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실험정신 가득한 신제품! 짜파링, 멘붕어 싸만코

728x90

 

 

양파링 X 짜파게티 = 짜파링

불닭소스 X 붕어 싸만코 = 멘붕어 싸만코

 


 

 

실험정신 가득한 요즘 간식들

여러 콜라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중 볶음 짜장맛 양파링과

불닭소스맛 붕어 싸만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다!!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만남!

짜파링!

 

칼로리 320

 

짜파링

 

 

볶음짜장맛이라니! 과자에서 짜장맛이 나면

맛있지 않을까? 꽤 기대하며 먹어보았다 ㅎㅎ

 

 

 

양파링 미니 짜파링

 

 

 

봉지를 오픈하는 순간

짜장향이 확~ 났고 동글동글 미니 짜파링이다

양파링 색상에 갈색빛이 보인다!

 

 

 

 

 

 

 

 

막상 먹어보니 향에 비해 과자에선

짜장맛이 크게 나진 않았다

 

모르고 먹으면 그냥 양파링 일정도..?

약간의 향이 가미된 양파링이다...띠용 ㅎㅎ

 

오랜만에 양파링 먹어서 그냥 잘 먹었다..ㅎㅎ

 

재구매 의사 X

 

 


 

 

불닭소스 X 붕어 싸만코

멘붕어 싸만코

 

 

칼로리 220kcal

 

 

멘붕어 싸만코

 

 

봉지를 보는 순간 이게 뭐지?! 싶은 제품 ㅎㅎ

불닭소스를 먹은 매운 아이스크림..

심지어 붕어가 울고 있어 ㅠㅠ

 

 

 

 

 

 

불닭소스가 5% 들어가고

뒷면에 임산부, 노약자 등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은 섭취 주의라고 쓰여있다..ㄷㄷ

 

 

 

 

 

 

붕어 색상이 핑크 핑크~ 빨갛다 ㅎㅎ

무서워서 소심하게 한입 베어 먹은 모습

 

아직 매운 내용물이 나오지 않았다

 

 

 

 

 

 

 

두둥... 빨간 팥 시럽들.. 맵다.....

그냥 정말 딱 불닭소스에 팥시럽 버부린 맛..ㅎㅎ

정말 아이스크림에서 불닭소스 맛이 난다..

쓰읍...맵다.ㅎㅎㅎ

 

 

아니 이걸 대체 왜 만든 거지?

🤨

 

 

 

불닭소스 붕어 싸만코 멘붕어 싸만코

 

 

 

동생이 한입 먹더니

기분 나쁘게 하려고 만든 거 같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수록 기분 나빠지는 맛 ㅋㅋㅋㅋ

정말 알다가도 모를 실험정신 가득한 제품!

 

재구매 의사 XXX

 

 

 


돌아온 와클 후기!

 

 

돌아와줘서 고마운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추억의 과자, 돌아온 와클 와클 파는 곳 대용량 와클(3개입) 출시!!! 어렸을 때 학교 앞 편의점에서 자주 사 먹었던 와클 잊고 살다가 어느날 문뜩 떠올랐을 땐 더 이상 출시되지 않는 단종된 과자

yolo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