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대니 맥켄지 밤쉘 오일 서든 자스민 오일 향수 추천 :: 대니 멕켄지

728x90

 

출처: 대니맥켄지 홈페이지 (https://danimackenzie.co.kr/)

 

 

대니멕켄지 

Dani Mackenzie

 


인위적이지 않은

머리 안아픈 향수 추천!

 

 

 

 

 

 

요즘 백화점이나 쇼핑몰 가보면 많이 보였던

대니 맥켄지 브랜드의 오일 향수를

남자 친구의 생일 선물 찬스로 받아,

구매후기를 써보려 한다~!

 

참고로 나는 향알못 (향수를 잘 알지 못함) ..

향수가 집에 여러 개가 있지만

금세 머리 아프고 질려서 잘 뿌리지 않는다

 

 

 

대니멕켄지 롯데백화점 관악점 매장

 

 

 

 

근데 대니 맥켄지 오일향수는

시향 해보는 내내 머리도 안 아프고 

천연 향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거부감이 없어서

결국 그 자리에서 결정.!!

 

여러 가지 시향 해보고 두 가지를 골랐는데

대니 멕켄지 대표 향인 밤쉘과 서든 자스민을 골랐다!

 

 

 

 

 

 

 

 

 

 

대니 멕켄지는 식물에 따라 꽃, 줄기, 잎, 뿌리 등에서

추출하는 전통방식으로 향을 제조한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한 방울만 떨어 트려도

향이 강하고 오래 가는 듯했다.

 

 

 

 

 

 

 

 

 

대니 맥켄지 오일 향수는 스포이드 형태로

손목이나 몸에 한두 방울씩 떨어트리거나 

스포이드 기둥에 뭍은 오일을

머리카락에 슥슥 바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대니멕켄지 오일 사용방법 (출처:대니맥켄지 홈페이지)

 

 

 

 

 

 대니 맥켄지 밤쉘 오일 향수 

 

 

청정지역의 피오니(작약 열매), 바닐라의 꽃 향,

보라색 과일 열매(블루베리, 아로니아, 무화과)에서

추출한 오일 블랜딩

깊고 부드러운 감성 연출, 긴장완화

 

 

 

 

 

 대니 맥켄지 서든 자스민 오일 향수 

 

 

7월 여름 미국 남부 해안가에서 자생하는

플로리다 자스민에서 추출한 오일

이른 아침 바닷가의 이슬을 머금은듯한 발향과

부드러운 향을 연출

마음 진정 / 집중령 향상

 

 

 

출처:대니멕켄지 홈페이지

 

 

대니멕켄지

30~70% 리뉴얼 오픈 할인 / 밤쉘, 미국 전통 향유로 순수한 자연을 표현하고 담은 대니멕켄지

danimackenzie.co.kr

 

 

 

 

 

 

사실 라일락을 좋아해서

라일락과 자스민중에 정말 고민 많이 했다

또 밤쉘과 라일락 두 가지를 섞어서 

많이 쓴다고 하셔서 고민했는데

 

왠지 모르게 자꾸 서든 자스민을 사야 할 것 같은 끌림에

결국 밤쉘과 자스민으로 ㅎㅎ

 

자스민이 뭐랄까 좀 더 매혹적인 향이다.

라일락은 정말 천연 라일락 향이 매우 진한!

아무래도 곧 라일락도 사러 갈 듯 ㅠㅠ

 

 

 

 

 

 

 

 

 

 

 

 

 

 

오일 향수 말고도 캔들과 디퓨저 등

정말 다양한 상품군이 있었다..

너무 많아서 다 하나씩 구경하진 못했고

오일 향수 위주로만 향을 맡아보고 샀다

 

 

 

 

 

 

 

 

 

나는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 구매하였는데

매장에 직접 가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시향 도와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부담 없이 고르고 선택할 수 있었다.

 

 

 

 

 

 

 

 

 

향알못(향수를 잘 알지못함)이지만

대니 멕켄지가 요즘 왜 뜨는지 알 것 같다.

한번 시향 해보면 갖고 싶은 향이다. ㅠㅠ

 

 

다음에 누구 선물할 일 있으면

꼭 대니 멕켄지 디퓨저나 오일향수를 사주고 싶을 정도다!

 

 

 

 

 

 

 

두가지 오일향수와 크리스탈 향유병

세트상품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이걸루 골랐다~

 

두 오일향수를 블랜딩해서

크리스탈공병에 덜어 휴대하는 용이다! 굳굳!

 

 

향수를 평소에 잘 뿌리지 않았지만

이번에 선물받은 대니멕켄지는

인위적이지 않고 머리도 아프지 않으니

열심히 바르고 다닐거같다! 😍😍

 

728x90