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돌아와줘서 고마운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추억의 과자, 돌아온 와클

와클 파는 곳

대용량 와클(3개입) 출시!!!

 


 

어렸을 때 학교 앞 편의점에서 자주 사 먹었던 와클

잊고 살다가 어느날 문뜩 떠올랐을 땐

더 이상 출시되지 않는 단종된 과자였다 ㅠㅠ

 

정말 아쉬워서 인터넷 검색도 해봤는데

나같이 와클의 재출시를 바라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그 니즈를 오리온에서 알았을까?

곧 재출시 할거 같다는 소식이 들리고

정말로!! 추억의 과자 와클이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소리쥘뤄!!!!!😆😆

 

 


 

 

돌아온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재출시 소식을 접했는데도 주변 편의점에서 보이질 않아

수소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편의점 대형마트보단 동네 마트에서 먼저 보였다

골목골목 동네에 자리 잡은 마트에 가보니

돌아온 와클이 쌓여있었다!!ㅠㅠ

너무 반갑다 너!!

 

 

 

와클 재출시

 

 

미리 맛본 사람들의 후기는

예전 맛 그대로다라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간혹 약간 다르다 라는 사람들도 있었다

 

난 조금 달라도 괜찮아

다시 재출시한 것만으로도 감사해!

라는 마음으로 맛을 보았다 🤣🤣

 

 

돌아온 와클 재출시

 

 

 

와.. 저 가루.. RGRG

저 감칠맛 도는 마늘빵 맛 흰 가루..

반갑다 너.. 동글동글 앙증맞은 알맹이도 ㅠㅠ

 

 

 

 

 

 

 

 

한입 먹는 순간 감동...

내 입맛엔 예전 추억의 맛 그대로다!!!

꺅!!!!!!!!! 너무 좋다!!

맛있는 건 물론인데 와클을 먹던 그 예전 시절로 

돌아가게 해 줘서 그 맛이 정말 감동이다 ㅠㅠ

 

 

 

 

 

 

약간 달라졌다는 사람들 의견이

뭔지 알 것 같다 

 

계속 먹다 보면 좀 심심함?

예전에도 이 정도였나? 

어렸을 때 내 입맛엔 더 자극적이었는데?

하는 생각이 든다.

 

근데 이건 커버린 나의 몸과

너무 많은 것을 접해버린 내 입맛 때문이라는

결론이 내려진다.

 

물론 재출시한 와클도 충분히

감칠맛 나서 계속 손이 가는 맛!!

 

 

 

 

 

3개를 사고도 다 먹어 없어져버린 와클을

다시 사러 마트에 갔을 땐 상자가 큰 게 나와있었다

 

뭐야!!?!? 대용량이야?

3 봉지가 들어있는 좀 더 큰 와클이 나와있었다 ㅋㅋ

오리온...이사람들.. 뭘 좀 아네...

 

지금은 편의점에도 다 입점해서

쉽게 구매해 먹을 수 있다!

 

혹시 아직 동네 편의점에 없다면 동네 마트, 식자재 마트 등에

들려보면 좋을 것 같다!!

 

 


 

 

 

 

[과자 추천]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신제품 맛본 후기! 짱맛있다!!!

#신상 과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인터넷에서 꼬북칩 신제품 초코츄러스맛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동네 슈퍼마켓을 떠돌며 찾았는데 이제야 발견하고 먹어보았다 ㅎㅎ 동네 마켓에서 1980원에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