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잠실 롯데월드몰 키친 205 방문기 (스위트 살롱 3355 존 소개)

728x9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잠실 키친 205

잠실롯데월드몰점[지하1층세포라앞]
am10:30~pm09:00

 


 

 

함평에 딸기디저트로 유명한 키친 205

멀어서 가볼 엄두가 안나서 인스타로만 항상

보면서 끙끙 앓고있었는데

 

잠실 롯데월드몰에 키친 205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오픈날 달려갔다!

무려 서울에서 맛보게 될줄이야! 안갈 이유가 없다!

 

 

 

잠실 롯데월드몰 스위트 살롱 3355

 

 

위치는 롯데월드몰 지하1층 아쿠아리움쪽이다.

여러 각 지역에 유명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류 등을 모아 

스위트 살롱 3355라는 존을 만들었다

그 중 한자리를 차지한 키친 205! >.<

 

 

 

 

 

 

디저트, 베이커리류 좋아하는 여성들을

저격한듯 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예쁘고 세련되게 꾸며져있었다.

 

물론 사서 바로 먹을 수있는 공용공간도

마련되어있어 친구들 여러명이 둘러앉아 수다떨기도 좋다!

 

 

 

 

 

롯데월드몰 스위트 살롱 3355 매장 정보

 

 

키친 205 외에도 맛있는것들이 넘 많았다!

 

 

크리에잇쿠키
슈퍼 말차
분카샤

 

 

특히 반가웠던 하와이 사자 팩토리! 라이언 커피!!

하와이에 갔을때 몇봉지 사왔었는데, 여기서 볼줄이야~

 

 

하와이 라이언 커피

 

 

요즘 핫한 성수미술관도 들어와있다.. 대박~

그림도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도 한공간에서 끝낼수있다니!

 

성수미술관

 


 

 

 

잠실 키친205

 

스위트 살롱 3355를 한바퀴 돌고 다시 키친 205 앞으로 왔다!

 

잠실 키친 205

 

 

 

함평점 만큼은 아니지만 좁은 규모에서 최대한

함평점 같이 고급스럽고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ㅠㅠ

 

 

 

 

잘은 모르지만 키친205의 메인은

딸기밭 홀케이크 인거같은데

아쉽게 오픈날 조금 늦게 갔더니

딸기밭홀케이크는 없었다..흑..

 

 

 

 

 

 

잠실 키친205 메뉴

 

 

딸기쇼트케이크 조각 하나 구입!

그리고 보냉백을 팔고있어서 하나 구매했다! ㅎㅎ

 

 

치킨205 보냉백

 

 

 

예쁜 키친205 포토존에서 한방 찍어주고~

 

 

 

 

바로 자리잡아서 먹어줘야겠쥬~?

 

 

 

 

맛은 생각보다 굉장히 무난했다!

딸기밭케이크나 타르트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기본 쇼트케이크는 생크림이 많이 달지도 않고

정말 딱 부드러운 딸기생크림케이크! 무난무난 했다

 

 

 

딸기밭홀케이크를 담에 꼭 사와봐야지..ㅠㅠ

 

오히려 옆에 크럼앤크러스트에서 산

스톤슈가 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다 ㅠㅠ

 

 

크럼앤크러스트

 

 

크럼앤크러스트는 하남에서 빵 맛있기로 소문난 빵집!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던 기억이있다

담에가면 여기 빵들 종류별로 좀 사와야겠다 ㅎㅎ

 

 

 

 

 

 

갬성갬성한 포토존도 있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한곳에 모여있고~

롯데월드몰에서 정말 인기많을 공간이 될것 같다!

 

 

 

 

롯데월드몰 놀러갈땐 꼭 스위트살롱 3355 들려보길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