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 CU에서 사먹어 봤어요!

민트초코파이

 

 

 

민트초코의 대란대란~

이젠 거의 민트초코제품이 안나온 걸

찾는게 빠를 정도로

아이스크림, 초콜릿, 파이류들이 쏟아져 

생겨난다 ㅎㅎ

민초파로서 정말 좋은 상황 ㅎㅎ

 

 

 

 

오리온에서 빅사이즈 초코파이를

가끔 다양한 맛으로 내는데

이번에 민트초코파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CU로 달려가 겟!! 

 

뭔가 초코파이 하우스 제품은

CU에 잘 있는 것 같다

 

 

 

오리온 민트초코파이

 

 

깜찍한 민트가 그려진 민트초코파이 포장ㅎㅎ

포장지에 보이는 것과 같이

겉 부분에 민트초코로 옷을 입고 있고

초콜릿 과자가 뿌려져 있다

 

 

 

 

 

 

꺼내자마자 민트 초코향이 확~~

크 색상도 어쩜 이리 이뿌니 민초야!

 

 

 

 

 

 

초코파이를 반으로 가르니

안쪽에도 영롱한 민트 초코크림이

마시멜로와 함께 샌드 되어있다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 맛은!?

 

 

 

 

빅사이즈다 보니 가운데 마시멜로도 두껍고 

한입 배어 물면 몽글몽글 폭신폭신

초코파이 하우스 제품들은 다 맛있는 듯!!

 

민트 초코 맛이 생각보다 강했다! 

시원한~ 민트 맛이 확~ 오다가

끝엔 달달한 초코파이 맛이 감싸준다!

 

💚💚💚💚

🤩😝

 

 

요즘 여기저기 민초맛을 다양하기

즐길 수 있어서 넘 즐겁다!!ㅎㅎ

 

민트 초코 제품 중에

탱크보이를 진짜 맛나게 먹었는데

그다음으로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도 

정말 맛나게 잘나온듯!!!

 

 

 

 

 

탱크보이 민트초코 콜라보!! 민트초코에 진심인 민초단

아이스크림 추천 탱크보이 민트 초코맛 탱크보이 X 민초단 요 근래 먹었던 민트 초코맛 제품 중 제일 만족하며 먹은 거 같다 ㅠㅠ 인스타에 민초단 계정을 팔로우 중인데 민초단과 탱크보이가

yolog.tistory.com

 

 

노티드 도넛 잠실 - 신메뉴 민트초코 도넛 맛보다

노티드 도넛 잠실점 송리단길 카페 노티드 도넛 예약 신메뉴 민트 초코 도넛 내가 처음 노티드 도넛을 접한 게 회사 근처 서래점이었다. 진짜 도넛 빵이 쫄깃하고 안에 크림의 조화도 넘 부담스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