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구경 놀거리)

넷마블 스토어 - 모두의 마블, 쿵야 캐릭터 인형들 게임쿠폰까지! (신촌점)


넷마블 스토어


 

넷마블 프렌즈와 게임 캐릭터 총출동!!

 

 

 

 

 

요즘 신촌을 왜 자꾸 가게되는진 모르겠지만..ㅎㅎ 어쩌다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를 구경하다 발견한 넷마블 스토어 방문기를 써보려 한다!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는 봤어도 넷마블 프렌즈도 있었다니!! 게다가 스토어까지 이렇게!!

 

입구부터 귀엽게 손님들을 환영하는 어디선가 많이 본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ㅎㅎ 이름을 이제 알았다 '케케' 

그러고 보니 넷마블 게임 시작할때 그 쾌활한 웃음소리 같은게 혹시 '케케' 아니였나? ㅎㅎ 분명 케케~😄 하는 웃음 소리가 들렸떤거같은데!! 그게 넷마블 대표 프렌즈 '케케'의 목소리 였나보다! 넘나 친숙한것!!

 

 

 


 

 

다른 프렌즈들 처럼 넷마블 프렌즈들도 캐릭터를 상품화하여 다양하게 팔고있었다. 아무래도 케케가 제일 친숙하고 귀여운것 같다.

 


 

 

사실 넷마블 스토어를 발견과 동시에 내 관심을 사로잡은건 바로 쿵야 캐릭터들!! 꺅!! ㅠㅠ 학창시절에 넷마블에서 야채부락리를 정말 열심히 했다지..ㅠㅠ 난 거기서도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 최애!! 넘나 귀엽고요 ㅠㅠㅠ

 

 

 

 

양파 쿵야 말고도 대표되는 캐릭터들이 인형, 열쇠고리, 자석 등으로 상품화되어 있었다. 넷마블에서 이런것도 만들어서 팔고있을 줄이야!!! 솔직히 친숙함이나 귀염도로는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에 뒤지지 않을텐데... 정말 추억이 방울방울 맺힌 캐릭터들 이다.. 나는 구매하진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넷마블 스토어를 애용해줬으면..

 

 

똥 쿵야🤣🤣 미쳤다 저 발봐 ..넘귀여워😘

 

 

 

 

 

 

 

 


 

 

 

 

 

 

쿵야 캐릭터들 말고도 넷마블에 많은 게임 캐릭터들이 세션별로 전시되어있었다. 스톤에이지, 모두의 마블 등등 그리고 뜬금없이 BTS? 굿즈들도 함께 있었다. 모두의 마블은 폰 게임인데 진짜 보드게임으로 할 수있게 3D 블록 게임판으로 팔고있었다. (사실 한번도 안해봄) 

 

넷마블 게임이라곤 옛날 게임들 뿐이라 전시되어있는 제품 대부분은 잘 몰랐지만..귀여운 쿵야 친구들과 친숙한 케케가 맞이해주는 넷마블 스토어엔 꽤 구경할것이 있었다. 

 

 

넷마블 게임쿠폰 증정 이벤트

다양한 굿즈들 말고도 넷마블 게임 쿠폰 이벤트 등도 진행하는것 같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신촌 넷마블 스토어로 고고!

 

 

 

 

넘나 귀여운 쿵야 캐릭터들 아마 담에 또 발견하게 되면 한마리 입양해올수도 있을거 같은...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