

 

 

 

 

 

 

웨이브 서프

서핑장 입장!

 

 

 

들어오자마자 앞쪽에서 안전관련 서명을 하고

오른쪽 안쪽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나온다

 

 

 

 

 

 

그리고 앞에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기본적인 설명을 해주시고

본격적으로 서핑 체험 시작!!~

 

 

 

제일 먼저 넘어지는 법을 배운다..

다 타고 와서 뼈저리게 느꼈다

넘어 질때 머리 꼭 잘 감싸야한다 ㅠㅠ

 

넘어지는 연습 한 3번은 하고 시작해야할듯..ㅠ

 

넘어지면서 머리를 계속 뒤로 쿵해서 다음날

목 안돌아간다..진심.......... 

집오자마자 파스 다 붙이고 잤는데도

한 3일동안 목 뻐근뻐근 ㅠㅠ

 

 

 

 

후기가 좀 극과 극이 었는데

서핑 가르쳐 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친절하고 유쾌하게 잘 진행해주셨다

 

 

 

 

 

넘어지는 연습

중심잡고 서있는 연습

앞 뒤로 천천히 움직이기 까지하면

이제 자세를 낮춰서 물을 짚으며 방향을

조절하는 법을 배운다

 

처음 배우는거 치곤 나름 잘 따라가는지

남친과 나 둘다 칭찬 받았다! ㅎㅎㅎ

엄지척~~👍👍

 

 

 

 

 

 

50분 타고 10분 쉬는시간을 반복하는데

3타임 타니까 배고프고 힘들어서

점심으로 바로 바베큐를 먹었다

 

서핑장 바로 앞쪽으로 앉는 공간에

테이블을 세팅해주셨다

 

 

 

 

점심으로 바베큐!~

 

 

역시 물놀이 하고 먹는 밥이 제일 맛있따..

미쳤어.. 그냥 밥 한공기 삼겹살에 소시지

김치찌개, 카레... 근데 꿀맛....

삼겹살.. 남이 구워줘서 더 맛있나..

물놀이해서 이렇게 맛있나..

 

 

 

 

 

 

진짜 흡입 ㅠㅠ 소시지도 너무 맛있고

감튀도 있어서 케챱에 뇸뇸 

진짜 잘먹었다!!

배불러서 고기는 더 추가 안했다

 

 

 

 

 

밥을 먹고 더 열심히 탈 줄알았는데..

이젠 추워서 더 못타겠더라..

 

탈땐 모르는데 몸이 계속 젖은 상태로 있다보니

아무래도 점점 추워져서

쉬는 시간 10분을 대기하는게

꽤 힘들었다..

 

 

 

 

 

그렇게 점심을 먹고 딱 한타임 더 타고는 

추위를 못이기고 씻으러 갔다

 

아직 할게 많다 클라이밍도 해야되고

보트도 타야한다 ㅎㅎ

 

 

 

 

 

정시마다 보트 운영

 

 

 

사실 별거 없지만 그래도 뻥 뚤린 강물을

머리 휘날리며 가는것만으로도

속이 뻥~눌리니 그것만으로

기분전환되고 좋다~~~~ 

 

 

 

 

카약도 탈수있지만

카약이 꽤 힘들다는걸 난 알기에...ㅎㅎ

패스~

 

 

 

 

 

클라이밍

 

 

요것도 요즘 인기좋은 스포츠중에 하나쥬?

남친이 실내에서 클라이밍을 좀 했어서

나도 체험할겸 해봤다~

 

 

 

 

나는 딱 한번  그래도 한 3/4 지점까진 올라갔다..

원래 다리힘으로 올라가야하는데

못하는 사람들은 팔힘을 다써가며..올라가지..ㅎ

힘빠져서 더이상은 무리무리

 

 

솔직히 클라이밍은 줄타고

내려오는 맛에 올라가는거 아닌가유~?

 

줄이 자동으로 잡아줘서 발로

벽 퉁퉁~튕기며 내려오는맛이 진짜 재밌다!!

 

 

 

 

드림파크

 

모든 체험을 마치고..

드림파크 빈백의자에 앉아서 쉬었다..

 

강물을 바라보며... 저절로 멍이 때려진다

오전부터 열심히 물놀이 하고 

배불리 먹고... 노곤노곤

진짜 여기가 지상 낙원이다..

 

몸도 나른한데 햇빛 받으며

앉아있으니 정말 그 기분이

말로  표현할 수없이 좋았다

 

 

 

 

 

다음에 여기서 캠핑을 이용하고

다음날 서핑을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다 

 

이것저것 즐길 거리가 한곳에 다 모여있어서

정말 잘 이용하면 알차게 놀다 갈수 있는 공간!

 

 

 

 

사실 바다에서 타는 서핑과는 많이 다르겠지만

이렇게 간접적으로라도 서핑을 체험해 볼 수있어서

정말 재밌었다.  내년 여름엔 정말 바다에 가서

서핑을 배우고 체험해 볼 생각이다!!

 

겨울에도 즐길수 있는 실내 서핑

남양주 웨이브 서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있어 좋았다~!

 

 

다먹고 속까지 뻥 뚤리는 기분을 받고 싶어

남양주 물의정원 맛집

죽여주는 동치미국수로 바로 향했다!ㅎㅎ

 

 

정말 동치미국수 찐맛집으로 강추하는 곳!!

😆👇👇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 남양주 갈때 마다 들리는 찐 맛집

남양주 맛집 물의 정원 주변 맛집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매주월요일휴무(공휴일,연휴시 정상영업) 매일 10:00 - 20:00라스트오더 19:30 031-576-4020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47 남양주를 자주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