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맛있게 단백질 보충하는 방법! 마이프로틴 (제품추천 & 할인코드 제공)

728x90

 

 

 

달고 맛있는 간식먹으면서 단백질량 챙기기!

프로틴바, 프로틴와퍼, 프로틴쿠키까지!

 

마이프로틴 코리아

 


 

 

운동할때 꼭 챙겨 먹어야하는 단백질(프로틴)!

 

헬스 PT받을 때 마이프로틴이라는 곳을 추천받았고

그중에 제일 먹을만 하다는 제품도 얻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한번 시켜 먹어보았다!

 

 

 

 

 

생각 보다 완전 싸게 샀다! 

 

프로틴 와퍼 34,900원 짜리를 19,470원에 샀따!!

 

 

 

 

 

 

마이프로틴 싸게 사는방법은 

하단에 따로 정리해놨다!

 

기간제한없이 상시 쓸수있는

추천인 할인코드도 있다!!

 

 

 

 

 

이번에 주문한 제품들!

다 종이상자에 낱개포장으로 담아서 온다.

 

프로틴와퍼는 맛있는거 아니까

이번에 새로산 프로틴바 레몬머랭맛과

쿠키 솔티드 카라멜맛을 우선 맛보았다!

 

 

마이프로틴 프로틴바 (육겹바) 레몬머랭

 

 

 

프로틴바 초콜릿맛은 워낙 익숙하니까

좀 상콤함도 느껴보고싶어서 주문한 레몬머랭맛!

 

 

 

 

 

 

 

결론 부터 말하자면..

FAIL..........실패..ㅋㅋㅋㅋㅋㅋ

단백질 파우더맛이라고해야하나..

너무.. 뭐랄까...... 누가먹어도

프로틴 충전을 위해 먹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약간의 레몬향과 상콤함과 달콤함이 추가된..

ㅠㅠ

역시 트레이너쌤이 추천해준

프로틴와퍼가 쵝오인가..

 

 

 

 

 

 

마이프로틴 쿠키 솔티드 카라멜맛

 

그다음으로 먹어본 쿠키!!

이건 성공이다!!!

 

왜 BAKED COOKIE 인지 알겠다 ㅎㅎ

굵기가 도톰한데 바삭한 쿠키가 아니고

촉촉한 초코칩처럼 폭신 쫄깃!!

 

 

 

 

완전 맛있다!!

이거 따듯하게 전자렌지 돌려먹으면

천국일듯 ㅠㅠ

 

식감이 쫄깃해서 계속 손이갔다 ㅠㅠ

심지어 초코까지 박혀있어 ㅠㅠ

 

 

 

 


 

 

마이프로틴 싸게 사는방법!!

 

나는 구매할때 운좋게 43% 세일을 하고있었다!

 

세일 안할때 원가로 사면

꽤 비싼 가격들이어서

 홈페이지 자주 들어가

세일할때 사야한다!

 

1.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 세일할때 쟁여두기!

2. 할인코드 적용하여 할인받기!

 

상시 할인코드
SKAQ-R7

 

구매하고 결제하는 페이지 할인코드 작성란에 입력하면

언제든 기간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추천 코드 바로가기!👇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운동 열심히하고

맛있는 프로틴으로 보충하고

건강한 다이어터가 되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