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11주년 축하 이벤트~!

#이모티콘11주년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생긴지 11주년이 되어

카카오톡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방법은 행운부적을 뽑아 공유하고 댓글 참여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 첨부할게요~!

 

 

 

 

카카오 이모티콘 11주년

이모티콘 11주년 성장일기가 궁금하다면?

item.kakao.com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안쓸수없는 글이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1년간 무럭무럭 성장하여

매일 6천만건씩 발송!

전국민 중 절반이 구매했다고 합니다 와우!

 

 

이모티콘사용자 3명중 1명은 플러스 이용자!

와! 생각보다 진짜 많이 이용하고있네요!

저도 체험1개월했을때 진짜 땡기더라구요..

돈을 아껴야해서 진짜 꾹!!참고 있는중 ㅠㅠ

 


 

 

이벤트로 이모티콘 작가님들의 행운부적 이미지를 받을수있습니다!

전 여러번 눌러서 다양한 부적을 저장했네요 ㅎㅎ

 

 

귀여운 쿼카의 행운 부적 ㅎㅎ

 

 

 

 

ㅎㅎㅎ 완전 좋은 1등 당첨부적!!!  나도 떠나고싶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기있던 작가들의 그림으로 부적들이 있어용

이미지 저장해서 친구들에게 보내줘도 좋을거같네요!

 

 

이모티콘 11주년 카카오톡 행운부적

 

 

 

좋은건 함께나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